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찐 사람 마른 사람 차이,지하철 웃긴 일화,공대생의 과제

 

오늘의 글과 유머인 살찐 사람 마른 사람 차이,지하철 웃긴 일화,공대생의 과제랍니다. 세상엔 참 많은 사람이 있는데요. 살찐 사람 마른 사람도 그 중 하나겠죠?

 

 

그리고 늘 이용하는 지하철에도 많은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데요. 지하철 웃긴 일화나 웃긴 글,공대생의 과제 같은 이야기도 그런 많은 사람들이 만들어 내는 생활의 활력소 같아요

.
 

 

참 후덥지근한 날이 계속되는데요. 이런 날에는 살찐 사람 마른 사람 차이,지하철 웃긴 일화 및 공대생의 과제이야기 같은 것으로 상쾌하고 활기차게 보내세요^^ 그럼 살찐 사람 마른 사람 차이,지하철 웃긴 일화 및 공대생의 과제같은 이야기에는 어떤 사연이 있는지 한 번 알아 볼까요?

 

 

 

☞ 살찐 사람 마른 사람 차이

1. 살찐 사람 마른 사람 차이 - 편식을 한다.

살찐 사람 - 그렇게 편식하니까 살이 찌지

마른 사람 - 그렇게 편식하니까 말랐지

 

 

2. 살찐 사람 마른 사람 차이 - 라면을 먹는다

살찐 사람- 그렇게 라면을 좋아하니까 살이찌지

마른 사람- 그렇게 밀가루만 먹으니까 말랐지

3. 살찐 사람 마른 사람 차이 - 음식을 빨리 먹는다

살찐 사람- 그렇게 빨리 먹으니까 살이 찌지

마른 사람- 그렇게 급하게 먹으니까 살이 안찌지

 

 

4. 살찐 사람 마른 사람 차이 - 군것질을 한다

살찐 사람- 맨날 군것질만 하니까 살이 찌지

마른 사람- 맨날 군것질만 하니까 살이 안찌지

 

 

5. 살찐 사람 마른 사람 차이 - 술을 먹는다

살찐 사람- 맨날 술만 먹으니까 살이 찌지

마른 사람- 맨날 술만 먹으니까 살이 안찌지 

 

 

6. 살찐 사람 마른 사람 차이 - 컴퓨터를 한다.

살찐 사람- 그렇게 컴퓨터만 하니까 살이 찌지

마른 사람- 그렇게 컴퓨터만 하니까 말랐지

 

어떠세요? 공감이 가는 살찐 사람 마른 사람 차이인가요? 슬프지만 모두 맞는 현실인 것 같은데요ㅠㅠ

☞ 공대생의 과제

 

공대생의 과제라는 문제인데요.. 공대생의 과제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나 봤더니

역시나 어려운 공대생의 문제네요!^^;;

하지만 이런 공대생의 과제을 가볍게 해결하는 방법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생각의 발상이 놀라운 공대생의 과제와 해결 방법인데요..

정말 저런 공대생의 과제가 나왔을까? 라는 생각도 갖게 한답니다.^^;;;

 

 

 

▶ 공대생의 과제,흔한 이과생의 고백

이과생의 고백하는 법이라고 하는데요 

만화 속 남자 주인공이 칠판에 ‘128√e980’이란 식을 적은 후..

 여자에게 풀 수 있냐 고 물어 본답니다

 

머뭇거리는 여자에게 그는 도와주겠다며 식의 윗 부분을 지우는데요 
 지우개로 지우자 공식은 온데 간데 사라지고 I LOVE YOU 라는 글자만 남았고,

 

여자는 감동을 하는..

 이과생의 고백하는 법이라고 합니다.

☞ 지하철 웃긴 일화

 

많은 분들이 대중교통인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요. 버스만큼이나 많은 사연이 있는 지하철이죠? 그 중 지하철 웃긴 일화 같은 이야기가 참 많은데 지하철 웃긴 일화와 웃긴 글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 볼까요?

 

ㅋㅋ 놀랄만한 반전이 있는 지하철 웃긴 일화^^

 

 

참 현명한 답들이 많은  지하철 웃긴 일화랍니다..

