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 뱃살빼는 운동으로 쉽게 살빼는 방법!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이 있을까요? 늘 행복하세요^^ 오늘은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고 더불어 뱃살빼는 운동으로 쉽게 살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씬한 몸은 모든 이들의 소원인데요.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비만 유전자를 제거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단백질 생성과 연관된 plin2 라는 유전자를 인위적으로 없애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 방법은 미국 콜로라도 대학 연구팀이 실험을 하였는데요. plin2를 없앤 쥐와 그렇지 않은 쥐를 관찰한 결과 유전자가 없는 쥐가 보통 쥐보다 섭취하는 먹이의 양도 적고.. 활동량은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유전자를 없앤 쥐는 일반 쥐에 비해 지방세포가 20%가량 적었으며.. 염증 및 지방간 등 비만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질병도 나타나지 않았다고 하네요.

 

 

실험결과 이를 인간에게 적용한다면 비만에서 벗어나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이 될 수 있을 거라 전망했는데요. 글쎄요!! 유전자를 제거하거나 변형 한다는 것이.. 많은 사람들의 공감대가 형성되지 않아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는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답니다.

 

그래도 아직까진.. 꾸준한 운동과 더불어 식이요법이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 여겨지는데요. 뱃살빼는 운동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은? 뱃살빼는 운동으로 쉽게 살빼는 방법! 

 

뱃살빼는 운동 및 쉽게 살빼는 방법으로 좋은 생활습관들 이예요!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상쾌한 기분을 느끼는 것은 그 날 하루의 컨디션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기지개를 한 번 쭉 켜는 것만으로도 칼로리를 소모하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기운없이 축 쳐져 있는 모습보다는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칼로리 소모에도 도움이 돼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도 되고..또한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1. 아침에 일어나 기지개를 켜는 것이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이면서 뱃살빼는 운동으로 좋아요!

여러분은 아침에 일어나면 가장 먼저 하는 행동이 무엇인가요? 아침에 일어나면 가장 먼저 기지개를 켜는 것만으로도 칼로리가 소모된다고 하는데요. 물론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지만 귀찮으신 분들은 기지개를 한 번 켜 주는 것만으로도 좋다고 합니다.

 

기지개를 켜고 이불을 정리 정돈 하면서 아침을 먹기 전에 최대한 칼로리를 소모하게 되면.. 전신운동과 더불어 뱃살을 빼는데도 많은 도움이 돼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불을 한 번씩 힘차게 털어 주고 침대 시트를 정리 정돈 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운동이 된다고 하네요
 
당장은 아니지만  일상적인 생활에서 조금이라도 더 움직이기 위해서 집안일을 하는 것이 좋고 몸을 계속해서 움직인다면 언젠가는 좋은 결과가 나타나겠죠?
 


2. 뱃살빼는 운동으로 쉽게 살빼는 방법은 아침에 일어나 활동 하는 습관이랍니다.

 

저도 일어나면 가장 먼저 환기에 신경을 쓰는데.. 집안을 환기 시키는 습관을 가지면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아침 햇살을 받으면 좋은 기분이 드는 것을 느낄 수가 있다고 합니다.

 

햇볕을 적당히 받으면 세로토닌이라는 호르몬이 분비가 되어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하루 종일 햇볕을 쬐기 힘드신 분들이라면 더욱더 아침에 창문을 열고 햇볕을 쬐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햇빛 또한..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중 하나라는 것 잊지마세요!!

 

 

3. 정리정돈을 하는 습관도 뱃살빼는 운동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주위 사람들을 살펴보면 책상이 깨끗하고 정리 정돈이 잘되어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날씬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물론 예외적인 경우도 있지만 살찐 사람들을 보면 책상이 너무 지저분하다고 하는데.. 정리정돈이 되어 있지 않으면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스트레스는 다이어트의 최대의 적이라는 것...모두 알고 계시겠죠?
 
아침마다 청소를 할 경우 칼로리를 소모 할 수 있고 스트레스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는 매우 좋은 습관이랍니다.

 

 

4. 적절한 시간에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 것도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이면서 쉽게 살빼는 방법으로 좋아요!

물을 마시는 것이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물을 마시는 데에도 적절한 시간이 있답니다.

기상 직후
일어나자마자 물을 한 잔 마시면 밤새 축적된 노폐물이 몸 밖으로 배출돼 체내의 신진대사가 촉진되며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신장의 부담도 덜 수 있다고 하고... 또한 배설기능이 강화돼 변비를 예방하고 하루를 가볍게 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과 함께 사과 반쪽이나 키위, 귤, 토마토를 하나 먹으면 변비 예방에 더 좋은 효과를 가져온다고 합니다.

아침식사 30분 전후
식사 전 물 한 잔은 위장의 컨디션이 조절돼 과식을 예방할 수 있고.. 식후 30분 후에는 유산균이 풍부한 요구르트를 바로 먹으면 소화도 잘 되고 위와 장에 좋다고 합니다.

