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가 되기 위해 버릴 것들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는 어떤 남자일까요?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는 터프하고 시원시원한 남자일까요? 아님 다정다감하고 가정적인 남자가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일까요?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예전에는 전자 같은 경우가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였겠지만 여성의 사회진출이 많아지고 여성들의 파워(?)가 월등히 높아진 요즘에는 후자 같은 경우가 더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 같기도해요

.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는 여성의 개성이나 감성에 따라 틀리겠지만 대체적으로 매너있고 이해심 많고 그리고 한눈팔지 않고 오직 나만 바라봐주는 그런 남자???

 

 

이런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는 물론 현실적으로 극소수에 불과하겠지만 사랑하고 헤어질 수 없는 그런 사이이고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가 아니라면 사귀거나 살아가면서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로 바꿔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해서 오늘은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가 되기 위해 꼭 버려야할 것들 중에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유형에 대해 알아보구요.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가 될 수 없다면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가 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가 되기 위해 버릴 것들!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가 되기 위해선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유형을 알아야겠죠? 남자분이시라면 내가 이런 행동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 한 번 잘 봐 주시기 바래요!!

 

1. 전화 통화할 때..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 통화 중에 내가 말이 없다고 자기도 말 안하는 남자
- 통화 중에 잠깐만 이라는 말을 자주 하는 남자
- 통화 중에 옆에 있는 사람과 자주 얘기하는 남자
- 잘 자라고 전화할 때 사랑한다는 말을 너무 안해 주는 남자
- 전화를 자주 안하는 남자
- 놀러 가거나 여행가면 연락 안하고 연락 받지도 않는 남자
- 나보다 다른 사람한테 전화나 문자를 많이 하는 남자
- 만나자고 할 때 만 전화하는 남자
- 전화한다고 하면서 안하는 남자

- 내가 연락하기 전에는 절대 연락 안 하는 남자
- 전화하고 싶을 때만 하라고 했더니 하루에 한 번 전화하는 남자
- 항상 먼저 전화를 끊자고 말하는 남자
- 통화 중에 졸려 보이는 남자

 

 

2. 선물 할 때.. 선물 받을 때..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 선물이라면 무조건 비싼 것만 받고 싶어 하는 남자
- 갖고 싶은 거 있냐고 물어 보면 말도 안 되는 고가물건 말하는 남자

- 여자가 무조건 명품이나 비싼 물건만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남자
- 선물은 기념일이나 생일 때만 주는 남자 (여자는 가끔 장미 한 송이 같은 소박한 선물을 받고 싶어 한답니다.)

3. 데이트 할 때..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 춥다고 하면 자기도 춥다고 하는 남자..
- 먹고 싶은 거 없다고 하면 내숭떤다고 그러는 남자..
- 내가 보고 싶다거나 데이트하잔 소리 하기 전에는 절대 데이트신청이나 보고싶다는 소리 안 하는 남자

- 지나가는 여자들 쳐다보는 남자

 

 

4. 다른 이성과의 교류..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 여자한테 전화나 문자가 자주 오는 남자
- 여자친구랑 있을 때 다른 여자랑 통화하는 남자
- 놀거나 여행 갈 때 항상 여자도 같이 가는 남자
- 아무 여자한테나 밥먹었냐고 물어 보면서 관심 주는 남자 (매너라고 생각하고 잘해주는 것이지만 그래 선 당연... 안되죠!) 

- 핸드폰 문자나 전화통화기록을 보면 여자가 대부분인 남자

- 친한 누나가 많은 남자

 

 

5. 기타

- 나를 만나는 목적이 스킨십으로 보이는 남자
- 다른 사람이랑 같이 있을 때 나보다 다른 사람들을 더 잘 챙겨 주는 남자
- 장난이라도 여자한테 살쪘다고 얘기하는 남자
- 여자의 몸무게를 궁금 해하는 남자
- 저거 예쁘다 라고 길거리에 파는 악세사리를 보고 말하면 그냥 무시하고 빨리 가자고 말하는 남자
- 만나면 맨날 졸리 다고 말하는 남자

- 나랑 만날 때 항상 다른 약속이 있어서 놀다가 중간에 친구나 선배 만나러 가는 남자
- 사랑한다는 말을 심하게 아끼는 남자

- 여자가 울면 짜증내는 남자
- 자기 감정을 속이면서 만나는 남자

- 여자랑 얘기할 때 그 여자에 대한 얘기보다 그 여자의 친구나 가족에 대한 얘기를 더욱 궁금해 하는 남자

 - 나 아닌 다른 사람들과 여행을 자주 가는 남자

 

 

어떠세요? 혹시.. 내곁에 있는 사람을 옆에 두고 이런 행동을 하지는 않나요?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가 되기 위해선 힘들지만 잘 해 주지는 못해도 이런 행동 만큼은 하지 말아야 한답니다.^^

☞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가 아니라구요?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가 아니라구요?  그럼 쿨하게... 헤어져야죠!! 엥!! 근데... 헤어지기는 또 싫다구요???  그렇다면 어쩔 수 없죠...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로 만들 수 밖에....!!!

 

▶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 만들기!

1. 바람기가 많은 남자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바람기가 많은 남자에겐 매력적인 여자임을 깨달을 수 있도록 외모와 더불어 남자가 호감을 가지는 스타일에 대해서도 노력을 해야 하는데요. 이런 방법 외에..