 

 

어떤 커플이 지하철에 탔는데
마침 자리가 어떤 여자분을 기점으로 좌우로 딱 한자리씩밖에 없었음
그래서 그 커플이 찢어 앉아서 가고 있는데
붙어 앉고싶어서 가운데 앉은 여자분께
- 저기.. 죄송한데.. 자리좀 바꿔주시면 안돼요?..했더니
- 안돼 내게 자비란 없다 -

-자비가 없는 지하철 웃긴 일화^^-

 

 

지하철에 어떤 커플이 앉아있었는데 여자가 남친한테 엄청 귀척하면서
-자기야~~ 자기는 귀염둥이나는 무슨둥이?-
했더니 남친이 '문둥이' 한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웃긴 일화 중 -

 

 

어떤 분이 지하철 타고 가는데 앞쪽에 커플이 앉아 있었대긔.

여자가 애교 존트 섞어서 코맹맹이 소리로

"자기야~~ 나 파마머리 한거 오때? 별로 안 어울리는 거 같징 ㅠㅠ "

이랬는데 남자가 " 넌 생머리도 안 어울려" 사람들은 빵터지고...

- 이것도 지하철 웃긴 일화?? -

 

 

어떤분이 친구랑 지하철을 타고 가고있는데

누가 방구를꼈음. 근데 냄새가 이건진짜 맡아본적이없는

그런 독가스였던거임. 그분이 너무 독해서

"어우  신발 이건그냥 방귀가아니고 똥방구다" 이러고 막
소리쳤는데 갑자기 문자가 오는거임. 확인해보니까 지하철 같이 탄
친구였는데 내용이ㅋㅋㅋㅋㅋㅋㅋㅋ '나니까 닥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웃긴 일화 -

☞ 지하철 웃긴 일화는 아니지만.....^^

2호선 공감과 서울 지하철 노선도의 비밀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2호선 공감은 서울 지하철 중에서도 지옥철이라 불리는 2호선의 리얼리티 경험담과.. 지하철 노선도의 비밀은 다름 아닌 12동물의 모습이 담겨져 있기 때문이랍니다.


먼저 2호선 공감이라는 이미지인데요.. 서울에 사시고 서울 2호선 지하철을 이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심히 공감이 가는 2호선 공감 이야기랍니다.

 



서울 지하철은 참 복잡하죠? 이렇게 복잡하게 얽히고 설킨 노선도 속에는 꼬리를 치켜 세운 귀여운 다람쥐와  배를 드러내고 누운 해달.. 등에서 물을 뿜는 고래 등의 동물들이 숨어 있는데요. 

 

북극곰.. 코끼리..  고양이..  강아지..  돼지..  거위.. 꽃게.. 박쥐.. 학 등이 더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숨어 있는 동물의 가짓수는 무려 12마리나 된답니다.

 

 

이 지하철 노선의 비밀로 불리는 숨은 동물찾기는 지난 2006년 김치샐러드 라는 누리꾼이 처음 고안해.. 자신의 홈페이지에 공개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2011년 KBS2 스펀지 에도 방영된 바 있다고 하네요.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오늘 이 시간 이후부터 지하철 노선의 비밀 속 동물들을 찾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 지하철 웃긴 일화 같은 웃긴 이야기^^

 

1. 버스탔는데 자리없어서 서서 위에 둥그렇게 생긴 손잡이있잖아요 그거잡고 타고 가고있었는데

그 손잡이가 뽑혀서 당황해서 내릴때 핸드백인 척하고 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지하철 웃긴 일화 -

지하철에서 어떤분이 다리꼬고 앉아서 자고 있었는데

어떤 할머니가 그 앞에 계속 서있는거임ㅋㅋㅋ

사람들이 막 속닥거리고 할머니가 그분한테 막 뭐라고 하니까 그분 잠에서 깨서 자리비켜 드리려고 일어났는데

 

다리꼬고 있었으니까 쥰내 다리가 저린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서 두걸음 걷다가 바닥에 쓰러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할머니한테 그래도 장애인인데 너무한다고 막 그러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머니도 본인도 불쌍ㅋㅋㅋㅋㅋㅋ

 