오전 일과 중
사무실에 앉아 일을 하다 지치거나 피곤할 때 물을 한 잔 마시면 피로도 풀리고 지루함을 덜 수 있다고 하는데요. 물은 흡연 욕구도 억제시키므로 흡연자라면 담배를 피우고 싶을 때마다 마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심 먹기 1시간 전 무렵.. 바나나를 하나 먹게 되면 피로회복에도 좋고 점심에 과식하는 것을 막아 준다고 합니다.

 

 

오후 일과 중
출출할 때 마시는 물 한 잔은 군것질 욕구와 흡연 욕구를 줄여 준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출출하다면 사과나 배를 하나 씻어 껍질 째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저녁식사 할 때
저녁 식사하면서 술을 마시는 경우엔, 물을 안주 삼아 술 한 모금에 물 한 모금씩 마셔 주면 술에 덜 취하는 것은 물론.. 알코올 대사물을 빨리 배출시켜 다음날 숙취도 덜어 준다고 하네요.

잠들기 전
잠들기 전 반 잔의 물은 숙면을 돕는다고 하네요. 자는 동안에도 우리 몸은 쉬지 않고 물을 소비하는데 수면 중 갈증을 느끼면..잠에서 깨게 돼 숙면을 방해한답니다.

 

단....잠들기 직전에 너무 많이 마시게 되면 얼굴이 붓고 수면 중에도 쉽게 요의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섭취가 필요하답니다.

 

 

5. 뱃살빼는 운동으로 손 걸레질 하기가 있어요!

 

요즘엔 편리성을 강조한 기능성 걸레들이 많이 나와 예전같이 엎드리거나 척추에 무리가 가는 걸레질을 하지는 않지만..

가끔씩 손 걸레질을 하게 되면 이거.. 확실한 운동과 더불어서 땀이 보통이 아니랍니다.. 저 또한 한 번씩 이런 방법으로

운동을 대신하곤 하는데.. 역시 무리하지 않은 범위에서 하셔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걸레를 양손으로 모아 잡고 팔을 뻗으면서 닦아 주면 30분 정도에 162kcal의 열량을 소모할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팔을 최대한 뻗었다가 당겨 주면 팔뚝살과 힘을 주는 과정에서 배에 힘이 들어가 뱃살을 빼는 데는 아주 효과적이어서..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이 바로 요 걸레질이라고 합니다. 

 

빠르게 반복해서 동작을 하는 게 아니라 최대한 정확하게 동작을 하는 게 중요하고 척추나 무릎관절 등이 안 좋으신 분들은 주의하셔야 하는 동작이랍니다.

 

 

6. 청소기 돌리기도 쉽게 살빼는 방법과 뱃살빼는운동으로 좋은 방법이랍니다.

하루라도 안 돌리고.. 안 만나면 웬지 허전한 청소기 돌리기는 10분에 23kcal의 열량을 소모시킨다고 합니다. 청소기를 돌리다 보면 자연스럽게 허리가 굽혀지지만 의식을 하면서 최대한 아랫배에 힘을 주고.. 등이 똑바로 펴지도록 하여 청소기를 돌리면  자연스럽게 배에 힘이 들어가기 때문에 복근이나 등 근육강화에 효과적인..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이랍니다.
 

 

7. 뱃살빼는 운동으로 쉽게 살빼는 방법으로 설거지도 있구요!

외식을 하지 않는 이상 설거지는 필수로 해야 하는 집안 일인데요.. 설거지를 할 때 양 발꿈치를 들었다가 내렸다가 하는 동작을 반복하게 되면 발목이 얇아지고 10분에23kcal의 칼로리를 소모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한 손으로 싱크대를 붙잡고 한쪽 발을 뒤로 또는 옆으로 차주면 허벅지 군살을 빼 주고 힙업이 되는 효과가 있답니다. 이 때 허리가 굽혀지면 안 된다는 것.. 알아두면 좋을 주의사항이랍니다. 
 

 

 

8. 빨래개기 또한 쉽게 살빼는 방법이면서 뱃살빼는 운동방법 중 하나랍니다.

10분에 24kcal를 소모시키는 빨래개기는 소파에 앉아 무릎을 붙이고 발뒤꿈치를 살짝 들거나 바닥에 붙인 상태로 허리를 똑바로 펴고 바르게 앉아 아랫배에 힘을 주고 다리를 수평으로 들어 올리면 뱃살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답니다.

 

그러나 이 자세를 할 때 양다리를 붙인 상태에서 해야 하며 복근, 허벅지, 종아리 전체에 힘이 들어간 상태로 바닥과 수평이 되게 해야 한답니다.

 

 

9. 침대정리 또한 쉽게 살빼는 운동과 더불어 뱃살빼는 운동으로 좋은 방법이구요!

 

이불과 시트를 정리하고 이불을 창가에 가서 터는 일을 하는 침대정리는 간단하지만 7분에 40kcal의 칼로리를 소모시키는 집안 일이랍니다.

 

 

이상..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과 더불어 뱃살빼는 운동으로 쉽게 살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날씬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