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사진 jpg,알바 웃긴 일화 및 중국의 잔머리

 

이거 숨을 쉬지도 못할 정도의 무더위인데요 모두들 잘 피하고 계시겠죠?

 

오늘은 웃긴 사진 jpg,알바 웃긴 일화 및 중국의 잔머리처럼

미소를 띄우게 하는 웃긴 사진 jpg 에 대해 알아 보겠는데요.

 

웃음은 자신 뿐 아니라 상대방의 기분을 좋게 해주죠?  또한건강에도 많은 도움이 되구요..

그러나 웃을 일이 많이 없는 게 현실인데요

 

하지만 웃긴 사진 jpg,알바 웃긴 일화 및 중국의 잔머리 같은 걸 보면서

억지로라도 웃게 되면 숨을 더 많이 쉬게 되고 심장 박동수도 늘어난다고 하는데요.

 

그러면 우리의 뇌는 즐거운 일이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켜

엔돌핀과 같은 면역력을 높이는 신경전달 물질을 많이 분비 시킨다고 합니다.

 

면역력이 높아지면 건강과 함께 더불어 긍정적인 삶을 살 수 있다고 하니...

 

무더위도 물리칠 겸 오늘부터 웃는 연습을 많이 해야겠습니다.^^ 

☞ 알바 웃긴 일화

알바 웃긴 일화라고 하는데요

알바하는데 개시크한 손님 만남ㅋㅋ

 

계산할때 포인트 카드 있으세요? 현금 영슈증 하시겠어요?

이거 물어봐야 하는데

손님이 돈 주면서...

 

그 어떤 것도 필요 없어요 이럼ㅋㅋ

 

 

^^;;;;;;;;;;;;;;;;;;;

알바 웃긴 일화라고 했는데...  너무 웃기지 않아서 많이.. 놀라셨죠??

저도 알바 웃긴 일화라고 쓰면서 웃기지 않아 많이 놀랐답니다.^^;;;

.

 

☞ 알바 웃긴 일화

형이랑 좀 돕고 살자 형아 무지 힘들고 불쌍한 사람이야

 

형도 편의점 알바하다가 오픈해서 니들 고충 다 안다

형 개 착해..

성실하게 할 자신있는 사람만 와... 형이 조낸 잘해줄께..

 

다른거는 대충 조율해 보게 전화해서 간보지 말구.. 일단 와..

형의 환하고 순수한 얼굴을 보면 함께 하고 싶을 꺼야.. 분명히..ㅋㅋㅋ

 

해치지 않으니까 쫄지말구.. 전화하고,언제 오겠다고 약속 잡고 와...

겨울인데다가 시골이라 장사가 안되서 열라 한가해.. 물건 받는 거 빼구

하는 일도 없구.. 익숙해지면 야간에 심심할거야..

 

노트북을 가지고 와서 쳐놀던지.. 밤새 카톡질을 하던지 너님들 맘대로 하시고

(근데 친구들 불러서 가게 개판만들면 횽아한테 살해당할지도 몰라..레알이야..ㅋㅋ)

 

형 개 쿨하지?

 

제출서류는 잡다한거 다 필요 없으니까.. 일하게 되면 등본이나 한 통 가져오면 되구..

 

궁금한건 전화로 하자..

시간은 밤0시부터 아침 11까지..

불만 있으면 좀 변경하고..

하여간 성실한 사람 빨리와라~

 

형 개 급하다.. 개 진진하고..ㅋㅋㅋ

 

아, 그리고 참고고 지금 나랑 하는 동생님이 6개월 정도 같이 일다하다 짬밥 맛 보러 군대가...

그래서 올리는거야..

 

지금 형이랄 하는 동생들 다6개월 이상씩 됐어..

왜냐믄 일이 조낸 편하거든...

게다가 말이 나왔으니 하는 말이지만서도..

 

형이 참... 착해... 순수한 영혼을 가진 사람이야.. 맑은 쏘울... 크흐...ㅋㅋ

음료수도 사주고 담배도 사주고.. 가불도 해주고 일만 잘하면 다해줘...

 

형 또라이는 아니니까 걱정하진 말구...ㅋㅋㅋ

 

맞다!!! 가장 중요한거!!!

아는 누나 많으면 가산점 부여...

혹시라도 너님이랄 나랑 매형과 처남이 된다...

