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 아이라이너 재활용

 

남편 입장에서 본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요. 사회생활을 하게 되면 자신을 가꿔야 하기 때문에 화장은 필수죠? 아름다움을 위한 목적도 있지만 사실.. 더 중요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기도 해요^^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도 마찬가지 일 건데요 해서 오늘은 공감이 가는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구요. 은 전체 인상의 80%를 차지할 만큼 중요한 부위라고 하죠?

 

 

때문에 여성들이 메이크업할 때..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이 바로 이라고 하는데요.  첫인상 뿐 아니라.. 매력적인 인상을 심어 주기 때문에 다른 메이크업보다 더욱 신경이 쓰인답니다.

 

☞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라고 하는 글인데요

씁쓸한 현실인데요ㅠㅠ

어떠세요?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 충분한 이유가 되겠죠?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 아이라이너 재활용 - 눈이 두 배로 커지는 젤 아이라이너 그리는법 이랍니다. 

또렷하고 큰 눈을 완성해주는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중요한 아이템은 단연 아이라이너인데요~ 하지만.. 메이크업의 기본으로 알려진 아이라인그리는법을 어려워하고..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랍니다. 해서 알아 본 아이라인 그리기 및 아이라이너 재활용 방법 중 한가지예요!

 

 

☞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1.아이라인을 그리기 전 어두운 브라운 컬러 혹은.. 실버 컬러 아이섀도를 넓게 펴 바르고 범위를 좁혀 가며 점점 진하게 그라데이션 해 줍니다.

 

☞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2.그 다음 블랙 컬러 젤 아이라이너를 일반적인 쌍꺼풀 두께 정도로 두껍게 그려 준 후.. 눈꼬리는 실제 눈보다 살짝 길게 빼 주면 눈이 더 길어 보이게 된답니다.

 

☞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3.이때 연한 아이섀도로 밑 라인을 좀 잡아 둔 후에 그려 주면 보다 쉽게 할 수 있는데요..실눈을 뜨고 라인을 잡은 후 젤 아이라이너로 그 위를 그려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4.언더라인은 블랙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채우듯 얇게 연출하고.. 눈꼬리 쪽으로 갈수록 점점 두꺼워지도록 연출해 윗 부분의 아이라인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하는 것이 좋답니다.

 

☞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5.이후 마스카라와 뷰러를 활용해 속눈썹까지 메이크업을 하면 완성이 된답니다.^^

 

펜슬이 아닌 젤 아이라이너를 사용하는 이유는 좀더 선명한 아이라인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두께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고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젤 아이라이너의 장점 중 하나랍니다.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 아이라이너 재활용 - 아이라이너 번지지 않는 노하우는?

 

☞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 아이라이너를 번지지 않게 하기 위해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기초화장에 있다고 합니다. 아침에 선명하게 그리고 나온 아이라이너가 쉽게 번지는 이유는 바로 얼굴의 유분 때문인데요. 눈 주위의 유분을 최대한 없애 주고 뽀송뽀송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합니다.

 

기초화장 단계에서 눈 부위의 유분을 최대한 잡아 주기 위해서는.. 수분 보습을 충분히 해준 다음 파우더를 이용해 유분기를 제거해 주는데요. 파우더를 이용하기 전에 프라이머 제품으로 눈에 피부를 균일하게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 또한 크림 제형의 섀도우를 눈두덩이에 펴발라 유분기를 잡아주면 아이라이너가 쉽게 번지지 않는데요. 이렇게 유분을 제거한 눈에 자연스럽게 아이라이너를 그리고 싶다면 속눈썹을 채워 나가 듯이 그려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아이라인을 그린 후에는 비슷한 색상의 섀도우를 덧발라 줘 눈의 깊이감을 더해주고.. 더욱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다면 아이라이너를 한 번 더 덧칠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된답니다.

 

☞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아이라이너를 번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랍니다.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 아이라이너 재활용 - 아이라이너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아요!

1.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 펜슬 아이라이너 예요!

다른 타입에 비해 그리기가 쉽다는 장점이 있어 최근에는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워터프루프를 비롯한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출시 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쌍꺼풀이 없다면 아이라이너 선택 시 워터프루프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편하다고 합니다.

 

 

2.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 젤 아이라이너 랍니다.

젤 아이라이너는 아이라인을 그릴 때 두께조절이 쉽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워터프루프 효과가 다른 타입보다 뛰어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젤 아이라이너는 젤과 브러쉬가 굳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브러쉬를 사용한 후에는 토너를 조금 덜어 닦아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물로 닦는 것은 브러쉬 사이가 벌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구요

 

 

3.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사용하면 얇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고 광택감이 살아 있어 눈매가 반짝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하지만 사용이 어려워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답니다. 또한 그린 후 바로 눈을 뜨지 않아야 하는데요. 눈을 뜨게 되면 눈 위 부분에 묻어날 가능성이 많기 때문이랍니다. 시선을 아래로 내리고 마를 때까지 기다려 주는 투철한(?) 인내가 요구된다고 합니다.

