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및 헤어진 후 극복방법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같은 헤어진 후 극복방법에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은 어떤 이별일까요? 신개념 이별이라 쿨한 이별일까요? 아님 서로에 대한 감정이 별로여서 이런 이별 방법을 택하는 걸까요?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및 헤어진 후 극복방법

 

때론 사랑하는 사람을 두고 생각할 시간을 달라며 잠수타는 남자친구가 있죠? 그런 남자친구하고의 인연은 더 이상의 인연이 아닐 것 같은데요.

 

 

그래도 이런 잠수타는 남자친구에게 미련을 두는 여자분들도 있으신 것 같아요.  "그래 언젠가는 다시 돌아오겠지!" 라고 헤아려 준다 하여도 한번 어긋나기 시작하면 (물론 어쩔 수 없이 잠수타는 경우도 있겠지만..) 십중팔구 떠났거나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는 사실이랍니다.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행동들이 보이기 시작한다면 슬프지만 서로의 길을 준비해야만 할 것 같아요ㅠㅠ

 

 ☞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최악의 이별 통보 8가지

1.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같은 최악의 이별통보 - 포스트잇 이별

흔한 이별 jpg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최악의 이별 통보 유형 첫 번째는 포스트잇 이별로 유명한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에 나온 이별 장면인데요. 포스트잇이라는 작은 공간에 단 몇 줄의 말로 이별을 고해 당하는 사람을 황당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2.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같은 최악의 이별통보 - 문자이별

흔한 이별 jpg

두 번째는 문자이별로 몇 달 혹은 몇 년의 연애가 그저 문자 한 통으로 끝나 버려 허무함을 더한다고 합니다.

 

 

3.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같은 최악의 이별통보 - 카톡이별 

흔한 이별 jpg

 

이보다 더한 이별도 있는데요 바로 최근 성행하고 있는 카톡이별이라고 합니다.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이별을 통보하는 카톡이별은 무료라는 점에서 문자이별보다 더 못됐다는 평을 듣고 있다고 하네요.

 

    

4.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같은 최악의 이별통보 - 전화이별

흔한 이별 jpg

그보다는 착한 전화이별도 있는데요. 목소리로라도 이별을 통보하는 것으로 이 방법은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이 애용되는 고전적인 방식이라 할 수 있답니다.

 

    

5.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같은 최악의 이별통보 - 잠수

흔한 이별 jpg

일방적인 이별 통보에 빠질 수 없는 잠수는 당하는 사람의 뒤통수를 치는 것으로 악랄한 방법인데요. 연락이 드물어지다 결국 전화도 미니홈피도 메신저도 모두 끊어져 생사조차 알 수 없게 만드는 잠수는 최악 중의 최악의 유형이라 할 수 있답니다.

 

 

6.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같은 최악의 이별통보 - 길거리 이별,

흔한 이별 jpg

 길거리에서 이별을 통보하는 길거리이별이 있으며

 

 

7.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같은 최악의 이별통보 -  멘붕 싸이코 이별

흔한 이별 jpg

군대에 있는 동안 어여쁜 한복 차림에 고무신을 거꾸로 신고 있는 사진 한 장으로 이별을 고한 멘붕 싸이코 이별... 여자 친구의 일화는 멘탈(정신)이 붕괴되는 듯한 당혹감과 경악을 안겨 주고 있답니다.

 

 

8.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같은 최악의 이별통보 - 바람

흔한 이별 jpg

마지막으로 상대방의 바람을 통해 이별을 당해야만 하는 몹쓸 경우도 있는데요. 배신감과 더불어 마음에 큰 상처를 입게 되는 이 경우를 많은 사람들은 가장 최악으로 꼽고 있다고 합니다.  

 

 

☞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흔한 이별 jpg이라고 하는데요 흔한 이별 jpg 어떤지 한 번 볼까요? 

아는 오빠 여친한테 차였다고 전화왔는데..

