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화보 찍은 장소 & 너무 맑아서 사고가 많은 호수,몬태나주 플랫헤드 호수

 

지드래곤 화보 찍은 장소에 대해 아시나요?

더불어

너무 맑아서 사고가 많은 호수,몬태나주 플렛헤드 호수를 아시나요?

 

오늘의 세상 이야기는 지드래곤 화보 찍은 장소와

너무 맑아서 사고가 많은 호수 이야기랍니다.

 

말 처럼 너무 크고 너무 맑아서

사고가 많은 호수인 플렛헤드 호수 이야기인데요

 

 

몬태나주의 플랫헤드 호수는 미시시피 강 서쪽에서 가장 큰 호수라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맑고 투명한 호수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데요

 

우리에게 잘 알려진 캘리포니아의 타호 호수보다 아주 조금 더 큰 편이라고 합니다.

 

 

이보다 면적이 더 큰 그레이트 솔트호는 함수호 혹은 내해로 분류되는 반면
플랫헤드 호수는 천연 담수호라고 하네요.

그럼 너무 맑아서 사고가 많은 호수인

플렛헤드 호수 모습 한 번 볼까요?

너무 맑아서 사고가 많은 호수,몬태나주 플렛헤드 호수

너무 맑아서 사고가 많은 호수

[너무 맑아서 사고가 많은 호수]

 

미국 서부 호수 중 가장 큰 플랫헤드 호수

 

 

 

 

[너무 맑아서 사고가 많은 호수]

 

넓이 25km, 길이 30km에 달하는 넓은 호수인데요

 

호수의 거대함 뿐만 아니라..

크리스탈처럼 맑은 물이 예술이라고 합니다.

 

 

 

 

 

[너무 맑아서 사고가 많은 호수]

 

하지만 호수의 놀라움은 맑은 물이 아니라

물의 깊이인데요..

 

평균수심조차 50m 가 넘으며

최고 수심은113m나 되기 때문에

이를 모르는 사람들의 사고가 많다고 합니다.

 

 

 

 

너무 맑아서 사고가 많은 호수

 

플랫헤드 강이 빙하로 인해 막히면서 생성된 이 호수의 동쪽 호안은

미션 산맥과 접해 있고 서쪽으로는 샐리쉬 산맥사이에 놓여있다고합니다.

 

 

[너무 맑아서 사고가 많은 호수]

 

몬테나주 북서쪽 글레이셔 국립공원으로 부터는 30마일 남서쪽에 있으며..

관광타운인 칼리스펠에서는 남쪽으로 7마일 거리에 인접해 있답니다.

 

 

플렛헤드 호수에 대해 더 알아 볼까요?

 

플랫헤드 강이 빙하로 인해 막히면서 생성된 이 호수의 동쪽 호안은 미션 산맥과 접해 있고 서쪽으로는 샐리쉬 산맥 사이에 놓여있는데요. 몬태나주 북서쪽 글레이셔 국립공원으로부터는 30마일 남서쪽에 있으며, 관광타운인 칼리스펠에서는 남쪽으로 약 7마일 거리에 인접해 있다고 합니다.

 

다수의 야생동물보호구역들과 주립공원 등이 호수를 감싸고 있고 호숫가를 둘러싸고 있는 US-93번과 MT-35, 두 개의 도로가 관광일주도로의 구실을 하고 있구요. 호수의 길이는 남북으로 약 30마일(50km), 동서 너비는 16마일(25km), 면적은 약 193평방마일(500㎢)로 여의도 면적의 약 60배쯤 된다고 합니다.

 

평균 깊이는 164.7피트(50m), 가장 깊은 곳은 370피트(113m)에 달하구요. 북위 48도, 캐나다에 인접해 있지만 플랫헤드 호수 유역은 의외로 온화한 편인데요. 호수 동쪽 옐로 베이지역엔 사계절이 뚜렷한 온대성 날씨 때문에 체리 과수원들이, 서쪽엔 포도 농장과 와이너리들이 들어서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사과, 배, 자두 등 과일 뿐 아니라 꿀과 묘목 산업을 비롯한 각종 농작물들이 호수 주변에서 재배되고 생산되고 있다고 하네요.

