그린라이트 뜻

2019. 6. 6. 21:39

 

 

늘 행복이 가득하세요. 오늘은 이성호감신호 그린라이트 뜻에 대해 알아볼께요.

 

혹 그린라이트라고 들어보셨나요?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신호인 그린라이트 뜻을 알아보면 원래는 야구 경기에서 주자 스스로 도루를 판단할 수 있는 권리를 뜻하는 용어였다고 해요. 하지만 예전 한 예능 프로그램 코너에서 사랑의 직진 신호를 가리키는 신조어로 재탄생했죠.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가진이후에도 더 이상의 진척이 없다면 그건 서로에 대한 감정의 문제며 형식적인 만남이였다는 반증이 될 수도 있겠죠. 서로에게 마음을 열지 않는 형식적이고 사무적인 만남일 때 이런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진정으로 상대에게 호감이 가거나 끌리게 되면 결코 나오지 않는 행동인 것 같아요.

 

 

해서 오늘은 그린라이트 뜻과 함께 이성 호감 신호 중 남자,여자 좋아한다는 표현들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물론 모든 여성분이나 남성 분들이 그렇진 않겠지만 공감이 가는 행동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럼 어떤 표현이 이성 호감 신호이며 남자 여자 좋아한다는 표현일까요? 한 번 알아보도록 하죠.

 

☞ 이성 호감 신호

이성에게 나만의 호감 신호를 보내본 적 있는지에 대한 이성 호감 신호 답인데요. 그린라이트라 불리는 이성 호감 신호에는 어떤 신호가 있었을까요?

▶ 이성 호감 신호 - 남자 

◎1위 - 사소한 칭찬을 많이 했다

◎2위 - 상대를 지그시 바라봤다

◎3위 - 도움을 요청하지 않아도 나서서 도와줬다

◎ 4위 - 밤 늦은 시간에 카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자니?'라고 물어봤다

◎ 5위 - 특별한 용건이 없어도 자주 전화를 걸었다

◎ 6위 - 얼굴이나 옷에 묻는 먼지 등을 떼어줬다.


 

▶ 이성 호감 신호 - 여자 

◎1위 - 웃으며 슬쩍슬쩍 팔이나 어깨 등을 쳤다

◎2위 - 사소한 칭찬을 많이 했다

◎ 3위 - 밤 늦은 시간에 카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자니?'라고 물어봤다

◎ 4위 - 상대를 지그시 바라봤다

◎ 5위 - 쓸데없는 질문을 많이 했다

◎ 6위 - 얼굴이나 옷에 묻는 먼지 등을 떼어줬다였는데요

 

남성과 여성의 그린 라이트는 큰 폭의 차이를 보이지는 않았으나 남성은 주로 칭찬을, 여성은 스킨십을 호감 신호로 보낸다는 차이를 드러냈다고 하네요. 이성에게 호감 신호를 보내는 것은 상대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이 되기도 하지만 애매한 태도로 일관하게 되면 혼란을 줄 수 있으므로 진실한 마음이 느껴지도록 해야겠죠?

 

 

☞ 이성 호감 신호 중 남자가 좋아한다는 표현

1. 자주 웃어 준답니다.

 

2 .은근히 신체접촉을 많이 하구요

 

3. 한번 씩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의 속마음을 알기 위해 그 여자의 질투심을 유발해 보기도 한답니다.

 

4. 여자의 환심을 사기위해 그 여자에게 장난을 걸거나 조금 어리숙한 사람이라면 똑똑하거나 멋지게 보이려고 애쓰구요

 

 

5. 별볼일 없으면서 일부러 말 걸으려고 노력한답니다.

 


6. 여자같은 남자는 그 여자의 관심을 얻기 위해 이상한 짓을 하거나 웃긴 농담을 하기도 하구요

 

7.  어떨 때는 하루종일 그 여자만 쳐다 보고 있기도 한답니다.

 

8. 친구들과 대화할 때 좋아하는 여자의 이름이 수십번씩 나오기도 하구요

 

9. 물건을 빌릴 때 대부분 좋아하는 여자에게 부탁을 한답니다.

 

10. 좋아하는 사람일수록 그 사람을 울리는 횟수가 잦는 경우도 생긴답니다.

