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에 대해 알아 볼까요?

 

태풍의 영향 때문인지 흐린날씨만큼 흐린 마음인데요..

활기찬 하루의 시작을 위해 준비한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이랍니다.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속 주인공들의 입장에서 보면

약간은 황당하고 마음아프고.. 괴로운 추억이 될수도 있지만..

또 다른 한편으론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이되고 이해가되며.. 살아가는 힘이 될 수 있어서

참... 고마운 일화인 것 같아요

 

기분좋은 마음은 모든것을 긍정적으로 보이게 하죠?

잠깐의 시간이지만 이런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일화가

일상생활의 작은 활력소가 되길 바라면서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일화 출발합니다.^^

 

아!! 물론 많이 보셨을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이기 때문에..

이건 하해와 같은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린답니다.^^;;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 낯선 사람이 현관문 따고 들어올려고 할 때

만약 혼자 있는데 낯선 사람이 현관문 따고 들어올려고 할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런 상황이 닥친다면 참 많은 생각이 들겠는데요

낯선 사람이 현관문 따고 들어올려고 할 때.. 이런 모습 어떠세요??^^

 

낯선 사람이 현관문 따고 들어올려고 하면 어떻게 할꺼야??

낯선 사람이 현관문 따고 상황에

참 많은 답들을 주셨는데요

 

하지만...웃음이 멈추질 않는...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중

낯선 사람이 현관문 따고 들어올려고 할 때 대처법인데요^^

 

 

 

☞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 창피한 일화

나 중딩 때 호구같이 말한 적 있음

중딩때 반 어떤애가 수업종 쳤는데도 내 의자에 앉아서 뒤에 애랑 계속 떠드는 거..ㅋㅋ

안 비키길래 내가 이거 내 의자야 일케 말 할라 했는데..

 

이건 의자야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가 겁나 이상하게 쳐다보는데도 그땐 내가 뭘 잘못 말했는지도 몰라서 또한번..

 

이건 의자야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가 그럼 이게 의자가 아니고 뭐니??? 하면서 쳐웃음 ㅋㅋㅋㅋ

그땐 뭐가 이상하지... 이랬는데.. 생각해 보니까 존나 병신;;;;;;;;;;;;;;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이야기..

가끔 아무 생각없이 이야기 하다 전혀 엉뚱한 이야기를 한적이 있답니다.^^;;

 

 

 

☞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 빵터지는 댓글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같은 빵터지는 댓글들인데요..

때론 진지한 질문에 빵터지는 댓글들이 달려 미소를 준답니다.

 

빵터지는 댓글들은 너무나도 많이 있지만...

그 중 기발한 생각들과 때론 과한 미소를 안겨주는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같은

빵터지는 댓글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 웃긴 할아버지 이야기

지하철에서 만난 할아버지의 배신이 담긴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일화인데요

어제 전철타고 퇴근하다 생긴일ㅋㅋㅋ

 

전철타고 퇴근하는데

아줌마랑 아이가 같이 앉아 있었고 그 옆에 근엄해보이는 할아버지가 타고 계셨어요..

 

근데 아이가 계속 울고 땡깡피고 있었거든여(전철안에 있는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상황...)

아이가 땡깡피고 징징대니 아이의 어머니로 보이시는 아주머니께서 아이에게 하시는말이

 

"너 자꾸 울면 옆에 계신 무서운 할아버지한테 혼난다"라고 했습니다.

 

그때 그 근엄하게 생기신 할아버지가 하시는 말이...

 

"안 혼낼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철안에 있던 사람 모두 뿜었습니다...

다 킥킥거리고 저도 킥킥거리고 웃겨 죽는 줄~ㅋㅋ

 

 

 

 

 

 

☞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 지하철 웃긴 일화

많은 분들이 대중교통인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요

버스만큼이나 많은 사연이 있는 지하철이죠?

 

그 중 지하철 웃긴 일화 같은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이야기가 참 많은데

지하철 웃긴 일화와 웃긴 글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 볼까요?

 

ㅋㅋ 놀랄만한 반전이 있는 지하철 웃긴 일화^^

 

 

참 현명한 답들이 많은  지하철 웃긴 일화랍니다..

 

 

 

어떤 커플이 지하철에 탔는데
마침 자리가 어떤 여자분을 기점으로 좌우로 딱 한자리씩밖에 없었음
그래서 그 커플이 찢어 앉아서 가고 있는데
붙어 앉고싶어서 가운데 앉은 여자분께
- 저기.. 죄송한데.. 자리좀 바꿔주시면 안돼요?..했더니
- 안돼 내게 자비란 없다 -

-자비가 없는 지하철 웃긴 일화^^-

 

 

지하철에 어떤 커플이 앉아있었는데 여자가 남친한테 엄청 귀척하면서
-자기야~~ 자기는 귀염둥이나는 무슨둥이?-
했더니 남친이 '문둥이' 한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중 지하철 웃긴 일화 -

 

 

 

어떤 분이 지하철 타고 가는데 앞쪽에 커플이 앉아 있었대긔.