 

한때 샐리쉬 호수로 알려지기도 했던 이 호수의 이름은 호수 남쪽에 있는 플랫헤드 인디언보호구역에 살았던 샐리쉬 인디언의 이름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호수 남쪽 폴슨 근처의 커 댐은 이 호수의 수위를 조절하고, 수력발전과 관개용수를 제공하는 데 수위에 따라 수십 개의 작은 섬들이 나타났다 물 밑으로 감춰지곤 하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큰 것이 여의도와 비슷한 크기의 ‘와일드호스 아일랜드라고 합니다.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적으로부터 습격에 대비해 그들의 가장 큰 재산인 말을 감춰두기 위해 이 섬을 이용했다고 하는데요. 지금도 남아있는 몇 마리의 야생마를 비롯한 각종 다양한 야생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답니다.

 

와일드호스 아일랜드는 1978년 주립공원으로 지정된 이후 당일치기 피크닉이나, 하이킹, 낚시 등은 허용되지만 캠핑은 금지되어 있는데요. 섬의 일부가 사유지이고 자연보호가 철저히 지켜지는 곳이기 때문에 다른 주립공원에 비해 주의사항들이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더구나 인디언보호구역에 속해 있기 때문에 별도의 입장권도 필요하다고 하네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슬라이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슬라이드는 어디에 있을까요?무려 높이 43m에 달하는 괴물 워터슬라이드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슬라이드가 될 이 워터슬라이드는 현재 미국 캔자스시티에 있는 슐리터반 공원에서 건설 중이라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슬라이드가 될 이 워터슬라이드의 이름은 메가 블래스터!!

그 높이가 무려 140피트(약 42.67m)에 달한다고 하니 이름대로 정말 짜릿하고 아찔할 것 같아요!!

 

이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슬라이드인

브라질의 인새노 워터슬라이드(134.5피트)보다도 5.5피트(약 1.67m) 정도 높다고 하는데요.

 

인새노 워터슬라이드의 속도가 시속 62.5마일(약 100km/h) 정도로 알려져 있는데

메가 블래스터의 속도는 슬라이드가 이중 구조로 돼 있어 

시속 60마일(약 96.5km/h) 정도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을 육안으로 확인했을 때에는 43m 워터슬라이드의 경사도가 거의 직각에 가까워 보이는데요

정말 강심장만이 탈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인 것 같아요

 

한편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슬라이드가 될 메가 블래스터는 내년 봄에 개장한다고 하네요.

 

 

 

 

▶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슬라이드 -  인새노

현재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슬라이드는

브라질 북동쪽 쎄아라주의 항구도시인 포르탈레자의 인새노인데요

 

기네스북에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슬라이드로 등재돼 있기도 한

이 워터슬라이드는 높이 40m에 낙하속도도 시속 100km에 이른다고 합니다.

 

서미트 플러밋이 갖고 있던 기네스 기록을 깬 수직 낙하 미끄럼틀이 바로 브라질의 인새노인데요

 

인새노는 제정신이 아닌 이들을 위한 놀이기구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인새노를 타고 내려올 때의 속도는 시속 105km 정도로, 생각만 해도 아찔한 이 수직 낙하 미끄럼틀은

서미트 플러밋에 이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슬라이드로 기네스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슬라이드 - 서미트 플러밋

미국 월트디즈니 월드 리조트의 서미트 플러밋도 높은 워터슬라이드로 손꼽히는데요

 

인새노 이전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슬라이드로 인정받았던 서미트 플러밋은 높이 37m로

수직에 가까운 높이 때문에 떨어질 때의 속도는 최고 시속 약 100km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구요.

하강이 단 5초 만에 이뤄진다고 합니다.

 

한편 심장질환을 앓는 이들과 노약자, 임산부 등은

인새노, 서미트 플러밋은 물론 내년 개장 예정인 43m 워터슬라이드 탑승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고 합니다.

 

 

 

 

 

바다로 떨어지는 미끄럼대가 화제인데요

사진 속에는 높은 절벽에 설치된 하늘색 미끄럼대의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

이 미끄럼대는 바다와 곧바로 연결되어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아찔하다고 합니다.