 

 

☞ 이성 호감 신호 중 여자가 좋아한다는 표현 

주변에서 여자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지... 알게 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평소와 다른 행동들을 하기 때문인데요. 여자들의 호감 표현이나 행동 중에는 평소와 다른 평소와 다른 것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모습만 봐도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 것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웃음이 많아지고 표정이 이상하게 항상 밝은데요.
주변에서 좋은 일 있냐고 물어 보는 일이 많아진다고 합니다.

 

 

▶ 전화 등으로 연락을 자주 하는데요.
여자들은 좋아하는 남자에게 절대로 먼저 전화를 하지 않지만 일단 어느 정도 시간과 관계가 지나고 나면 어떤 방법으로든 연락을 자주하게 된다고 합니다.


 

▶ 남자 주변을 빙빙 맴 돈다고 하는데요.

남자가 좋아하는 취미 생활이나 관심분야에 관심을 갖는데요. 자신의 시야에서 바라볼 수 있는 방법과 장소라면 최대한 몸을 이동하여 눈치채지 못하게 남자의 주변에 자리를 잡는다고 합니다.

 

 

▶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여자들은 자기 이야기를 남에게 쉽게 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데도 좋아하는 남자에게 만큼은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 무엇인가 계속 챙겨 줄려고 하는데요.
먹는 것이든 어떤 것이든 여자가 먼저 선심을 쓰는 경우가 많다면 여자들의 호감 표현 행동의 이유라고 합니다.

 

▶ 대화를 하는 중에 의성어 감탄사(아, 아하, 와, 우와 등)가 많다고 하는데요.

좋아하는 남자의 말에 필연적으로 맞장구나 리액션을 해주며 재미가 없어도 웃어 준다고 합니다. 특히 일반적인 대화나 어떤 대화를 하더라도 호응이 많다면 이는 여자들의 호감 표현 행동이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의성어들이 무의식 중에 호감도를 표현하기 때문이랍니다.

 

 

☞ 이성 호감 신호,여자가 좋아한다는 표현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있으면 이상하게 긴장이 되죠? 이는 당연한 현상이랍니다. 이 긴장은 일종의 흥분상태 때문에 발생하는 생리적인 현상인데요.. 누구나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이런 현상이 생긴다고 하네요. 특히 같이 있을 때 안절부절 가만있지 못하고 자세가 뻣뻣해지는데요. 여자들의 호감 표현 ,여자가 관심이 있을 때 행동들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 볼까요?

 

 

 

▶ 앉아 있을 때 다리를 자주 이랬다 저랬다 꼬고 자세를 계속 바꾸게 되구요.. 손동작 등 자신도 모르게 움직임이 지나치게 많아진답니다.

 

▶ 조금이라도 적막한 분위기를 참지 못하고 대화를 자주하게 되는데요. 특히 전화 중에 더욱 그렇구요

 

▶ 대화는 먼저 걸지 않지만 일단 대화가 진행되면 대화가 끊어지지 않으려 노력하는데요. 특히 전화를 하거나 지하철, 차안에서 그렇다고 합니다. 이는 좋아하는 사람과 어색한 분위기가 되는 것을 의도적으로 피하려 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 엘리베이터 등 한정공간에서 얼굴을 잘 바라보지 못하는데요. 서로 잘 아는 사이 인데도 이런 행동을 하는데요. 이 역시 자신의 상황을 들키지 않기 위해, 또는 어색한 분위기가 되는 것을 피하려 하기 때문이랍니다.

 

▶ 어떤 장소에서든 대화를 할 때 자리와 몸을 앞쪽으로 기울이는데요. 옆에 앉아 있다면 옆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멀리 있다면 의자의 방향을 고쳐서라도 몸을 가까이 기울인다고 하네요.

 

▶ 다른 것보다 같이 걸어갈 때 표정이 밝으며.. 자기 스스로 걷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하거나 계속 걸으려 하는데요. 하이힐 등을 신은 여자들에게 오래 걷는 것은 큰 고통이고... 곤욕이죠? 하지만 이런 고통을 감수하면서까지 계속 걸을 려고 한다면 거기엔 합당한 이유가 있을 겁니다.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가... 좋아하는 남자와 함께 걷는 것이기 때문이랍니다.

 

어떠세요?

공감이 가시나요?

 

 

이상은 모두 다 맞는 행동일 순 없지만.. 이성 호감 신호인 그린라이트 뜻과 함께 남자,여자 좋아한다는 표현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다가서는 행동을 잘 이해해서 영원한 인연 만드시고.. 늘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 만들어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