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지하철 놀람 그리고 가위 눌린 썰

 

아무 생각없이 읽고 보는 오늘의 이야기는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

지하철 놀람 그리고 가위 눌린 썰이랍니다.

 

생각이 너무 많아 머리가 아프고 가슴이 답답하시다면 여행을 가시거나.. 운동을 하시거나..

아니면 좋아하는 일에 미친듯이 매달려보는 것도 좋구요

 

정적인 생활을 좋아하신다면 가만히 쉬는 것도 좋고 때론

이런..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지하철 놀람 그리고 가위 눌린 썰 같은 이야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나를 가장 잘 아는 건 바로 내 자신이겠죠?

 

내 몸과 내 마음이 가장 좋아하는 걸 찾아 움직이는 것이 나를 사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닌가 싶어요

그럼 바로 추~울발!!^^  난무한 중복일지라도 결코 슬퍼하거나 노하지 말아 주세요^^;;;;

 

 

☞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

많이 보시고.. 알고 계신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이죠?

착시란 주변의 영향으로 어떤 사물이 실제와 다르게 보이게 되는 시각적인 착각 현상을 이야기 하는데요

 

살다보면 이런 착시가 참 많죠?

그 중에는 미소를 안겨주는 착시 사진이 많은데요

착시 사진 중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이랍니다.^^

순간 깜짝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너무 놀라 조금 더 봐야 이해가 되는 그런 사진인데요^^;;;

.

 

 

멋진 수염을 가진 아저씨라고 생각했는데...  자세히 보니 그게 아니군요^^;;;;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 중 하나네요^^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시는 거죠??^^;;;;

 

 

 

 

 

이건 정말 한참동안 쳐다봤는데요...

원래 이런 사진인가 보다 했는데 전혀 아니네요^^;;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으로 인정!!

 

 

날으는 양탄자??

저도 이걸 본 순간 혹시 공중에 떠 있는 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는데요!!

착시라는 것이 이런 현상을 만들어 낼 줄이야^^;; 

 

정말 착시 사진 중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이랍니다.!!

 

 

 

 

얼굴의 옆모습일까요?

아님 앞모습일까요?

 

보면 볼수록 헷갈리는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이랍니다.!! 

 

 

 

 

 

 남자는 앉아있고 여자가 남자를 백허그하고 있는데

여자몸에 남자 얼굴이라는 생각이 왜 드는지??

 

착시 사진 중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

 

 

 

 

왜 사람들이 나만 쳐다볼까???

 

신기한 사진들 중 절묘한 착시,빵터지는 착시현상인데요^^

 

 

 

눈을 의심케하는 착시 사진 중 절묘한 착시,빵터지는 착시 현상이라고 하는데요

 

오바마 미국 대통령의 TV 연설장면 중...

오바마 뒤로 보이는 퍼머머리의 남성이 눈에 확 들어오죠??...

 

하지만 이 남성의 헤어스타일은 본인의 것이 아니었는데요

 

남자의 뒤로 한 여성이 고개를 빼꼼 내밀자

남성의 본래 헤어스타일이 드러나는 착시 사진 중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이랍니다.

 

 

이.. 이건 혹시 저승사자???

착시 사진 중 절묘한 착시를 불러 일으키는 저승사자 직찍은 어두운 방의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요

햇빛이 스며들어오는 창 앞으로 마치 저승사자의 형태를 한 모습이 보이시죠?

 

하지만 사실은 옷걸이에 모자가 걸려있는 것이 역광으로 검게 보여 마치 저승사자로 보인 것인데요

자다가 일어났다면 깜짝 놀랐겠는데요^^;;;;

 

 

 

착시 사진 중 신기한 사진들!! 진격의 손가락???

 

카메라 가까이에서 포착된 거대한 손가락과

바닷가에서 다이빙하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요

 

이는 원근법을 이용해 촬영한 것으로, 손가락을 튕기자

남성이 물속으로 첨벙 들어가는 것 같은 절묘한 착시효과를 일으킨답니다.

 

 

 

여러분은 위 사진이 어떻게 보이시나요??

전 아무리 봐도 2대의 차가 주차되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근데 자세히 보니 그게 아니네요^^;;;;

 

사진 속 스포츠카는 실제 차량이 아닌 탑재차량에 부착된 그림이라고 하는데요

절묘한 위치에 부착된 그림이 마치 차량이 두 대인 것 처럼 보이게 하는 신기한 사진이랍니다.

 

 

아이... 깜딱이야!!!!!!!!

 

착시 사진 중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

 

 

 

순간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

 

 

 

도무지 이해가 안되는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  

 

 

 

순간 깜짝 놀라게 되는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이랍니다.

 

 

 

가격이 대단한데요!!

 

도대체 어디가 잘못된거죠!!

아무리 다시 봐도 똑 같은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이네요^^;;;

 

 

 

난 누구일까요??

.

.

.

개라고 대답하지 마라!!!

 

 

 

 

순간 깜놀한 사진인데요^^;;;

 

손이나 발이 워낙 똑같으셔서... ㅎㅎㅎ

 

 

지하철에서 한 여성이 책을 보고 있는 모습인데요

책이 나를 보고 있는지...??