 

이 오빠가 쫌 똥차기질이 다분해서 여친마음 충분히 이해함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비 그치고 이제는 구여자친구가 된 여자친구 집에 데려다 주다

여자친구가 잠깐 앉쟤서 놀이터에 앉았는데....

여친이 밤하늘이 이쁘네.. 비 냄새가 좋네 막 그런얘길 했데

그러다 갑자기 오빠 나 사실은 다른 별에서 왔어

그러길래 또 드립치나 싶어서 어디? 안드로메다? 하면서 받아 쳤더니..

 

아니 이별^^ 나 이제 고향별로 돌아가야겠어

그 동안 고마웠고 연락은 더 이상 안했으면 해^^

 

그럼 난 이만 이별로 돌아갈께 ^^ 하고 배꼽인사하고 집에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오빠도 어이없어서 웃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흔한 이별 jpg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흔한 이별 jpg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흔한 이별 jpg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흔한 이별 jpg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커플이 꼴보기 싫은 솔로의 발악이라고 하는데요

 

커플 여러분 머리카락이 영어로 뭐져??

 

 

 

Hair 져!!

 

아이 썰렁.. 썰렁^^;;;;

 

 

☞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및 헤어진 후 극복방법

1.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및 헤어진 후 극복방법 - 자신을 높여 주세요!

흔한 이별 jpg

이별 조언 및 이별에 대처하는 자세로 가장 중요한 것은 자기 비하, 자책을 하지 않는 것인데요. 이런 자책은이별 자체를 지나치게 확대 해석해 스스로를 위축시키기 때문이랍니다. 때문에 나는 불행한 사람이다, 나는 못난 사람이다, 나는 상처 받았다 등등의 자책은 바른 행동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럴 때 일수록 확대해석이 아닌 맞지 않은 사람을 만난 것 뿐이라고 인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스스로 자책을 선택한다면 이별의 상처는 커질 수 밖에 없기 때문이랍니다.

 

 

2.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및 헤어진 후 극복방법 - 깨끗한 정리가 필요해요!

흔한 이별 jpg

이별을 선택했다면 완벽하게 타인이 되는 과정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깔끔하지 못한 이별은 감정을 악화시킬 수 있을 뿐더러이별을 인정하지 않고 번복을 선택하게 된다면 위험한 상황으로 연결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랍니다.

 

연인 관계가 종료되었다면 쿨하게 완벽한 타인으로 인정하는 남남의 인식을 갖추는 것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연인은 비즈니스를 목적으로 한 사이가 아니죠? 우정을 나눈 친구사이도 더더욱 아니구요. 때문에 다소 냉정하게 보일 지 모르지만 명확하게 남남이라는 사실을 인지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3.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및 헤어진 후 극복방법 - 다른 곳에 마음을 두세요!

흔한 이별 jpg

이별이라는 것은 아픔, 슬픔, 고통이 따르기 마련이죠? 그렇기 때문에 속으로 삭히는 과정 중에 몸 건강은 물론 마음까지 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작은 이별로 인해 소중한 삶이 끝나지 않기 때문에 내 자신을 위한 시간을 더 많이 가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하고 싶은 일에 몰두하거나... 취미활동을 하거나.. 여행을 다니는 등.. 동안 해 보지 못했거나.. 하고자 했던 것들을 하면서 마음을 비우는 연습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별의 생각 속에 빠져 있으면 그 생각을 잊고자 몸과 마음에 좋지 않는 것들을 하게 되는데요. 마음이나 생각을 정리할 다른 것에 몰두 한다면.. 어는 정도 시간이 지난 뒤엔 웃으며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이 오지 않을까요?

 

흔한 이별 jpg

 

이상.... 흔한 이별 jpg,이별 카톡 및 헤어진 후 극복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이별만큼 가슴 아픈 일은 없겠죠? 사랑과 배려.. 그리고 이해하는 마음으로 영원한 인연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