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팅 맞나요 헌팅뜻과 헌팅하는법

 

이게 헌팅 맞나요? 이게 정말 헌팅 맞나요? 할 정도로 헷갈리는 헌팅이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게 정말 헌팅 맞나요 라는 글과 함께 헌팅뜻과 헌팅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면 어떤 방법을 써서라도 관심을 갖게 만들어야 하는데요 그 방법이 참 다양하겠죠? 글이나 우연을 가장한 고전적인 방법이 있을거구요. 다른 사람을 통한 간접적인 방법이나 화끈하고 터프한 직접적인 표현도 한 방법이겠죠?

 

 

표현하지 못하는 감정은 감정이 아니듯.. 지금 내 앞에 있는 사람이 정말 내 사람이다 싶을 때 할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요?

 

☞ 헌팅뜻은 어떻게 될까요?

헌팅(hunting)은 본래 사냥을 뜻하는 영어 낱말인데요. 사전적인 의미는 적절한 사람이나 장소를 어떤 기준을 가지고 찾거나 고르는 것을 이야기한답니다.

 

이를 연애학적인(?) 측면에서 재해석 해 보면 남자나 여자가 처음 보거나 잘 알지 못하는 남자나 여자에게 호감을 느껴 길거리에서 데이트를 요청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헌팅이라는 낱말은 한국어식 영어이며 영어권 국가에서는 픽업(pick up)이라고 한답니다.

 

 

☞ 헌팅 맞나요?

헌팅 맞나요 라는 글인데요..이게 정말 헌팅 맞나요인지 한 번 살펴 볼까요?

헌팅 맞나요 헌팅뜻과 헌팅하는법

 

헌팅 맞나요 헌팅뜻과 헌팅하는법

이분 정말 헌팅(사냥) 당하신 것 아닐까요???

안습인 헌팅 맞나요.. 글인데요..ㅠㅠ

 

 

☞ 헌팅 맞나요? 헌팅하는법

도대체 어디에서 이성을 만나야 할까요? 정말, 그렇게도 이성을 만날 기회가 없나요? 소개팅도 그렇고 그렇다면 결국은 헌팅밖에 없는데요. 헌팅하는법에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1. 자주 보이도록 하세요!

헌팅 맞나요 헌팅뜻과 헌팅하는법

시선이 자연스럽게 닿는 곳에 앉는 것이 좋은데요 본다는 것 자체가 관심의 표시이기 때문이랍니다. 하지만 소심하게 곁눈질은 하지 않는것이 좋은데요. 어느 날 자리를 옮길 수도 있기 때문이랍니다. 맨 뒷자리나 맨 앞자리는 피하시구요. 

 

 

2. 마음은 급해도 시작은 천천히!!

헌팅 맞나요 헌팅뜻과 헌팅하는법

마음은 급해도,운을 떼는 것부터 시작을 해야 하는데요.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고 해서 당장 손잡고 2차, 3차로 향하는 건 절대 안되겠죠? 아무리 급해도 모든 일에는 절차가 있는 법인데요 다짜고짜 넌 내게 넘어오게 될 거야 라는 말과 마음은 금물!!

 

 

3. 티를 내면 안돼요!

헌팅 맞나요 헌팅뜻과 헌팅하는법

이성을 만나기 위해 동아리나 모임에 참석 했을 때 나의 목적은 오로지 이성을 만나는 것이라고 써 붙인 듯 행동하지 말아야 하는데요. 정작 동아리 활동은 안하면서 회식만 기다리며 옆자리 회원에게 술을 강요 한다던가 은근히 하는 스킨십 시도는 진상으로 보일 뿐 연애의 고수로 보이게 해주지 않는답니다.

 

 

4. 방정 떨지 마세요!

헌팅 맞나요 헌팅뜻과 헌팅하는법

입담이 남자의 전부라고 여기는 분들이 계시죠? 물론 입담이 좋으면 재미를 주는 것은 맞지만 나 자주 이래요 라는 인상을 풍기는 것은 좋지가 않답니다. 이건 스스로 가벼워 보이는 행동이 되기도 하는데요. 예를 들면 "저기요 혹시 상형이 아니에요?" "네? 아닌데요." "맞는데, 제 이상형?"... 이런 방법으로 받은 연락처가 과연 제대로 된 연락처일까요?

 

 

5. 전문 분야의 지식을 쌓으세요!

헌팅 맞나요 헌팅뜻과 헌팅하는법

언제 어디서나 이성을 만나길 원한다면 온라인도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서로의 취향을 공유하다가 오프라인 만남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특정 분야에 대한 지식을 쌓는 것은 필수라고 하네요. 

 

 

6. 때론 과감해 지세요!

헌팅 맞나요 헌팅뜻과 헌팅하는법

마음에 드는 이성이 언제나 내 앞에 있지는 않겠죠? 그렇기 때문에 때론 과감해 지는 방법도 필요한데요. 예를 들면 이런 것!! 마음에 드는 이상형을 두고 내릴 때가 되자 이성의 무릎 앞에 자신의 명함과 귀중품을 동시에 던지고 내렸다는 이야기!!^^ 이성과의 만남에는 많은 감정들이 있기 때문에 모두 맞는 것은 아니겠죠^^

 

 

☞ 올 여름 바닷가에서 헌팅하는법

올 여름 바닷가에서 이런 헌팅어떠세요?

헌팅 맞나요 헌팅뜻과 헌팅하는법

헌팅용 해변 전용 슬리퍼라고 하는데요. 해변에서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조리 슬리퍼의 모습이죠? 겉보기에는 일반적인 슬리퍼와 다를 게 없지만 이 신발의 비밀은 밑바닥에 있답니다.

 

슬리퍼의 바닥에는 각각 Follow Me(나를 따라와)와 Bring Beer(맥주를 가져오다)라는 글씨가 새겨져 있는데요. 걸음을 옮길 때 마다 해당 글귀가 바닥에 새겨져 헌팅을 유도하는 원리라고 하네요. 또 다른 슬리퍼에는 사람 발자국 대신 동물의 발자국을 남기도록 만들어져 있는데요. 고양이나 강아지는 괜찮겠지만 맹수의 발자국을 해변에 새기면 안되겠죠?^^

 

웃자고 보는 사진이었답니다.

 

헌팅 맞나요 헌팅뜻과 헌팅하는법

 

이상 헌팅 맞나요 헌팅뜻과 헌팅하는법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소중한 인연이 소리없이 다가오는 행복한 시간 되세요^^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가슴 커지는 음식,가슴키우기 생활습관으로 가슴커지는 방법

요요현상,요요현상 방지 다이어트를 위한 효과좋은 다이어트 식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