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화장실,짐캐리 수영복,보기만 해도 짜증나??

 

이상한 화장실,짐캐리 수영복 처럼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상황들은 대체 어떤 순간일까요?

 

살다보면 이상한 화장실처럼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상황들이 참 많은데요

그 보다 더한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상황들이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파오게 한답니다.

 

화는 화대로 나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이상한 화장실처럼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상황 및 짜증나는 사진들!!

 

많이 보셨을 이상한 화장실처럼 짜증나는 사진이지만 넓은 마음으로 이해.. 배려.. 부탁 드릴께요^^

 

오늘도 무더위 때문에 짜증나는 상황들을 보내셨나요?

 

하루.. 한달.. 일년이라는 시간속에서 이상한 화장실처럼 짜증나는 상황들이 많아도 건강한 마음으로 이겨내시고

자신에게 주어진 소중한 시간을 행복과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시기를..... ^^!!

 

그럼 이상한 화장실처럼 짜증나는 상황에는 어떤 모습들이 있는지 보구요

참 좋아했던 배우인데요 상상을 초월한 짐캐리 수영복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상한 화장실

이상한 화장실이라는 이미지인데요.. 어떤 화장실 이길래 이상한 화장실이라고 할까요?

이게 뭐니??

이래 가지고 어떻게 일을 보겠니??^^;;

 

순간 짜증이 확 밀려오는 이상한 화장실인데요..

 

반대편 사람은 물도 못 내리겠어요ㅠㅠㅠㅠ

설마 이 이상한 화장실을 쓰시는 분은 안 계시겠죠^^;;

.

 

 ☞ 이상한 화장실처럼 짜증나는 사진

아이의 디스 플레이??

 

이런 행동은 옳지 않은 행동이겠죠?^^;;  부모라도 나서서 못하게 해야 하는데

손님은 왕이라고 해도 매장 직원 입장에선 이상한 화장실 처럼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사진인데요ㅠㅠ

 

 

 

보시는 순간 화~악 짜증이 밀려 오시나요?

 

많이 보셨을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상황들 중 한 장면!!

완벽한 세팅으로 만찬을 즐길 준비가 되었는데..

 

마지막 순간에 너를 놓치다니!!

 

혼자 사시는 분들이라면 심히 공감을 하고도 남을

이상한 화장실 처럼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상황들!!

 

라면아!! 미안.. !!  내가 널 지켜주지 못했구나!!ㅠㅠ

 

 

 

오 마이 갓!!ㅠㅠㅠ

정말 이상한 화장실 처럼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사진인데요  

 

 

 

 

 아.. 아가!!

 

그.. 그건 배가 아니잖아!!ㅠㅠㅠㅠ

 

 

 

 

 나의 예술혼을 막지 마세요!!

 

너의 예술혼에 내 영혼이 안녕을 고하는구나!!

 

이상한 화장실 처럼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사진ㅠㅠ

 

 

 

 

태초에 우주는 이런 빅뱅의 순간에 태어났지..

 

그리고 나의 짜증 또한 이런 폭발에서 비롯되었고...ㅠㅠ

 

 

 

이.. 이건.. 한 두번 쯤(?)은 흔히 있는 일이죠??

 

그래도 휴대폰보단 낫겠죠^^;;;;;

 

이상한 화장실 처럼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사진 중 하나랍니다.

 

 

 

 

아~ 이걸 어쩐다지??

 

지나가시는 분들도 안타까워 하는 보기만 해도 짜증나는 상황들!!

 

 

 

 

작업하시는 분들이 짜증나는 사진이겠죠!!ㅠㅠ!

 

실제로 발자국이 난 상태로 굳어 있는 모습들도 많이 있는데요..

100만년 후의 화석을 남기실 게 아니라면 이런 실수는 자제를 하시는 것이 어떠실런지???

 

 

 

 

여긴 네가 올 길이 아닌 것 같은데...^^;;;;;;

 

이상한 화장실 처럼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상황 이네요!!

 

 

 

누구나 한 번쯤은 이런 경험이 있으시죠?

위에 있는 부분부터 알흠답게 먹어주실려고 했는데 그만~~!!

 

위에 있는 부분은 또 어떻게 꺼낼까나.!!

이상한 화장실 처럼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상황들 중 하나랍니다.

 

 

 

 

난 아무렇지도 않아!!ㅠㅠ

그래.. 그냥 아무일 없듯이 달리는 거야!!ㅠㅠ

 

 

 

 

 

 버... 버려야 겠죠??ㅠㅠ  차를....!!!!

 

이상한 화장실 처럼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사진이랍니다.

 

 

 

 

 이것도 버릴까요???

 

 

 

 

가장 처참한 보기만해도 슬퍼지는 상황들!!

 

 

 

 

 

 

 

 

 

이상한 화장실 처럼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상황들 중 하나죠!!

 

개 한테 이런 수모를 당하다니..^^;;

 

남의 영역에선 함부로 자는 거 아니예요!!

 

 

 

이런 개 팔림이 있나!!

내일 조간에 톱이 될 짜증나는 상황들 중 하나!!

 

정말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상황인데요ㅠㅠ 

 

 

 

 

이상한 화장실 처럼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상황들을 연출하는 그대!!

 

 

 

 

아마 가장 흔하게 일어나는 짜증나는 상황들이 아닐런지...

 

짜증이 확~밀려오는 순간이죠??

 

어쩔 땐 그냥 버리고 싶어진답니다.^^;;;

 

어이업음 인...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사진!!

 

 

 

내 사랑 짜파 **  내가 또 널 이렇게 만들어 버렸구나!!

너의 그 고운 면발을 만나보기도 전에 우린 아픈 이별을 하고 있구나ㅠㅠ

 

우리 언제 다시 만나거든..

그 땐 네게 촉촉한 입술을 허락할테니

 

슬프지만 그때까지 안녕 ㅠㅠ!!

 

에~헤라 디~어차~!! 

에헤라 디어.. 어기 어차!!  뱃놀이 가잔다!! ㅠㅠ

 

 

 

☞ 짐캐리 수영복

예전 갠적으로 참 좋아했던 배우 중 한사람인 짐캐리인데요 짐캐리 수영복으로 또 한번 웃음을 주고 있네요!!

상당히 오래전 일인데도 정신세계가 아마 일반인들하고 달라서 일꺼라고 위안을 해 본답니다.^^

원래.. 이렇게 입는게 정상인데요....

 

 

 여자친구의 수영복을 입고 나타난 짐캐리....^^;;;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팬서비스 차원에서 그렇게 입었다고 전해지는...

짐캐리 수영복 사진이랍니다.^^;;

 

이상..

이상한 화장실,짐캐리 수영복 처럼 보기만 해도 짜증(?)나는 사진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짜증나는 상황들이 많더라도 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