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타니 마사코 같이 피부에 좋은 차로 동안피부만들기 

 

미즈타니 마사코 같이 피부에 좋은 차로 동안피부만들기! 늘 행복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좋은 차로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안열풍이 불면서 동안피부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는데요.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대부분의 여성들은 ‘실제 나이보다 5살 어려 보이는 피부를 갖고 싶다’고 답했고.. 가장 큰 피부고민거리로는 탄력저하.. 주름.. 칙칙한 피부라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
 

 

피부 좋아지는 방법에는.. 기본인.. 청결한 세안이나 충분한 수면, 내게 맞는 화장품의 선택과 관리등도 물론 중요하지만.. 은은한 향... 맛과 더불어 몸의 수분을 채워 주고 마음을 차분하게 진정시켜주는 꾸준한 차의 섭취도.. 피부를 좋아지게 해 동안피부만들기에 도움이 되는 한 방법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해서 오늘은 피부에 좋은 차로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즈타니 마사코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그냥 평범해 보이는 엄마와 딸의 가족사진이랍니다.

 

 

.

.

 

 

 

우리가 생각하는 엄마와 딸의 관계를 넘어선....!!!! 미즈타니 마사코씨의 가족 사진이랍니다. 어머니 같은 사진이.. 미즈타니 마사코씨 딸이고.. 정작 미즈타니 마사코 본인은 오른쪽에 있는 사진 속 모습이라고 합니다.

 

68년 생인 미즈타니 마사코씨는 일본 동안미녀대회에서 우승을 하고..  현재 모델로 활동 중 이라고 하는데요.. 보고도 믿기 어려운 진정한 동안피부의 소유자인 미즈타니 마사코씨랍니다.

 

 

미즈타니 마사코 같이 피부에 좋은 차로 동안피부만들기!

1.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 중 피부에 좋은 차에는 녹차와 둥글레(황정)차가 있어요!

피부에 좋은 차 중 하나인 녹차는.. 가장 쉽게 접하고 마시는 차 중 하나인데요.. 소화에도 좋고.. 특히 장 속의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을 체외로 배출시켜 주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매우 효과적인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에 탁월한 피부에 좋은 차랍니다.

 

레몬의 5~6배정도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는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효과가 좋지만.. 몸이 차거나 설사를 자주하고 식욕이 없는 사람은 피해야 할 차이기도 합니다.

 

 

구수한 맛이 좋은 둥글레차는 신진대사 촉진 및 항산화 작용이 있어 피부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며.. 마시거나 즙을 내어 바르면 미백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에 탁월한 피부에 좋은 차랍니다.

 

 

 

2.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 중 피부에 좋은 차에는 국화차와 당귀차가 있구요!

국화꽃을 말려서 차로 마시는 국화차는 혈액을 맑게 해 피부노화 방지는 물론 몸에 열이 나는 것과 배변작용을 원활하게 해..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 주며 기침이나 목의 통증을 진정시키는 효능이 있는데요.. 어지러움증과 현기증을 완화시켜주고 시력을 좋게 해주며 소화 및 이뇨작용을 돕는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에 탁월한 피부에 좋은 차랍니다.

 

여성에게 특히 좋은 당귀차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를 윤기있고 깨끗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또한 빈혈, 냉증, 생리불순, 생리통 등 부인과 질환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에 탁월한 피부에 좋은 차랍니다. 하지만 설사가 있거나 기미가 있다면 피해야 할 차이기도 하답니다.

 

 

3.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 중 피부에 좋은 차에는 감잎차와 율무차가 있어요! 

감잎차에는 비타민C와 탄닌, 칼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특히 열에도 잘 파괴되지 않는 비타민C의 작용으로 세포재생과 미백, 여드름 치료에 좋은 차랍니다. 이뇨작용을 촉진시키고 혈압과 동맥경화, 면역력 강화에도 효과적이지만 변비가 심한 분은 주의해야 한답니다. 

 

고소한 맛이 좋은 율무차에는 미백효과가 있어 기미, 주근깨 등의 피부 잡티제거.. 피부노화방지에 좋으며 이뇨작용이 있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에 탁월한 피부에좋은 차랍니다. 단.. 변비가 있거나 소변을 적게 보는 분이나 임산부는 주의해야 하는 차이기도 하답니다.

 

 

 

 4.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 중 피부에 좋은 차에는 매실차와 은행차도 좋구요!

실생활에도 많이 쓰이는 매실은 해독, 살균작용이 있어 식중독의 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이며.. 설사나 변비를 낫게 해주는 효능과 함께 화농성 여드름을 치료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만들어 주는..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에 탁월한 피부에 좋은 차랍니다.

 

잡티제거와 뾰루지에 탁월한 은행은 말초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피부를 윤기있게 만들어 주지만 떫고 독성이 있기 때문에 장기간 복용은 좋지 않으며 반드시 익혀 먹어야 한답니다. 은행을 쪄서 말린 다음 갈아서 꿀과 함께 물에 타 먹으면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에 탁월한 피부에 좋은 차가 된답니다.

 

 

5.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 중 피부에 좋은 차로 모과차와 박하차도 좋답니다.

설탕이나 꿀에 재워 만든 모과차에는 비타민C와 칼슘, 칼륨, 철분, 유기산이 풍부해 감기예방 및 인후통, 피로회복에 좋으며 특히 비타민C가 많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 주는..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에 탁월한 피부에 좋은 차랍니다.

 

모공이 크거나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좋은 박하차는 가려움증과 염증, 여드름에 효과적이며.. 특히 소화문제 또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켜주는데 효능이 있는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에 탁월한 피부에 좋은 차입니다. 끓는 물에 박하를 넣고 다시 한 번 끓인 다음 잎을 제거하고 마시면 된답니다.

 

 

 

6.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 중 피부에 좋은 차에는 맥문동차와 구기자차도 있구요!

폐를 맑게 하면서 피부를 윤기있고 환하게 가꿔 주는 맥문동차는 수시로 마셔 주면 아토피 피부염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는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에 탁월한 피부에 좋은 차랍니다. 단.. 차가운 성질이기 때문에 몸이 찬 분들의 과도한 섭취는 주의해야 하구요

 

보습효과가 있고 거친 피부를 윤택하게 해주는 구기자차여드름 치료에 도움을 주고 눈을 맑게 하는 효능도 있는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에 탁월한 피부에 좋은 차입니다.

 

 

7.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 중 피부에 좋은 차에는 목이버섯차와 대나무 잎차가 있어요!

목이버섯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아 거친 피부를 개선하는데 많이 이용될 뿐 아니라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에도 좋고.. 빈혈 및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적인 피부에 좋은 차인데 대추와 함께 넣어 끓여서 마시면 좋다고 합니다.

 

은은한 향과 구수한 맛이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인 대나무 잎차는 눈의 부종과 통증을 완화시키며 시력저하를 방지하고 피부 보습효과에도 탁월한 피부에 좋은 차랍니다.

 

 

이상.. 피부에 좋은 차로 미즈타니 마사코 같은 동안피부만들기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여기서 이야기 하는 차들이 몸에 좋은 것들은 사실이지만.. 개개인의 체질이나 피부..몸의 상태에 따라 마시는 차의 효능이 다 다르다고 합니다.

 

자신의 체질과 피부상태에 가장 잘 맞는 차의 꾸준한 섭취로  맑은 피부와 건강한 몸.. 건강한 마음이 되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