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과 카톡 대화,한글공부 vs 영어공부 어느것이 먼저일까?

 

외국인과 카톡 대화는 어떨까요?

 

외국인과 카톡 대화는 분명 서로 다른 문화, 언어,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쉽지만은 않을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외국인과 카톡 대화 내용에는 웃음을 주는 내용도 있다고 하네요

 

가끔은 같은 한국인이라도 말이 안 통하고 말 뜻을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외국인과 카톡 대화는 그런 느낌이 더 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겠죠?

 

물론 한국에 오래 계셔서 한국어를 한국사람보다 더 잘하는 외국인이 계시긴 하지만

아마 대부분의 분들은 외국인과 카톡 대화하는 느낌일 것 같아요^^

 

그럼 외국인과 카톡 대화는 어떤지 한 번 알아 볼까요?

 

 

☞ 외국인과 카톡 대화

 

어찌 어찌 외국인과 카톡 대화는 하지만

다른 언어에는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 외국이과 카톡대화인데요^^;;

 

그래도 대화는 계속되네요^^

.

 

미안하다라는 뜻을 알고 있는 것으로 봐선

한국어를 조금 이해하는 외국인이신가요?

 

 

한국어를 조금 이해 하실 줄 아는 분이셨네요^^

그래도..

꿋꿋한 의지로 외국인과 카톡 대화를 하시는 분이신데요^^

 

 

 

☞ 외국인과 카톡 대화 다른 이야기!

 

삼겹살이 있다구요?

살이나 뱃살을 삼겹살이라고 표현하는 외국인과 카톡 대화네요 

 

 

 

안 죽을 만큼 먹엌ㅋㅋㅋㅋㅋㅋㅋ

글 보다는 이미지가 더 웃긴 것 같아요^^

 

 

 

 

욕을 해도 귀여운 외국인과 카톡 대화인데요^^;;

 

 

 

정말 한국말이 번역기를 돌린 것 같아요!!

어디에선가 자주 들어 본듯한 외국인과 카톡 대화네요^^

 

 

 

 

 

한국말이 서툴러 표현 하는 말이 조금 생뚱 맞는 것도 있지만

정이 있는 외국인과 카톡 대화인데요^^ 

 

이상..

 

외국인과 카톡 대화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늘 행복하고 즐거운 일이 가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