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가 선물 얻는 방법,이름 추천 좀,어떻게 알았을까?

 

박명수가 선물 얻는 방법은 어떤 방법일까요?

또한 이름 추천 좀 부탁했는데 어떻게 알았을까 내용은 어떤 내용일까요?

 

오늘의 이야기는 박명수가 선물 얻는 방법,이름 추천 좀,어떻게 알았을까?랍니다.

 

간만에 시원한 비가 내리는 날인데요.. 새벽 소리를 들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넘 무서워서 잠이 확 달아난 오늘이였답니다... ㅠㅠ

 

늦은 휴가계획있으신 분들은 특히.. 물조심하시구요..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시원한 바람처럼 시원한 이야기인 박명수가 선물 얻는 방법,이름 추천 좀,어떻게 알았을까?인데요..

후련해지는 시원함이 아니라.. 썰렁한 바람이 불면 어덕하죠^^;;

 

☞ 박명수가 선물 얻는 방법..

박명수가 선물 얻는 방법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이건 오래전에 들었던 박명수가 선물 얻는 방법인데요

 

근데 지금 들어도 넘 웃기는 박명수가 선물 얻는 방법인 거 같아요..

박명수만의 트레이드 마크가 바로 이런점이죠^^;;

 

 

 

 

 

[박명수가 선물 얻는 방법... 모 라디오 방송 중에서..]

 

게스트 : 저같은 경우는 애교를 부리면서.. 이것 좀 사주면 안돼?
정선희 : 아 그런식으로~
박명수 : 나 그런거 제일 싫어해. 뭐 사주면 안돼? 이런거
정선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명수 : (복식) 우리엄마도 짜가 타고 다녀!!!!!!!!!!!
정선희 : ㅋㅋㅋㅋㅋ그럼 박명수씨 같으면 어떻게 하세요?
박명수 : 저는 사줄 수 밖에 없게끔 만들죠
이를테면 지갑이 갖고싶다
그럼 지폐고 신문지고 막 앞주머니에 넣고댕겨
정선희, 게스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명수 : 그러면 계산할 때 앞주머니에서 다 꺼내
지폐고 동전이고 전화카드고 다 꺼내
정선희, 게스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명수 : 그러면 민망해서 사줘, 민망해서
정선희 : 아니 그럼 옷을 사달라고 하고 싶으면 뭐, 어떻게 벗고다니나?
박명수 : 아니지....옷을 이상하게 입고가
위에는 정장 아래는 한복
정선희,게스트 : (졸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명수 : 그럼 쪽팔려서 사줘, 쪽팔려서

 

대단한 자신감(?)의 소유자인 박명수가 선물 얻는 방법 인데요

 

 

 

 

☞ 이름 추천 좀

보통 이름 같은 경우에는 자신이 지을 수도 있지만

추천을 받기 위해 문의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름 추천 좀도 그런 이야기랍니다.

 

이름 추천 좀의 이름 추천 내용은... 주씨에 맞는 이름 추천 좀 해 주세요!! 인데요

이름 추천 좀이라며 올라온 내용의 이름 추천이랍니다.

이렇게 입에 착착 감기는 이름은 니가 처음이야..^^;;;

이름 추천 좀.. 짱인데요^^;;;

 

 

 

☞ 어떻게 알았을까?

어떻게 알았을까 라는 짧은 이야기인데요..

탁월한 본능(?)과 감각이 살아있는 어떻게 알았을까라는 이야기랍니다.

오늘 카페에서 여고생 2명 중 한명에게 전화가 왔는데

벨소리가 후와후와타임 도입파트였다.

그리고 그 여고생들의 대화가 쩔어서 가버릴뻔 했다

 

" 아 미친ㅋㅋ 덕후야.. 벨소리도 일본 노래로 해 놓냐ㅋㅋ "

 

" 가사도 안 나왔는데 일본노래인지 어떻게 알아?"

 

"........."

애니메이션 케이온의 주제가인 아키야마 미오의 후와후와타임!!

어떻게 알았을까??

이상...

박명수가 선물 얻는 방법,이름 추천 좀,어떻게 알았을까?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늘 즐거운 일만 가득한 행복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