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부부 이야기 & 행복한 부부10계명

 

늘 행복하세요^^ 오늘은 웃긴 부부 이야기와 더불어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행복한 부부10계명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부부 이야기가 계속이네요^^

 

 

인연으로 부부의 연을 맺고.. 살다 보면 참 많은 일들이 있는데요. 슬프거나 아픈 일도 많지만.. 행복하고 기쁜 일도 많은 것 같아요!!

.
 

 

하지만 기억이라는 것은 내게 안 좋은 것들에게만 오래 머무르려고 하는 습성이 있죠? 해서 먼저 생각나는 것이 속상한 일들 뿐이지만..  천천히 되집어 보면 분명 즐거운 일들도 많이 있었을 것 같아요!

엥..!! 생각해봐도 행복한 적이 한 번도 없으셨다구요?^^;;;;  그럼 웃긴 부부 이야기 한 번 보시고 크게 웃으시구요.. 지금부터 노력해도 늦지 않은 행복한 부부10계명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할께요!!

 

 

☞ 웃긴 부부 이야기 랍니다. 

남편 자주 때리는 아내의 이유!!

 

신랑을 자주 때리는 것 같아서
신랑을 때리는 이유들을 적어보려고 왔음
내 기억력과 일기장을 토대로...

 
1. 행군 사건
신랑과 산책 겸 산을 갔는데
신랑이 산책하기 딱 좋다고 추천해준 산길은 20km였음
500ml 생수병으로 엉덩이를 맞음
 

 
2. 연애 시절, 내 인형이 귀엽다고 해서 쿨하게 신랑에게 인형을 줌
인형의 손을 잡고 나에게 잽을 날림
반격함 
 

 
3. 내가 유부초밥을 먹겠다고 하니
"먹어먹어 우리애기는 유부녀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함
신체적 폭력을 휘두르지는 않았으나 눈빛으로 죽임
 
 
 
4. 내 꿈에서 바람을 피움
자다 말고 꼬집음
 
 
 
5. 삽질을 매우 잘 함.
내 전남친들에 대해 물어보다 거꾸로 꼬리를 밟힘.
엉덩이를 묾.
 
 
 
6. 하루에 소주를 한 병씩 처마심. 한 병은 그래도 참으려고 했는데 내가 그만 마시라고 하자
"술 가져와 술!!!!!!" 하면서 갑자기 깽판 상황극을 함.
코에 소주 부음.
 
 
 
7. 운전하다 실수로 내 손을 뿌리침.
나는 세 시간을 울고 신랑은 세 시간을 빔.
치킨 사줌.
 
 
 
8. 내가 잠시 나가있는 동안
원피스 보느라 연락이 안 됨.
놀라서 집으로 뛰어온 나에게 등짝스매싱을 당함. 
 
 
 
9. 내가 일할 때 쓰는 수련 기록 노트에 커다랗게 자기 싸인과 사랑해♥를 남겨놓음
감동 받은 후 등짝을 맞음.
 
 
 
10. 원피스 캐릭터 중 루피가 제일 좋다는 말에
나야 루피야 라고 내가 장난스럽게 물음
고민함
맞음
 
  
 
11. 고래 .  _______________ . 말풍선을 보여줌
귀엽지 ? 라고 내가 물어봄
외면함
물림
 
 
 
12. 술 취해 들어옴. 일단 등짝 한대 맞음
울면서 회사 그만 두겠다고 함. 걱정돼서 왜그러냐고 물음.
자기가 심마니가 돼서 산삼을 캐오겠다고 나보고 죽지 말라고 함. 내가 몸이 좀 약함...
감동받고 훈훈하게 맞음. 그래도 회사는 가.
 
 
 
이 외에도 참 많은 이유들이 있는데
참 얄미운 짓을 골라서 잘 하는 것 같음
그리고 결혼한 분들이 많이 하시는 말이 우리 신랑 진중한 사람이었고
결혼 전에 이런 사람인 줄 몰랐다고 하는데
매우 공감함
씻고 나와서 자기야 코끼리~! 하면서 엉덩이를 흔드는 일이 나한테도 발생할 줄 몰랐음
그토록 진지하고 신중하고 성실하며 얌전하던 사람인데...
 