여자가 애교 존트 섞어서 코맹맹이 소리로

"자기야~~ 나 파마머리 한거 오때? 별로 안 어울리는 거 같징 ㅠㅠ "

이랬는데 남자가 " 넌 생머리도 안 어울려" 사람들은 빵터지고...

- 이것도 지하철 웃긴 일화?? -

 

 

 

어떤분이 친구랑 지하철을 타고 가고있는데

누가 방구를꼈음. 근데 냄새가 이건진짜 맡아본적이없는

그런 독가스였던거임. 그분이 너무 독해서

"어우  신발 이건그냥 방귀가아니고 똥방구다" 이러고 막
소리쳤는데 갑자기 문자가 오는거임. 확인해보니까 지하철 같이 탄
친구였는데 내용이ㅋㅋㅋㅋㅋㅋㅋㅋ '나니까 닥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웃긴 일화 -

 

 

 

 

☞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 가족 웃긴 일화

사랑하는 가족과는 많은 일들이 있는데요

그 중 하나인 가족 웃긴 일화랍니다.

부모님이 그렇게 이야기 하신다고 해도..말은 잘해야 겠죠?

부모님들도 항상 말 조심(?)해야 하구요^^;;

 

티비에서나 볼 수 있는 가족 웃긴 일화였답니다.

 

 

 

☞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  여자친구랑 키스하기

많이 보셨을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일화 중 여자친구랑 키스하기라는 이야기인데요

남자분들은 어느 정도 여자친구와 가까워지면 여자친구랑 키스하기에 도전하시는데요

여자친구랑 키스하기 도전.. 성공할까요??

여자친구랑 키스하기는 은밀(?)하고 감동적이여야 하는데

 

이건 뭐 확성기 대놓고 하는 것 같은 느낌??

 

모든 사람들이 다 알고 있는 여자친구랑 키스하기인데요^^;;;

 

 

 

 

☞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 흔한 직업병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일화 중 흔한 직업병 이야기도 익히 많이 들어서 알고 계시겠죠?

흔한 직업병이란 일상생활에서 직업의식이 투철하게 나타나는 경우를 말하는데요

 

정말 그러지 않을려고 해도 그렇게 되는 것 같아요!!

서비스 직종에 있는 분들이 더욱 더 실감하는 흔한 직업병인데요

 

이 분은 어떤 흔한 직업병인지 한 번 볼까요?

정말 흔한 직업병... 맞네요^^;;;

 

하지만 그만큼 직업의식이 투철한(?) 흔한 직업병이겠죠?

 

 

 

☞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 배달 일화

배달 일화라고 하는데요.. 배달 일화 어떤 내용일까요?

언니랑 둘이서 피자를 시켜놓고 둘 다 하루종일 방콕으로 상태가 안 좋아서 가위바위보 했는데

내가 돈 내는 대신 언니가 피자를 받기로 했음

 

도미노 피자라 30분만에 왔는데 언니가 화장실 들어가서 안나오는 거임

내 상태 최악이였음.. 진짜 세수도 안하고 머리는 무슨 상투 틀어올린 망나니에.... 아....

 

언니년한테 빨랑 나와서 피자 받으래도.. 멀었다고만 하고...ㅠㅠ

하는 수 없이 생일파티 때 선물로 받은 가면을 뒤집어 쓰고 피자를 받았음...

 

인터폰으로 본 남자 배달원이 너무 귀여워서 어쩔 수 없었음..

현관문을 열자.... 배달원이 피자들고... !!!!!!!!!?!!!!!!!! 으악!!!!!!!!!!!!!!!!!!!! ㄷㅁ랴 ㅁㄴㄹ ㅔㅈㄷ!!!!!!!!!!!!!!!!!

이럼... 정말 소리를 질렀음..ㅠㅠㅠ

 

그래도 세수도 제대로 안한 얼굴 보여주는 것 보단 나았음..

내가 죄송할 것도 없는데.. "죄송해요.. 피자 주세요.."이러고 문을 닫았음... 돈도 안주고.. 당황해서.. ㅠㅠ

 

초인종이 다시 울리고 다시 문열어서 돈주고 보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어떡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년땜에 완전 미친년 됐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가면이었다는 이야기가....^^;;;;;

 

 

 

 

빵터지는 일화 & 배달 일화,엄마 전화왔어 gif

엄마 전화왔어 gif이라고 하는데요..

출처 : 4gifs

뉴스 생방송 중이라 엄마 입장에서는 당황스러웠겠지만

깜짝 놀라는 딸의 모습이 너무 귀여운데요^^

 

저런 방송사고 같은 경우엔 그냥 넘어가 주세요^^  네??

이상...

빵터지는 일화 & 배꼽 빠지는 일화,배달 일화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스트레스는 멀리 보내시고 늘 미소 가득!!...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