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일상생활에 필요한 팁 TIP

 

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 등 살다보면 일상생활에 필요한 팁이 있는데요. 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 등같이 생활 속 도움이 되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작은 실천이 밋밋한 인생이나 따분한 일상에서의 변화를 주기도 하는데요.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 등 같은 습관이 생활의 활력을 주어 긍정적이고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한답니다.

 

 

그럼 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 등 하루를 활기차게.. 그리고 센스있게 보내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팁 TIP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 알아 볼까요?

 

☞ 아침을 활기차게 보내는 방법 - 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

아침에 눈을 뜨는 순간에는 뇌가 움직이지 않는데요. 이때는 엉덩이를 자극해 뇌에 일어나야 한다는 사인을 보내도록 하는 것이 좋답니다.

 

이불 속에서 엎드린 채 주먹으로 엉덩이를 두드리기만 하면 되는게 바로 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인데요. 엉덩이를 자극하면 골반을 통해 두개골까지 일직선으로 그 자극이 전달되기 때문에자율신경의 운동이 활발해지고 밸런스가 좋아져서 전신에 에너지가 넘치게 돼 뇌도 잠에서 빨리 깰 수 있답니다.

 

 

☞ 아침을 활기차게 보내는 방법 - 30분 먼저 알람을 맞추세요!

억지로 일어나려다보면 괜히 잠이 빨리깨서 부작용이 생기거나 울렁증이나 현기증이 났던 경험이 있을 것인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일어나야 하는 시간에 알람을 딱 맞추지 말고, 30분 정도 일찍 맞추어 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런 방법은 미리 신경을 깨워 둔 후, 교감신경으로 전환되는 것을 천천히 기다리는 효과가 있는데요. 수면 시간은 줄지만 무리해서 일어나는 것보다는 상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 아침을 활기차게 보내는 방법 - 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향기를 맡으세요!

몸을 쉬게 하는 것은 부교감신경이고 아침부터 활발히 움직이는 것은 교감신경인데요. 아침에 눈을 떠도 쉽게 일어날 수 없는 것은 교감신경이 아직 깨어나지 않았기 때문이랍니다.

 

때문에 눈을 뜨자마자 교감신경에 적당한 자극을 주는 것이 좋은데요. 꽃 향기를 맡으면 좋은 효과가 있는데 꽃이 없으면 좋은 향이 나는 아로마, 비누 향을 맡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향기를 맡으면 자율신경을 관장하는 뇌에 있는 시상하부가 자극을 받는데요. 때문에 이곳을 자극하면 교감신경은 아침이라는 것을 인식한다고 하네요

 

 

☞ 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 등 같은 생활 속 팁 -  키 커지는 성장혈

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 같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팁 중 키 커지는 성장혈이 있다고 하는데요. 키 커지는 성장혈이나 성장판의 꾸준한 자극은 키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어느 정도 다 아시는 내용이겠죠?^^ 성장판이 닫히기 전에 키 커지는 성장혈을 꾸준하게 자극해 주면 키크는법에 좋다고 합니다.!!

 

 

☞ 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팁 TIP - 자외선 종류 

더위가 시작 되면 뜨거운 태양 빛이 부담이 되는데요. 적외선, 가시광선, 자외선, X-선 등 태양광선 4가지 중 우리 인체에 민감하게 작용하는 게 자외선이랍니다. 일반적으로 자외선은 파장에 따라 A, B, C로 분류되는데요. 이 중에서 인체에 가장 유해한 파장은 C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 자외선 C는 지구로 오는 과정에 대기층과 오존에 의해 거의 소멸이 되기 때문에 별 문제는 없는데요. 문제는 자외선 A와 B!!

지구에 도달하는 자외선의 90%는 자외선 A이고 나머지 10%는 자외선 B인데요. 자외선 A는 멜라닌색소 변형을 유도하여 색소침착의 원인이 되고 자외선 B는 피부를 붉거나 검게 태우는 원인이 되기 때문이랍니다.

 

 

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팁 TIP - 자외선의 두 얼굴!! 자외선 특징

자외선은 진피 층에서 비타민 D를 생성하여 주고 약간의 살균작용도 하고 적혈구, 백혈구 및 혈소판을 증가시키지만 빈혈증 치료에 효과를 기대할 만큼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그러나 자외선에 지나친 노출로 인한 피부 손상은 노출시간에 따라 홍반, 화상, 색소침착, 광노화, 피부암까지 다양하게 영향을 미치구요. 또한 눈의 각막, 결막 및 수정체에서 흡수되며 나이가 많을수록 흡수량이 많아지면서 백내장을 일으키기도 한답니다.

 

 

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팁 TIP - 자외선 차단제 바르는 방법

자외선 A의 경우에는 5~6월에 최대이고 자외선 B의 경우 7~8월에 최대치를 보이는데요. 시간대별로는10~16시 사이에 하루 중 80~90%의 자외선이 집중된다고 합니다.


▶ 자외선 차단 방법은 피하거나 가리거나 바르는 등 크게 세 가지로 나누어지는데요

 

▶ 세 가지 방법을 모두 조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며..

 

▶ 가급적이면 햇빛이 강한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 사이에는 되도록 외출을 삼가는 게 좋다고 합니다.

 

출퇴근이나 산책, 간단한 야외 활동 때는 약한 단계의 차단제를, 해양스포츠나 스키, 장시간 야외활동 때는 중간 단계, 해수욕장이나 고지대에서는 강한 자외선 차단제를 쓰는 게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 또 강한 차단제를 한번 바르기 보다는 약한 단계의 차단제를 여러 번 바르는 게 더 효과적이구요

 

▶ 자외선 차단제는 2시간에서 4시간이 지나면 효과가 떨어지는 만큼 야외에서 오래 활동할 때는 적어도 4시간에 한 번씩은 바르는 게 좋다고 합니다.

 

 

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팁 TIP -  자외선 차단제 선택 요령
자외선 차단크림 많이 바르시죠? 차단크림을 보면 반드시 SPF와 PA가 표시되어 있는데요

 

▶ SPF(Sun Protection Face)는 자외선 B파에 대한 차단 지속시간을,

 

▶ PA(Protct A)는 자외선 A파에 대한 차단 효과를 말하는 것이랍니다.

 

▶ SPF 옆에는 숫자가, PA 뒤에는 +표시가 되어있는데요

 

예를 들어 SPF 18이라면 18×20분=360분(6시간)동안 자외선 B(UV-B)에 대한 방어 지속시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PA+면 2배, PA ++면 4배, PA+++면 8배의 세기로 자외선 A을 차단해준다는 뜻이구요

 

만약 PA 뒤에 +가 붙어있지 않다면 자외선에 대한 방어기능이 없다는 뜻이니 구입 시 꼼꼼히 살펴보아야 한답니다. 그렇다고 숫자가 높고 플러스가 많다고 전부 좋은 건 또 아니라고 합니다.

 

 

이상... 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팁 TIP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아침에 빨리 일어나는 것은 하루를 빨리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물론 사람의 체질에 따라 다르지만요..^0^)

 

생활에 활력이 되는 아침에 엉덩이 두드리기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팁 TIP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가슴 커지는 음식,가슴키우기 생활습관으로 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