그러면 편의점 너 가져...ㅋㅋㅋ

 

근데, 형 진짜 돌아이 아니다...ㅋㅋㅋ

 

 

 

 

 

 ☞ 웃긴 사진 jpg

웃긴 사진 jpg을 광대 자극 사진이라고도 하는데요

 

광대 자극 사진이라고 해서 광대가 나오거나

광대를 정말로 자극하는 것이 아니라 광대를 자극하는 코믹한 사진을 말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사진이 광대 자극 사진,웃긴 사진 jpg 인지 한 번 볼까요?

마라톤 중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요?

 

정말 편하게 뛸수 있는 웃긴 사진 jpg인데요^^

 

 

웃긴 사진 jpg이라고 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지 않고는 지나갈 수 없는 웃긴 사진 jpg랍니다...

 

 

 

광대 자극 사진,웃긴 사진 jpg!!

한 남자가 콜라를 마시고 있는 장면이 등장하는데요

 

 정상적인 경우라면 콜라 병뚜겅을 따서 직접 들거나 빨대를 통해 먹어야 하는데..

이 남성의 콜라는 액체가 솟구치면서 코로 들어가

보는 이로 하여금 폭소를 자아내게 하네요

 

얼굴 광대뼈가 저절로 올라갈 정도로 재미있는

웃긴 사진 jpg 이랍니다.

 

 

 

 

이번 사진은 한 남자가 정원사의 실수로 물에 흠뻑 젖은 모습으로 등장하는데요

벤치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한 남성은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네요

 

당하는 분은 슬프지만

웃긴 사진 jpg 중 하나이구요..

 

 

 

 

지하철에서 한 여성이 책을 보고 있는 모습인데요

 

책이 나를 보고 있는지...??

 

저 여자분이 나를  보고 있는 건지??

 

자세히 보니 무섭기도 하고.. 웃긴 사진 jpg인데요^^

 

 

 

 

추락주의 위험 구역인데..

올라가서 미세요???..

 

이거 정말 웃긴 사진 jpg인데요^^;;;

 

누구를 위한 표지판인가요?

 

 

 

아이스 크림은 이렇게 먹어줘야 맛의 완성??

 

리얼한 표정이 살아 있는 웃긴 사진 jpg!!

 

 

 

 

웃긴 사진 jpg 중 개님들의 다양한 모습들!!

 

 

☞ 동물 웃긴 사진 jpg!!

  

 

시원한 빗질 서비스!!

 

 

 

걱정 하지~마!!

 

 

 

우리 사랑 변하지 않을 꺼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설마 날 보며 웃고 있는 건 아니겠지?

 

 

 

 

인생은 한 줄 바람과 같은 것!!

 

마음속에 바람을 한 번 느껴 봐!!

 

 

 

날 기린으로 본다면 그건 큰 착각이야!!

 

 

 

 

어이 친구!!

이 패션너블한 악세서리 어때??

 

 

 

 

인생무상!!

 

 

 

 

이 세상엔 단 한줄기 빛도 비추지 않는구나!!ㅠㅠ

 

 

 

 

안 웃으시면 더 굴러 버릴꺼예요^^;;;

 

동물 웃긴 사진 jpg

 

☞ 중국의 잔머리

중국의 잔머리라는 이미지인데요..

가만보자... 저건 어디서 많이 보던 간판인데....

 

요.. 요.. 상콤한 녀석들 같으니라고...

순식간에 에잇!! 일레븐을 만들다니...^^;;;;

 

역시 당할 재간이 없는 중국의 잔머리네요^0^

 

☞ 또 다른 중국의 잔머리 사진

 이거 줄여도 너무 줄인 것 아니예요??

 

저러면 금방 의심이 갈텐데...ㅠㅠ

대단한 중국의 잔머리 기술인데요!!

 

또 다른 중국의 잔머리 이미지 인데요

아웅.. !!맛있는 게 잔뜩 들어 있구나!!! ^^

 

 

이렇게..ㅠㅠㅠㅠㅠㅠㅠ

 

 

할말을 잃게 만드는 중국의 잔머리... 대단해요!!

이상...

웃긴 사진 jpg,알바 웃긴 일화 및 중국의 잔머리였답니다.

 

모든 스트레스는 저멀리 날려버리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