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고백,생명의 은인 jpg vs 오빠 주차 왜 안해,에픽하이 일화

 

안녕하세요. 시원한 비라도 내렸음 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문자 고백,생명의 은인 jpg vs 오빠 주차 왜 안해,에픽하이 일화랍니다. 우울하게 하던 장마가 끝나고 나서 살만하다고 생각했는데 된장!!  햇살이 너무 따가운데요..ㅠㅠ


 


햇살이 너무 비추니 이거 짜증과 스트레스가 가득인데요.. 해서 이런 기분 사라지게 하시라고 문자 고백,생명의 은인 jpg vs 오빠 주차 왜 안해,에픽하이 일화를 준비했답니다.

.

 

너무 더워진다고 사람들때문에 짜증이나 화내지 마시구요.. 이런 문자 고백,생명의 은인 jpg vs 오빠 주차 왜 안해,에픽하이 일화 같은 것으로 미소 한 번 지어보세요^^ 웃음은 항상 행복을 안겨다 주니까요^^ 물~론 오늘도 보셨을 내용들이 많답니다.^^;;;;;;


☞ 생명의 은인 jpg

생명의 은인 jpg이라고 하는데요.. 누가 과연 생명의 은인 jpg일까요?

 

친구?? 선생님?? 부모님??

궁금해 지는 생명의 은인 jpg인데요. 

 

아~하!! 목숨을 구해준 택배 아저씨가 생명의 은인 jpg이랍니다.^^;;

☞ 문자 고백

고백이란..  마음속에 숨긴 일이나 생각한 것을 사실대로 솔직하게 말하는 것 이야기 하는데요.. 특히 좋아하는 이성에게 고백을 한다는 것은 마음과 더불어 상당한 용기가 필요한 것이 사실이랍니다. 2년간 짝사랑해 온 남자의 문자라고 하는데요


야 오래가라 내가 너 진짜 2년간 쉼없이 좋아했다

근데 제대로 고백도 못해보고 이렇게 됐넼ㅋㅋ

아 근데 이게 니가 좋아한단 말투 맞나? 사투리 좋아한댔나?

 

어쨌든 오래가 그만 좀 싸우고 꼭 화해할 거면서 싸워서 사람 기대시키고 말야..

그래도 니네 둘이 참 틈이 없다 ㅋㅋㅋ

부럽네 넌 나 누군지도 모르고 앞으로도 모를테고 시간 지나면 잊고 살테지만...

 

난 너 평생 기억할게.. 넌 내 첫사랑이야..

사랑을 고백하는 문자 고백인데.. 마음 아픈 혼자만의 짝사랑 인가 봐요ㅠㅠ

문자 고백 참 많은 패턴들이 있는데요.. 어떤 문자 고백이 있는지 한 번 볼까요?

멋진 문자 고백인데.. 성공?? 

근데 에라잌ㅋㅋㅋㅋㅋㅋ???

 

 

아~하!!!

큐보이스였군요ㅠㅠㅠㅠㅠ

 

 

이건.. 문자 고백 성공 jpg가 아니라 차임류 겠죠?^^;;;;

그 키가 뭐라고..ㅠㅠ

 

말하지 않아도 안다??

문자 고백 성공 jpg이 아닌 씁쓸한 카톡 고백 jpg 인데요ㅠㅠ

카톡 고백 차임류네요ㅠㅠ

 

 

술과 할말은 고백이라는 공식??

하지만 미리 거절하는 문자 고백 jpg!!

이것도 씁쓸하네요ㅠㅠ

 

 

 

 

 

대답해 남친**야!!^^

이건 카톡고백차임류가 아니라 문자 고백 성공 jpg!!...

훈훈한 인연이 되었겠죠??

 

 

어느 사이트에 올라 온 조건 하나!!

댓글이 베스트 댓글이 되면 아는 여자한테 고백하고 카톡 인증한다고 하는데요

 

 

베스트 댓글.. 그리고 문자 고백 jpg

 

 

이... 이런... !!!

문자 고백 성공 jpg이 아닌 고백 차임류인감 ?ㅠㅠㅠㅠ

 

그러자!!.....  쏟아지는 힘찬 격려(?)의 글들!!!!!!!!!!!!!!!!!!!

 

 

버뜨!!!!.....

 

 

놀랄만한 반전이 있는 문자 고백 성공 jpg!! 이랍니다.

☞ 오빠 주차 왜 안해??

햄버거 먹자면서 오빠 주차 왜 안해??

 주차 하실 수... 있겠어요??^^;;;

 

오빠 주차 왜 안해??

출처 : mbn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저기 자리 났는데 오빠 주차 왜 안해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이 공개 돼 화제인데요.

 

이 사진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사진으로

람보르기니와 페라리 사이의 빈 주차 공간이 찍혀 있는 모습이랍니다.

 

오빠 주차 왜 안해라는 질문의 댓글도 미소를 주는데요

스치면 너 팔아야 된다, 

지뢰밭이다, 3대가 멸망,

저 사이에 서있지도 못하겠다, 왠지 무섭다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한편 네티즌들은 이 사진을 이용, 다양한 합성사진을 만들어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고 하네요!!