3. 예전에 가족끼리 식탁에 앉아서 밥먹는데 내가 막 조잘조잘 얘기하니까

아빠가 넌 밥을 입으로먹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뭘로 먹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축구보고있는데 우리나라가 너무 못하길래

축구를 발로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몇 초 정적 흐르다가 발로하는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미술시간에 먹는 걸 그리는게 있었음

근데 어떤애가 도화지 전체를 까맣게 칠해놓고 김이에요 라면서 냈음ㅋㅋㅋㅋㅋ

근데 그 미술선생님이 도화지를 쫙쫙찢으면서 떡국에 넣어먹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어디서 들은건데 어떤 사람이 엄마랑 같이 티비를 보면서 과일을 먹고 있었다고 함

근데 그 과일 씨가 진짜 평소 것보다 엄청나게 커서 엄마한테 엄마 이 씨봐라 이랬다가 폭풍싸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우리 아빠가 술취해서 복도에서 담배피면서 엠피듣고 노래부르고 있었는데

같은라인 사는 친구가 문자로'아,어떤 이상한 아저씨가 복도에서 노래불러ㅜ무서워ㅠ'ㅋㅋㅋㅋㅋㅋㅋ

난 차마 우리 아빠라고 할수 없어서'나도무서워...'라고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아빸ㅋㅋㅋㅋㅋ

 

8. 어떤 사람이 교통카드를 주워서 그거 쓰려고 버스에 딱 찍었더니

'장애인입니다'해서 장애인인 척하면서 자리가서 앉음ㅋㅋㅋㅋㅋ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떤 사람이 똥이 진짜 너무마려워서 그 ATM있잖아여

거기 들어가서 그 돈봉투에다 똥쌌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싸고 그거 처리할려고 들고 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토바이가 그거 날치기 해서 갖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어떤분이 초인종울리길ㄹㅐ 엄만줄알고

성악톤으로 누~~~~~~~구~~~~~~~~~~쉐~~~~~~~~~~~~~~~요~~~~~~~~~~~~~~~~~~

이랬는데 냉정하게 택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어떤사람이 똥싸는데 누가 자꾸 벨을 누르길래 엄만줄 알고 아 똥싼다고!!!!기다리라고!!!!! 했는데

밖에서 ...택배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ㅋㅋㅋㅋㅋㅋㅋㅋ전화받을 때 항상 '모시모시'이렇게 받는사람이 있는데

어느날 전화가 와서 '모시모시?' 라고 해도 아무말도 없길래

다시 '모시모시?'했는데 상대편이 태...택배데쓰..이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3D영화 보고있는데 그거보다가 주먹이 날라오는데 옆에 있던 아저씨가

어이쿠! 하면서 넘어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14. 예전에 여름에 학원쌤이 반팔을 입고 팔을 올렸는데 겨털이 있었음

근데 어떤 학생이 어 선생님 겨드랑이에 문신하셨어요?

 

15. 어떤분이 학교에서창문에대고 트름을 하는데 친구가 야 쓰래기차온다 창문닫아ㅋㅋㅋㅋㅋㅋㅋㅋ

 

16. 친구랑 밥먹고 돌아가는 길에 왠지 이빨에 고춧가루 낀거 갖고 사람도없고 한적하길래

썬팅 잘 된 창문에 이~~~하고 고춧가루 꼈나 안꼈나 확인하는데

갑자기 창문이 쓱 내려가면서 아..안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월드컵 때 치킨시켜 먹는데 치킨배달왔을 때 골터진거임 치킨아저씨 우리집에서 같이 치킨먹으면서 축구봄ㅋㅋㅋㅋㅋ

 

18. 어떤 사람이 베스킨라빈스를 처음갔는데 앞에사람이 베리베리 스토로베리 하나주세요 하길래..

'아,저렇게시키는거구나' 하고 닐라닐라 바닐라주세요ㅋㅋㅋㅋㅋ했는데

알바생이 라따라따 아랐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들어 보셨던 이야기죠^^;;;;;;

 

이상.... 살찐 사람 마른 사람 차이,지하철 웃긴 일화,공대생의 과제에 대해 알아 보았답니다. 늘 즐거운 일만 가득한 행복 시간!! 되세요^^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가슴 커지는 음식,가슴키우기 생활습관으로 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