 
그래도 아침에 자느라 휴대폰이 꺼진 줄도 몰랐던 내가
집에서 혹시 혼자 쓰러져있을까봐
출근하자마자 부장님한테 식권사온다고 뻥카치고 집으로 달려온 우리 신랑 덕에 내가 살지유

 웃긴 부부 이야기 & 행복한 부부10계명 - 부부10계명

한 가정은 부부 사이가 좋아야 아이들도 행복해지고 가정이 화목해진다고 하는데요.. 문제 아이는 없다! 다만 문제 부모가 있을 뿐이다! 라는 말도 있듯이.. 올바른 아이로 교육하고 자라게 하기 위해서도 부부의 관계가 건강하고 행복해야 한다고도 합니다.

 

 

1. 두 사람이 동시에 내지 마세요.

 

2. 아내나 남편을 남과 비교하지 마세요.

 

3. 집에 불이 났을 때 이외에는 고함을 지르지 마세요.

 

4. 눈이 있어도 흠을 보지 말며 입이 있어도 실수를 말하지 마세요.

 

5. 아픈 곳을 긁지 마세요.
 

6. 기지 마세요.

 

7. 을 품고 침상에 들지 마세요.

 

8. 결코 단념하지 마세요.

 

9. 처음 사랑을 잊지 마세요.

 

10. 서로의 잘못을 감싸 주고 부족함을 사랑으로 채워 주도록 노력하세요.

 웃긴 부부 이야기 & 행복한 부부10계 - 남편 10계명

 

 

1. 결혼 전과 신혼 초에 보였던 관심과 사랑 변치 마세요.

 

2. 결혼 기념일과 아내의 생일을 잊지 마세요.

 

3. 평소의 아내의 옷차림과 외모에 관심을 가지세요.

 

4. 아내가 만든 음식에 말이나 행동으로 감사를 표시하세요.

 

5. 모든 일을 아내와 의논하고 결정하는 습관을 기르세요.

 

6. 아내에게 상처를 주는 농담이나 행동은 삼가세요.

 

7. 가정의 불화가 있을 때 아내에게 한 걸음을 양보하세요.

 

8. 가정의 경제는 아내에게 일임하여 아내가 보람을 갖게하세요.

 

9. 아내의 개성과 취미를 존중하고 키워 주도록 하세요.

 

10. 하루에 두 번 이상 아내의 장점을 발견하여 일러줌으로써 아내에게 기쁨을 주세요.

웃긴 부부 이야기 & 행복한 부부10계명 - 아내 10계명

 

1. 자신과 가정을 아름답게 꾸밀 줄 아는 재치와 근면성을 기르세요.

 

2. 음식준비에 신경을 쓰고 남편의 식성에 유의하세요.

 

3. 혼자서만 말하지 말고 남편에게 말할 기회를 주세요.

 

4. 다른 사람들 앞에서 남편의 결점과 지나친 자랑을 하지 마세요.

 

5. 남편에게 따질 말이 있을 때 남편의 기분상태를 참작하세요.

 

6. 남편 홀로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 주세요.

 

7. 중요한 가정 일을 결정할 때는 서로 결정하세요.

 

8. 남편의 수입에 맞추어 살림을 하세요.

 

9. 모든 일에 참을성을 가지세요.

 

10. 하루에 두 번 이상 남편의 장점을 발견하여 말해 줌으로써 긍지를 갖게 하세요.

 

 

이상....웃긴 부부 이야기 & 행복한 부부10계명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배려와 사랑으로 화목한 가정..   소중한 인연 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가슴 커지는 음식,가슴키우기 생활습관으로 가슴커지는 방법

요요현상,요요현상 방지 다이어트를 위한 효과좋은 다이어트 식품 추천

☞ 내 연금 알아보기,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및 내 국민연금 알아보기

☞ 자동차휴면보험금 조회,휴면보험금 찾기,보험개발원 보험금 환급조회

☞ 국민행복기금 지원대상,국민행복기금 신청방법,국민행복기금대상자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