 

 

☞ 에픽하이 일화

진짜 팡 터지는 연예인 일화 가운데 에픽하이 일화라고 하는데요. 재밌게 보시고 무더위 날려 버리시기 바랍니다.

 

1. 2009년 CGV 아트홀개관쇼에서 타블로 Top Gun을 부르던 중 자신이 바닥에 물 뿌려놓고 자기가 넘어졌다.

 

2. 팬이 에픽하이 벤 보고 사진찍고 있는데 창문 열리더니 에픽하이가 그 팬 찍고감.

 

3. 타블로가 옛날에 라디오에서 랩하는데, '엑스' 라는 라임으로 랩을 함. 랩 끝나고 투컷, "우리 모두가 생각하고 있는 그 단어는 안 나오네요."

 

4. 미쓰라는 김희철과 열애설이 났었다.

 

5. 투컷이 운전하는데 앞차가 맘에 안들어서 앞차에 대고 욕하면서 추격했는데, 내려보니 봉태규.

 

6. 운전하는 투컷을 본 팬이 투컷 차를 가로막자.. 투컷은 그 팬한테 "xx끼야 꺼져!" 라고 했다.

 

7. 투컷은 꿈꾸라 잇츠힙합 코너에서 클로징멘트에, "저는 이것이 진정한 힙합임을 보여주기 위해 다음 방송을 펑크내겠습니다." 다음 방송 진짜 펑크냄.

 

8. 타블로 형과 타블로가 싸울 때 타블로 형이 밀리니까, "너 어렸을 때 바지에 똥 싼 적 있잖아!!" 하고 외쳤다고 한다.

 

9. 에픽하이는 가요 프로그램에 나갈 때면 항상 다른 그룹 대기실 앞을 서성거린다. 같이 서성거리다 친해진 게 윤하.

 

10. 타블로는 학창시절 자기가 북한의 스파이이며 고위층 자제라 집에 냉장고가 있다고 드립쳤다.

11. 에픽하이 크리스마스 콘서트때 스탠딩에서 관람하던 팬이 영상보는데 타블로가 영상 가리니까 "오빠, 좀 나와봐요!" 라고 했는데, 타블로가 "알았어요, 짜질게요..."

 

12. 동방신기 1집 후속곡 할 때, 타블로가 앞에 나와서 동방신기 구경하고 있었음. 뒤에서 어떤 사람이 "타블로 대가리 치워, 재중이 오빠 안보이잖아!!!!!!!!" 미쓰라, "넌 그나마 좋은거야, 이름이라도 알잖아" 투컷, "난 있는지도 몰랐을걸?"

 

13. 타블로는 02 월드컵 당시 우리나라가 승리하자 버스 위에 올라가서 방정맞게 세레모니를 하다가 떨어져 일주일간 걷지 못할 만큼 다쳤고, 이 장면이 뉴스에 잡히면서 당시 영어교사였던 타블로는 교사 이미지 실추를 이유로 잘렸다.

 

14. 주영훈의 두시의 데이트에서 싸이 얘기가 나오고, 주영훈이 에픽하이도 미국 진출 해야죠? 하니까 투컷, "저는 싸이형 차나 닦으려고요..."

 

15. 투컷은 4수나 해서 들어간 대학을 하루 나오고 1학기 등록금을 모두 반환받은 채 마음껏 써버렸다. 그리고 아버지께 죽기 전까지 맞고 한 대 더 맞았다.

 

16. 에픽하이 나이는 타블로>투컷>미쓰라다.

 

17. 꿈꾸라에서 타블로는 리쌍 길과 전화 통화를 한 후 길에게 선물로 헤어고데기를 보내주었다.

 

18. 미쓰라는 어떤 잘못을 해서 아버지께 맞았는데, 그 때 아버지가 집 2층에서 뛰어내리시면서 날라차기를 하셨다고 한다.

 

19. 타블로가 예전에 학원 영어강사 알바를 했을 때, 영어 대신 혁명을 가르치려고 했다.

 

20. 에픽하이 초기에 고등학교도 졸업 안 한 미쓰라가 너무 순수해서 무대에서의 껄렁함이 없길래 타블로와 투컷이 일부러 한달간 술도 먹이고 놀게 만들었다. 무대 매너는 달라졌지만, 부작용으로 얼굴도 달라짐.

 

21. 에픽하이 데뷔 전, 이효리 텐미닛의 뮤비에 등장했다.

 

22. 투컷은 라디오 방송에서 엽혹진을 언급한 적이 있다. "아 엽혹진, 이 곳 무서은 곳이죠."

 

23. 타블로는 쇼핑을 좋아하는 투컷에게, "그렇게 명품 밝히다간 폐품돼요." 라고 했다.

 

24. 투컷이 주유하러 가서, 가득이요 또는 만땅이요 라고 하고 싶었는데, "만득이요!" 얼마 후, 사만원어치요를 말하려고 했는데 가득이요랑 헷갈려서, "사득이요!"

