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와 싸우는 방법,화해의 기술 & 화해하는 방법
남자친구와 싸우는 방법이 있어요? 싸움(?) 중 남자친구와 싸우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남자친구와 싸우는 방법이 거기서 거기지 방법이 있다고 하는 것은 금시초문인데요?? 라고 한다면 혹 싸우게 되더라도 서로의 감정이 많이 상하는 싸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와 싸우는 방법이라고 해서 꼭 여성분들에게만 해당하는 것이 아닌 연인과의 싸움에서 모두 포함되는 방법인데요. 사랑하는 연인 사이에서 다툼이 없다면 거짓말이겠죠?(물론 싸우지 않는 커플도 있겠죠?... ^^)
서로의 의견이 맞지 않아서.. 또는 느끼는 감정이 달라서.. 혹 같은 것을 봐도 생각이 달라서... 화도 내고 싸울 수도 있는데요. 싸울 때 싸우더라도 화해의 기술 및 화해하는 방법으로 잘 싸우고 잘 화해해야 관계가 오래간다고 하네요. 물론 이 방법은 연인관계일 때나 결혼 후 싸움에도 마찬가지랍니다.^^
☞ 남자친구와 싸우는 방법,화해의 기술 & 화해하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건들지 말아야 할 것은 건들지 마세요!
사람이 화가 나면 흥분을 하게 되어 있는데요. 그 중 일부는 자신의 언행을 주체하지 못하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아무리 화가 나도 하지 말아야 할 것은 절대 하지 말아야 하는데요. 머리끝까지 화가 나더라도 욕설을 하거나 폭력성향을 보이는 것은 절대 금물!!
특히 일부 남성들은 직접 여성을 향해 폭력을 행사하지 않더라도 욕설이나 과격한 행동으로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기도 하는데요. 이 역시도 반드시 피해야 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극적으로 화해하고 갈등이 해결됐어도... 다툼 당시 상처를 주었던 말과 행동은 지워지지 않고 남아있기 때문이랍니다.
2. 참지 말고 싸워라!
결혼준비 중 갈등이 생겼을 때 싸우는 것보다 위험한 것은 참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연애할 때 생기는 다툼과 결혼할 때 생기는 다툼은 근본적인 원인이 다르기 때문이랍니다.
연애할 때 싸움의 원인은... 주로 주도권 싸움이 많아 어느 한 쪽이 참아주어도 괜찮은데요. 그러나 결혼할 때 생기는 다툼은... 현실적인 문제이다 보니 어느 한 쪽이 참는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라고 합니다. 싸우면서 이견을 조율하고, 서로 취향과 생각을 알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3. 과거는 잊으세요!
싸울 때 종종 과거의 상대 잘못을 이야기 하기도 하는데요. 과거는 과거일 뿐 이미 지난 과거에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한 일에 대해서는... 다시 책임과 질책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싸울 때 상대에게 넌 항상 그래!! 넌 언제나 이런 식이야!! 늘 그렇잖아!! 등의 표현은 쓰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4. 두 사람의 싸움은 두 사람 만!!
싸울 때 상대 집안이나 부모를 언급하는 것은 가장 최악의 싸움이 될 수 있는데요. 누가 무엇을 잘못했든 당사자를 벗어나 그 부모나 집안을 험담하는 것은... 사랑과 신뢰 자체를 무너뜨릴 수도 있기 때문이랍니다.
두 사람의 싸움을 집안 어른들께 옮기는 것도 하지 말아야 하는데요. 자칫 애들 싸움이 어른 싸움이 되기도 하기 때문이랍니다.
5. 48시간 안에 먼저 푸세요!
옛말에 지는 것이 이기는 것이라는 말이 있죠? 싸움의 기술에서 최고로 빛나는 기술은 먼저 사과하는 것인데요. 보통 처음 싸울 때는 어떠한 사건으로 싸우지만 하루가 지나고 이틀이 지나면 사건은 잊히고 왜 싸웠는지는 중요해지지 않고 감정만 남아 감정싸움으로 번지는데요. 해서 다툼이 있었다면 48시간을 넘기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연인이나 부부 간에 싸우는 것은 당연하겠죠?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다툼은 서로가 원하는 것을 조율하는 과정이며...두 사람 사이의 애정을 더욱 단단하게 묶어주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자주 싸우는 건 절대금지!!! 싸우지 않고도 사랑과 애정이 커진다면 당연.. 싸우지 말아야 겠어요^^
이상.... 남자친구와 싸우는 방법,화해의 기술 & 화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배려와 이해로 서로의 자존심을 세워 주고 자존감을 높여 주는 멋진 인연 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 다른 글!
☞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