한 여성이 나를 보고 있는지...?? 

 

 

순간 삼계탕으로 보이셨다구요??^^;;

 

 

 

 정말 헷갈리는 사진 중 하나인 것 같아요!!

 

 

깜짝 놀랐잖아!!^^;;;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

 

 

어디가 이상할까요??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

 

 

 

☞ 지하철 놀람 사진

대중교통의 한 수단인 지하철엔 참 많은 사람과 더불어 많은 사진들이 있는데요

그 중 지하철 놀람 사진이랍니다.

 헉!!

 

 

잘 못 탄건 아니겠죠?^^;;;

 

 

 

☞ 가위 눌린 썰

여러분은 혹시 자다가 가위 눌려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가위 눌린 썰이라고 하는데요...

때는 이번년도 3월1일임

 

내가 방랑벽인지 뭔지 도져서 한참 여행을 1달씩 다닐때였음.

필리핀에서 비행기가 연착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닐라에서 4시간동안 연착을 해서
인천공항에 3시에 들어옴.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집에서 연락이 없는거야.

 

다행히 친구차타고 와서 캐리어 끌고 집에 왓는데 현관문 바로 옆이 남동생 방임
방학끝물인데 한창 게임할 놈이 너무 조용해서
아이 새끼가 나 오는 소리 듣고 자는척하는거봐라?존나 괴롭혀줄테다 이런 마음으로 동생방으로 감ㅋㅋㅋ

 

근데 내가 들어왔는데 안일어나는거야..
그래서 동생얼굴에 거의 맞대고 쳐다봄ㅋㅋㅋㅋ웃음터져서 일어날까봐..근데 안일어남

 

그래서 진짜 자는가보다 싶어서 내방가서 짐풀고 잤는데

담날 내동생이 날보고 ㅋㅋㅋㅋㅋㅋ언제 왔어 누나?

 

이러는거야.
그래서 아 오늘 새벽에 왔음 ㅇㅇ..이랬더니 아 ㅡㅡ왔으면 나좀 깨워주지 그랬녴ㅋㅋㅋㅋㅋ뭔소리지?
이러고 쳐다보는데 지가 어제 가위 눌렸데....

 

?????????!!!

 

어제 왠 머리긴 여자가 방을 들어오더니 천장에서 거의 얼굴에 닿게 자기를 쳐다보더래..
무서워서 방 들어올때 깼는데 자는척했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데 병신 ㅡㅡ

 

 

 

또 다른 가위 눌린 썰!!!       원본글 ▶ 여기를 누르면 쓔~웅 이동

당시 난 학생이었고 이 맘때쯤으로 장맛비가 한참 내릴때였던날로 기억해

 

그 해에는 정말 비가 억수같이 내려서 마을버스가 운행중단이 될 정도였어

그러니 밖을 나돌아 다닐 수가 없어 집에만 콕 박혀있었지

 

덥고 끕끕한 날씨에 지쳐 거실에 벌렁 누워 있었어

난 귀신은 자주 봐도 가위는 잘 안눌리는데 비가 거세게 내린 탓인지 그때 처음으로 가위를 눌렸어

 

내 머리칼을 쓰다듬는 손길이 먼저 느껴졌고

그 이후로 들리는 신음소리...

 

자세히 들어보려 했던 그 소리 꿈에서조차 듣고팠던 그 소리

가만히 들어보니 그 소리는 내가 원하던 음란한 소리가 아니었고

매운거 뜨거운거 먹을 때 찔끔찔끔나는 그 소리였어

 

뭔지 알지 모카들? 나만 아는거 아니지?

 

기분 나빠서 몸을 움직이려해도 움직이질 않더라 내몸이 내몸 같지 않고 천근만근했어

계속해서 내 머리를 더듬는 손길이 느껴졌고 조금 뒤 들리는 여자의 목소리

 

 

 

 

"짬뽕줘..... 짬뽕줘....짜....ㅁ.....ㅃ....ㅗ...o...."

 

 

 

 

뭐 이런?

웃음도 안 나오고 가만 보니 나도 배가 고파

웃기지? 가위 눌리면서도 배가 고픈게....

 

몸은 안움직여도 입은 살아 있어서

 

 

 

"닥치고 니가 사쳐먹어" 했더니

 

 

 

"응 그래"하고 사라진 그 여자귀신...

그리고 난 바로 몸을 움직였어

 

 

 

그 이후로도 가위를 눌리며 몇번인가 같은 귀신으로 추정되는 여자의 목소리를 들었고

그때마다 통닭, 딸기 등등의 음식을 요구하곤 했던 그 여자귀신

 

내가 하도 성질을 떨면서 꺼지라고 해서 그런가 마지막 음식을 요구 후로 나타나지 않았고

가위도 눌려본적이 없어

 

살아 생전에 못 먹고 죽은 귀신이 아니었나 싶다...

 

 

 

 

마무리 : 내 목구멍이 포도청이다 이 귀신냔아

시원하시죠?^^;;;;;;

 

이상....

놀라는 사진 jpg & 헷갈리는 사진,지하철 놀람 그리고 가위 눌린 썰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더위를 냉큼 물러가게 하는 미소와 즐거움으로 늘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