 

이 미끄럼대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섬에 위치한 호텔 수영 시설로

지난해 CCN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별난 워터 슬라이드 중 하나로 선정되었답니다.^^

 

 

지드래곤 화보 찍은 장소

패션 아이콘이 되어버린 지드래곤이죠? 때문에 이런 지드래곤 화보 찍은 장소가 늘 궁금했었는데요.. 지드래곤 화보 찍은 장소가 공개돼 놀라움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지드래곤 화보 찍은 장소 .. 과연 어디일까요? 지드래곤 화보 찍은 장소 여러분은 어디라고 생각하세요!!

 

 

지드래곤 화보 찍은 장소를 보기전에 먼저 지드래곤 화보 사진 부터 볼까요?

 

이미지 참조 : 베스티즈 - 우차우차

오~!!  너무 멋진데요!!

 

 

 

 

지드래곤 화보 찍은 장소는?

 

역시 패션 아이콘 답게 모든게 빛나 보이네요^^

 

 

그럼.. 저런 멋진 포즈가 나오게 했던

지드래곤 화보 찍은 장소는....???

 

 

종로구 돈화문로 11길^^;;;;;

 

여기 ↓

지드래곤 화보 찍은 장소!!

 

^^;;;;;;;;;;;;;;;;;;;;;;;;;;;;;;;;;;;;;;;;;;

 

 

 

그리고 입에 갖다 댄건....

 

외국담배가 아닌.....

 

 

 

 

 

 

 

 

 

 

 

 

 서울 삼각커피 우유!!

 깜짝 놀라셨죠?^^;;;;;

 

 

 지드래곤 화보 찍은 장소 이야기 속 주인공 지디!! 

 

G-DRAGON(본명 : 권지용, 1988년 8월 18일 ~ )은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음악 그룹 빅뱅의 리더인데요

 

2001년 13세의 나이로 <2001 대한민국 HipHopFlex> 앨범에 최연소 멤버로 참여하면서 가요계에 데뷔, Realize yourself, G-Dragon으로 활동하던 중 랩을 하는 모습을 지켜 보던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의 눈에 띄어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게 되었답니다.

 

데뷔 전부터 렉시, 세븐, 휘성 등 YG소속 선배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하거나 피처링 무대에 서면서 실전 무대 경험을 쌓았고, 6년간의 연습 기간을 거쳐 2006년 태양, TOP, 대성, 승리와 함께 힙합 그룹 빅뱅의 리더 G-Dragon으로 데뷔하였구요.

 

 팀의 리더로 랩을 겸하고 있으며 앨범을 프로듀싱하고 작사 및 작곡을 전담하고 있답니다.

 

스스로 프로듀싱이 가능한 아이돌이었기에 업계 관계자들과 선배 가수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2008년 M-NET에서 선정한 10년 후가 기대되는 아이돌 1위에 뽑혔으며, 같은 해 올해를 빛낸 작곡가 8인에 yg대표로 선정되기도 하였답니다.

 

빅뱅의 다른 멤버들의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하였다가, 2009년 8월 드디어 11년만의 솔로 정규 1집 앨범인《HEARTBREAKER》를 발표였고, 2012년 9월에는 미니앨범 1집《One of a Kind》를 발표하였구요.

 

지드래곤이 착용하고 나온 의상이나 아이템은 시중에 출시되자마자 완판이 될 정도로 불티나게 팔리기 때문에 그는 '완판남'이라고 불리기도 한답니다.

 

 

키가 작은 편에 속하지만 몸매가 슬림하기 때문에 여자사이즈까지도 소화할 정도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즐기고,

많은 청소년들이 그의 스타일을 추종할 정도인데요.

 

2007년 거짓말로 스타덤에 오른 빅뱅은 일명 '길거리 패션'으로 청소년들의 패션을 주도하였는데, 그 중심에는 지드래곤이 있었다고 합니다. 2008년에는 제3회 A-awards 스타일 부문에 선정되었답니다.

 

 

이상... 지드래곤 화보 찍은 장소 & 너무 맑아서 사고가 많은 호수,몬태나주 플렛헤드 호수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 슬라이드에 대해 알아 보았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비염치료방법,알레르기 비염증상,비염원인 및 알레르기 비염 치료법

☞  기관지 천식 초기증상 및 기관지 천식증상,기관지 천식자가진단,기관지 천식원인과 기관지 천식치료법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