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사귀면,헤어지자? 최악의 이별통보 8가지

 

막상 사귀면 헤어지자? 사귀기 위해 많은 일과 이벤트를 벌이지만 막상 사귀면 헤어지는 커플들이 많은데요. 막상 사귀면 헤어지자는 심리는 대체 어떤 심리일까요?

 

 

그동안 공을 들여 성공했기 때문에 막상 사귀면 다른 성공을 위해 떠나가는 것일까요? 아니면 막상 사귀면 그 전과는 다른 많은 것들이 보이기 시작해서 일까요?

.
 

 

분명 막상 사귀면 같이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보는 횟수도 많아져 좋은 점도 있지만 단점도 많이 보이는 것도 사실인데요. 막상 사귀면 나타나는 이런것들 보다 사랑과 배려가 우선임에도 힘들고 지친다는 이유로 헤어지자고 하는 막상 사귀면 나타나는 현상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이별의 순간만큼은 어떻게든 막아야 하겠지만 그렇지 못한 것이 대부분으로 막상 사귀면 어느 한쪽의 마음이 식어 일방적으로 끝나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러나 헤어질 때 헤어지더라도 한 때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래과 같은 일방적인 최악의 이별통보만큼은 없어야 하겠어요

막상 사귀면,헤어지자? 최악의 이별통보 8가지

1. 막상 사귀면,최악의 이별통보 - 포스트잇 이별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최악의 이별 통보 유형 첫 번째는 포스트잇 이별로 유명한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에 나온 이별 장면인데요. 포스트잇이라는 작은 공간에 단 몇 줄의 말로 이별을 고해 당하는 사람을 황당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2. 막상 사귀면,최악의 이별통보 - 문자이별

두 번째는 문자이별로 몇 달 혹은 몇 년의 연애가 그저 문자 한 통으로 끝나 버려 허무함을 더한다고 합니다.

    

 

3. 막상 사귀면,최악의 이별통보 - 카톡이별 

이보다 더한 이별도 있는데요 바로 최근 성행하고 있는 카톡이별이라고 합니다.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이별을 통보하는 카톡이별은 무료라는 점에서 문자이별보다 더 못됐다는 평을 듣고 있다고 하네요.

 

    

4. 막상 사귀면,최악의 이별통보 - 전화이별

그보다는 착한 전화이별도 있는데요. 목소리로라도 이별을 통보하는 것으로 이 방법은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이 애용되는 고전적인 방식이라 할 수 있답니다.

5. 막상 사귀면,최악의 이별통보 - 잠수

일방적인 이별 통보에 빠질 수 없는 잠수는 당하는 사람의 뒤통수를 치는 것으로 악랄한 방법인데요. 연락이 드물어지다 결국 전화도 미니홈피도 메신저도 모두 끊어져 생사조차 알 수 없게 만드는 잠수는 최악 중의 최악의 유형이라 할 수 있답니다.

     

 

6. 막상 사귀면,최악의 이별통보 - 길거리 이별,

길거리에서 이별을 통보하는 길거리이별이 있으며

 

 

7. 막상 사귀면,최악의 이별통보 -  멘붕 싸이코 이별

군대에 있는 동안 어여쁜 한복 차림에 고무신을 거꾸로 신고 있는 사진 한 장으로 이별을 고한 멘붕 싸이코 이별... 여자 친구의 일화는 멘탈(정신)이 붕괴되는 듯한 당혹감과 경악을 안겨 주고 있답니다.

 

 

8. 막상 사귀면,최악의 이별통보 - 바람

마지막으로 상대방의 바람을 통해 이별을 당해야만 하는 몹쓸 경우도 있는데요. 배신감과 더불어 마음에 큰 상처를 입게 되는 이 경우를 많은 사람들은 가장 최악으로 꼽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 막상 사귀면,헤어지자? 최악의 이별통보 8가지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이별만큼 가슴 아픈 일은 없겠죠? 사랑과 배려.. 그리고 이해하는 마음으로 영원한 인연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가슴 커지는 음식,가슴키우기 생활습관으로 가슴커지는 방법

요요현상,요요현상 방지 다이어트를 위한 효과좋은 다이어트 식품 추천

☞ 내 연금 알아보기,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및 내 국민연금 알아보기

☞ 자동차휴면보험금 조회,휴면보험금 찾기,보험개발원 보험금 환급조회

☞ 국민행복기금 지원대상,국민행복기금 신청방법,국민행복기금대상자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