 

첫째, 야채를 많이 섭취하게 하면 되는데요. 녹즙과 같은 야채에는 세르토닌이라는 화학물질의 분비를 촉진하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세르토닌은 마음을 차분히 해주는 효과가 있어 바람기를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둘째, 규칙적인 리듬의 경음악을 듣는 것이 효과적이며

 

셋째, 그를 벗어날 수도 있다는 긴장감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2. 씀씀이가 헤픈 남자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연애할 때에는 돈을 써주는 남자가 좋은데요. 하지만 시간이 흘러 이 남자와의 미래를 생각하게 될 즈음이면 처음에는 좋았던 씀씀이가 ‘걸림돌’로 작용하게 된다고 합니다.

 

씀씀이가 헤픈 남자에게는 미래가 없는 것은 당연지사..!! 이럴 땐 재무 상담을 받아 지금과 같은 소비행태가 미래에 어떤 결과를 낳게 되는지 보여 줄 필요가 있는데요.

 

증상이 심각하다면 카드나 통장 등을 전부 맡아서.. 용돈만으로 생활하는 습관을 가르쳐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3. 술자리가 많은 사교적인 남자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술자리를 통해 모든 만남을 갖는 타입의 남자이기 때문에 술자리에서 처음 만나 사귀게 되었을 확률이 아주 높은 타입인데요

 

처음에는 사교적이고 호탕한 남자의 성격이 마음에 들었을 테지만 자신에게만 집중하기보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 것을 좋아할 여성분들은 안 계시겠죠?

 

술자리가 많은 사교적인 남자에게는 남자와 똑같이 매일 같이 술 약속을 만들고.. 술독에 빠진 듯한 목소리로 그에게 전화를 하던지.. 술에 취해 지키지 못할 약속이나 했던 말 반복하기 등 듣는 사람을 아주 피곤하게 만드는 나쁜 버릇들은.. 녹음해서 자신이 했던 말들을 그대로 들려주는 방법은 어떨까요?

4. 게으른 남자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모든 일에 의욕이 없고 게으른 남자 또한 문제인데요

첫째,  귀찮다는 말을 할 때마다 벌금을 내게 하는 건 어떨까요?

둘째, 게으른 당신과 더 이상 만날 수 없어’ 라고 일방적으로‘이별’을 통보 하는 방법도 고려해 보고

셋째, 게으른 사람의 대부분은 비만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함께 운동을 하면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도 있구요

넷째, 의욕적인 생활을 하도록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거나 어학공부를 시작해 자극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랍니다.

 

 

5. 욕 잘하는 남자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남자들끼리 모이게 되면 대화 중에 욕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성에게 직접적으로 욕을 하지는 않지만, 평소에 욕을 입에 달고 사는 남자를 볼 때마다.. 불편하고 위축되는 것이 사실이랍니다.

 

욕하는 버릇은 오랫동안 형성된 언어습관이기에 쉽게 고칠 수 없는데요. 하지만 남자의 욕하는 장면을 포착하자마자 힘들겠지만 여자 친구가 흉내 내면서 재미있는 척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처음에는 그저 따라 웃다가도 여러 번 반복하다 보면 분명 듣기 싫어 하겠죠? 욕하는 습관을 완벽히 고치면 선물을 주고.. 욕을 할 때마다 일정한 패널티를 부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욕은 보통 또래 집단을 통해 학습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언어습관이 좋지 않은 친구들과의 만남을 최대한 자제하도록 유도는 하되 강압적으로 막지 않는 게 좋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함께 자라온 친구들과 만나는 것을 너무 노골적으로 싫어하면 감정이 상할 수 있기 때문 이라네요.

☞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남자가 여자 좋아할 때 행동

지금까지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가 되기 위해 버려야 할 것들과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남자가 여자 좋아할 때 행동에는 어떤 행동들이 있나 알아 볼까요?

 

1. 자주 웃어 준다
 
2. 은근히 신체접촉을 한다
 
3. 한번 씩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의 속마음을 알기 위해 그 여자의 질투심을 유발해본다
 
4. 여자의 환심을 사기위해 그 여자에게 장난을 걸거나 조금 어리숙한 사람이라면 똑똑하거나 멋지게 보이려고 애쓴다
 
5. 별볼 일없으면서 일부러 말 걸으려고 노력한다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6. 여자같은 남자는 그 여자의 관심을 얻기 위해 이상한 짓을 하거나 웃긴 농담을 한다
 
7. 어떨 때는 하루종일 그 여자만 쳐다 보고 있기도 한다
 
8. 친구들과 대화할 때 좋아하는 여자의 이름이 수십번씩 나온다
 
9. 물건을 빌릴 때 대부분 좋아하는 여자에게 부탁한다
 
10. 좋아하는 사람일수록 그 사람을 울리는 횟수가 잦다 

 

어떠세요? 공감이 가시나요? 모두 가 다 맞는 행동일 순 없지만..대표적인 여자가 남자 좋아할 때 행동 vs 남자가 여자 좋아할 때 행동들 이랍니다.

 

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이상....여자들이 바라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가 되기 위해 버릴 것들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서로를 위해선 많은 포기와 배움이 필요한 것 같아요!!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늘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가슴 커지는 음식,가슴키우기 생활습관으로 가슴커지는 방법

요요현상,요요현상 방지 다이어트를 위한 효과좋은 다이어트 식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