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할아버지,말하는 신랑의 신발 헬프 미 & 독일 중산층 수영장

 

오늘의 이야기는 웃긴 할아버지,말하는 신랑의 신발 헬프 미 그리고 독일 중산층 수영장이야기랍니다.

 

온 세상이 까맣게 변했다가 이제 조금 괜찮아 졌는데요.. 갈수록 이런 기상이변이 많이 생기나 봐요ㅠㅠ

낙뢰와 갑자기 많은 비가 내렸는데요 휴가 맞으신 분들이나 일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피해가 없었음 하는 마음입니다.

 

이런 날씨에 괜히 쫄(?)필요는 없겠죠?^^  기분전환에 도움 되시라고 준비한

웃긴 할아버지,말하는 신랑의 신발 헬프 미 & 독일 중산층 수영장 이야기인데요.. 지금 바로...추~울발!!^^

 

☞ 웃긴 할아버지 이야기

지하철에서 만난 할아버지의 배신이 담긴 웃긴 할아버지 이야기인데요

어제 전철타고 퇴근하다 생긴일ㅋㅋㅋ

 

전철타고 퇴근하는데

아줌마랑 아이가 같이 앉아 있었고 그 옆에 근엄해보이는 할아버지가 타고 계셨어요..

 

근데 아이가 계속 울고 땡깡피고 있었거든여(전철안에 있는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상황...)

아이가 땡깡피고 징징대니 아이의 어머니로 보이시는 아주머니께서 아이에게 하시는말이

 

"너 자꾸 울면 옆에 계신 무서운 할아버지한테 혼난다"라고 했습니다.

 

그때 그 근엄하게 생기신 할아버지가 하시는 말이...

 

"안 혼낼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철안에 있던 사람 모두 뿜었습니다...

다 킥킥거리고 저도 킥킥거리고 웃겨 죽는 줄~ㅋㅋ

 

 

 

 

 

☞ 말하는 신랑의 신발 헬프 미

말하는 신랑의 신발 헬프 미 이야기인데요

신랑이 나오는 걸 보니 결혼식장 장면 같은데요.. 어떤 순간일까요?

축복이 가득한 사진 속에는 결혼식 중인 신랑과 신부의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요

 

그런데 신랑이 신고 있는 신발이 눈길을 끌고 있네요!!

자세히 보니 신발 밑창에는 헬프 미(Help Me)라는 애절한(?) 문구가 적혀 있는데요

 

 

물론 아내 되시는 분은 이 상황을 모르고 계시겠죠?^^;;;

.

 

☞ 말하는 신랑의 신발 헬프 미 같은 남자들의 생각 - 정말 그럴까?

말하는 신랑의 신발 헬프 미 같은 남자들의 생각이라는 이미지인데요

 

남자들의 생각은 어떤지 한 번 볼까요??      원본이미지출처 : 여기 살포시 누르면 이동!!

 

여자친구가 있으면 좋지만...

 

게임이 더 좋은??....

 

 

한가지 문제가 있었는데......

 

해결이 되었네요^^;;;

 

 

 

네 여자친구와 내 여자친구는 이렇단다!!

 

 

 

다다익선???^^;;;

 

 

게임 끝!!!!!^^;;;

 

말하는 신랑의 신발 헬프 미 같은 게임 끝!!^^;;;;;;  .. 아~ 하 즐거워라ㅠㅠㅠㅠ

 

 

 

☞ 독일 중산층 수영장

결혼도 했으니 알콩달콩 행복하게 잘 살아야 겠죠?

돈도 많이 벌어야 하구요.. 

 

독일 중산층 수영장이라고 하는데요 이 정도는 해야 중산층 소리를 듣나요??  

수영장만 보이고 주위 풍경은 평범 그 자체 같은데요.. 그래서 독일 중산층 수영장이라고 하나요??

 

하지만 이 모든 것이 부러워 보이고 사치스러워 보이는 것은

사는 모습, 사는 방식이 조금 다르기 때문이겠죠?^^;;

 

우리도 흔하다고 하는 수영장 하나쯤은 가져 보자구요!!^^;;;;

이상... 

웃긴 할아버지,말하는 신랑의 신발 헬프 미 & 독일 중산층 수영장이야기에 대해 알아 보았답니다.

 

날씨가.. 주위환경이 아무리 날 괴롭혀도.. 가벼운 미소로 날려버리시고 늘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