 

25. 타블로가 어린시절, "밥맛없어" 라고 말하자 타블로 아버지는 "그래? 그럼 맛있는 밥을 주지." 하시면서

사이다에 밥을 말아 주셨고, 그걸 다 먹게 시키셨다. (타블로 인생 제일 맛없었던 밥 2위)

 

26. 밥에 참기름을 좀 넣어 비빔밥을 해먹으려던 타블로는 실수로 밥에 참기름을 왕창 쏟아 참기름죽을 만들어버렸다. 버리려고 하자 아버지께서 "음식을 버리면 쓰나!"라며 그걸 다 먹게 하셨다고 한다. (타블로 인생 제일 맛없었던 밥 1위)

 

27. 미쓰라에겐 다섯살 어린 동생이 있는데 동생이 졸업식 후 밀가루 범벅이 되어 들어오자 동생 친구들 다 모아놓고 그러지 말라고 혼냈다고 한다. 동생이 맞고 들어오면 항상 찾아가서 복수해주었다고 한다.

 

28. 에픽하이가 데뷔초에 술집에 갔는데, 어떤 남자그룹이 힙합한다고 무시하니까 미쓰라가 다섯명 상대로 싸워서 이김.

 

29. 타블로가 카레에 참치를 얹어 전자렌지에 돌렸더니 참치가 폭발해 온세상을 뒤엎었다고 한다. 진지하게 싸이에, "원래 참치를 전자렌지에 돌리면 폭발하나요? 방금 폭발해서 사방에 참치에요ㅜㅜ" 라며 글을 올렸다.

 

30. 타블로 생일선물로 팬들이 참치를 몇박스씩 보내주었다.

31. 타블로와 다이나믹듀오가 박진영 집에 놀러간 적이 있었는데, 박진영이 남자 셋에게 갑자기 피아노를 쳐주며 라이브를 해주었다고 한다. 그 곡은 바로 "청혼가"

 

32. 서민정 라디오에서, 서민정 "친구가 뭘까요?" 투컷 "시다바리요. 내가 그 친구의 시다바리가 될 수도 있고, 친구가 제 시다바리가 될 수도 있죠." 한동안 투컷은 라디오를 못했다고 한다.

 

33. 에픽하이 팬이 미쓰라랑 타블로는 스케쥴에 안 써져있어서 오는 줄 몰랐고 투컷꺼만 음료수 사갔는데 미쓰라가 있었음. 그래서 엄청 당황해서 미안한 표정으로 투컷꺼 미쓰라한테 주니까 미쓰라, "괜찮아~ 됐어 안 마셔. 나 사이다 안 좋아해~"

이래놓고 투컷이 미쓰라꺼 마시니까 "사이다 먹고 체해버려" 너무 미안해서 초콜릿 사다주니까 "이거 나 살찌라고 주는거지?"

 

34. 무브먼트 콘서트 때 에픽하이 약간 다 술취해서 막 차 안에서 투컷이랑 타블로랑 소리지르고 그러면서 가는데 누가 에픽하이 차를 향해서 엄청 뛰어옴. 알고보니 미쓰라 안태워서 경호원이 미쓰라 잡고 뛰고 있었음.

 

35. 에픽하이 뒷담화 전주부분 욕설의 주인공 전승휘 이사(aka MC휘) 비, 박지윤, 량현량하 등 다수의 매니저를 하다가 에픽하이 데뷔 초에 에픽하이 매니저를 하게 되었는데 에픽하이를 처음보고 한 말 "오 마이 갓"

 

36. 에픽하이 매니저 중 김정렬 매니저라고 있는데, 그 분 아이돌가수 출신. 타블로가 트위터에 "내 매니져는 아이돌 출신! ㅋㅋ"

 

37. 옛날에 저작권협회에서 일하던 사람이 말해준건데, 저작권협회장? 하여튼 제일 높은 사람을 가끔 보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 이름 잘 안알려지고 약한 신인가수나 작곡가들 저작권 자기쪽으로 등록해서 돈벌고 힘 없는 신인들 항의해봤자 저작권료는 저작권협회에서 주는거라 아무 말도 못하고 그러는데 진짜 미친듯이 저작권협회에 항의하는 가수 딱 한명 타블로 매일 몇 번씩 전화해서 왜 내가 만든 음악으로 니네들 배 채우냐 절대로 가만두지 않겠다고 통장으로 돈 들어오는거 실시간으로 확인하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8. 에픽하이 팬이 타블로한테 팝콘을 줬는데 투컷이 "와 좋겠네~ 강냉이도 받고~" 이래서 줬는데, 그 팬이 "오빠 악수좀!!" 그러니까 투컷 "내가 너한테 악수를 왜 해줘?" 하길래 팬 쪽팔려서 뒤에 있는 친구랑 궁시렁대는데 뒤에서 투컷 "야 내 손..." 하면서 손 내밀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긴 에픽하이 일화랍니다.^^


이상.. 문자 고백,생명의 은인 jpg vs 오빠 주차 왜 안해,에픽하이 일화였답니다. 무더위가 몸과 마음을 흐느적거리게 해도 미소와 즐거운 일로 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가슴 커지는 음식,가슴키우기 생활습관으로 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