 

 

4.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 아이라이너 그리는 올바른 자세는?

초보자가 아이라인을 그릴 때에는 손거울이 있으면 좋답니다. 손거울을 45도 각도로 얼굴 밑에 놓은 후 눈을 내려 뜨고 그려 주면 되는데... 이 때 새끼손가락을 볼에 대어 지지대로 활용한다면 흔들리지 않게 그릴 수 있다고 합니다.

 

화장대 거울 등 정면을 응시하는 거울을 사용한다면 반대로 고개를 들면서 그리게 되면 자연스럽게 눈을 내려 뜨는 자세가 되어 쉽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답니다.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 아이라이너 재활용 - 굳은 젤 아이라이너 활용 방법!

 

 

굳은 젤 아이라이너 살리는 방법은 다음을 참고 해 주세요^^

 

원본 출처 :☞ 안방 TV가 빛나는 밤  - 굳은 젤 아이라이너 살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안바미 여러분들. :)

라섹하고 돌아온 조정석입니다.

 

아직 2주가 채 안된 관계로 눈화장 생정은 못올리구요,ㅠ

대신

 

비싸게 주고 산 젤 아이라이너, 하나쯤 다 있으시죠?

 

하지만 내 구남친놈의 마음이 그랬듯, 

몇 개월도 안되어 차갑게 굳어버린 냉정한 그 이름 - 젤 아이라이너를

바닥까지 박박긁어 쓸 수 있는 생정을 가지고 왔어요. :)

 

시작할게요. 간단해요~

 

 

 

1. 먼저 굳은 젤 아이라이너를 준비해주세요. 

사실 제꺼는 별로 굳지 않았어요.

두어달 전에 이 방법으로 살려놨거든요..  

 

 

 

2. 페이스 오일이 필요합니다.

저는 에뛰드 애니오일로 할게요.

 

남은 젤 아이라이너의 용량에 따라, 오일을 적당히 넣어주세요.

제가 해본 결과 아이라이너 4분의1 용량 당 오일 한방울 정도가 적당한 것 같아요.

무조건 많이 넣는다고 좋은게 아니니
아이라이너 전체용량 대비 3~4방울 이상은 넣지 않도록 합니다. 

 

 

 

3. 저는 아이라이너가 4분의 1정도 남아있어서, 한방울만 넣어 주었어요.

가운데에 빤딱빤딱한 오일넣은 부분이 보이시죠?

 

 

 

4. 이쑤시개가 필요합니다.

오일과 젤 아이라이너가 잘 섞이도록 

이쑤시개를 이용해 마구 휘저어 줍니다.

 

 

 

5. 집에서 쓰는 위생팩 한장을 준비해 주세요.

이건 꼭 필요한 건 아닌데,

다음 과정에 말 그대로 위생 차원에서 필요해요. :)

 

 

6. 자, 그리고...

황당 준비물이 하나 있는데요..

 

.

.

.

.

.

.

.

.

.

.

.

.

 

 

밥통입니다. 그것도, 보온작동 중인 밥통이요..

 

위생팩이 왜 필요했는지 감이 오시나요?

아이라이너를 밥 위에 얹어야 하기 때문이에요.ㅋㅋ

 

위생팩에 감싼 아이라이너 통을

뜨겁게 보온되고 있던 밥통에 20분 정도 넣어놔 줍니다.

밥 위에 고구마 얹어 놓듯이요.

(시간은 깜빡하시고 더 두셔도 괜찮아요. 별 지장 없더라구요.ㅋㅋㅋ)

 

 

 

7.

이렇게요.

 

 

 

8.

20분을 기다린 후..

꺼내볼까요?

죽이 되었든, 심지어 물이 되었어도 상관없습니다.

 정상이에요. 금방 알아서 다시 굳어요.ㅋㅋ

 

 

 

9.

한 5분 정도 경과 후.

정말 본래의 제형으로 돌아가 있지요.

이제 다시 행복하게 쓰시면 됩니다. :)

 

 

 

10.

잘 그려져여 :)

 

이렇게 한 번 해놓으면 금방은 다시 안굳더라구요,

글고 또굳으면 머 어때요. 또 하면 되져 ㅋㅋㅋㅋ 그쳐?

 

젤 아이라이너는 뭘 해도 안살아나기로 유명해서

뭇 화장품 업체들의 수입을 쏠쏠하게 올려주는 아이템이었을 텐데..

너 때문에 두개 세개 팔거 한개밖에 못판다고 저한테 항의 들어오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용한 정보 되셨길!

 

 

이상....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아이라인 그리기 & 아이라이너 재활용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 가슴 커지는 음식,가슴키우기 생활습관으로 가슴커지는 방법

☞ 요요현상,요요현상 방지 다이어트를 위한 효과좋은 다이어트 식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