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패션,남자 여자가 싫어하는 패션,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패션 vs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패션,체형별 코디 법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패션,남자 여자가 싫어하는 패션,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패션 vs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패션,체형별 코디 법에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슬리퍼에 목이 긴 양말이 남자 여자가 싫어하는 패션,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패션 vs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패션 스타일링일까요? 아님.. 부시시한 모습에 티만 하나 걸친 채 활보하는 게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패션,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패션 vs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패션 스타일링일까요?

 

 

패션은 개성이 강한 아이템 중 하나이기 때문에 왈가왈부 할 순 없지만 이성을 만났을 때 얼굴 다음으로 가장 눈이 많이 가는 것이 바로 전체적인 코디죠? 따라서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패션,남자 여자가 싫어하는 패션,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패션 vs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패션, 체형별 코디 법이 있기 마련인데요

 

 

해서 오늘은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패션,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패션,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패션 스타일링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한 번 알아 보구요. 단점을 커버할 수 있는 체형별 코디 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패션,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패션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패션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패션이 보편적으로 여자들이 싫어하는 패션인지 한 번 알아 볼까요?

 

완전체

 

어깨만 못나 보이게 하는 베스트 조끼

 

 

정신 사나운 아가일 니트

 

 

흉물스러운 요상한 자켓

 

 

브랜드 광고하는 큼지막한 로고벨트

 

 

카라 깃 세우는 센스

 

 

- 문방구 뽑기에서 뽑은 것 같은 흉물스러운 바지체인

 

 

 

- 여자보다 연약해 보이는 스키니진

 

 

- 배기팬츠 일명 똥싼바지..

 

 

 

 해골비니

혹.. 좋아하시는 여성분들도 있을래나...^^;;

 

 

☞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패션,남자 여자가 싫어하는 패션

 

 

 

 

☞ 맞선이나 소개팅 시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패션 vs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패션 

외모 못지 않게 호감도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는 바로 옷차림이라고 합니다. 한 결혼정보회상에서 맞선이나 소개팅 옷차림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는데요. 결과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맞선.. 소개팅 시 호감이 가는 옷차림으론 먼저 남성의 경우에는 '여성스러운 원피스'.. '갖춰 입지 않은 듯 갖춰 입은 세미정장'.. '치마 위에 재킷으로 투피스 정장'.. '완벽하게 갖춰 입은 바지 정장'.. '기타' 순으로 나왔구요. 

 

 

여성의 경우에는 '갖춰 입지 않은 듯 갖춰 입은 세미정장'.. '바지 위에 재킷으로 캐주얼 정장'.. '완벽하게 갖춰 입은 정장'..'기타'.. '티셔츠와 청바지 캐주얼' 순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맞선.. 소개팅 시 호감이 가지 않는 옷차림으론.. 남성.. 여성 모두가 일순위로 '청바지와 티셔츠 운동화 차림'이라고 답하였다고 하네요

 

남성은 깔끔한 바지에 셔츠, 니트와 재킷으로 마무리한 세미정장을.. 여성이라면 원피스나 세미정장 차림이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게 하는 지름길이라는거... 잊지 마세요^^

 

 

체형별 코디 법,남자 옷 코디

180㎝ 이하는 루저라는 말 한마디에 많은 남성 분들이 깜딱했던 적이 있었죠? 사실 키 작은 남자들의 고민은 때론 여성들의 외모 고민을 훨씬 뛰어넘는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다 큰 키를 늘릴수는 없는 일!!^^;;;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패션 스타일링,남자 옷 코디 법으론 억지로 크게 입기보다는.. 오히려 몸에 딱 맞는 옷을 고르고.. 상의와 모자를 적극 활용해 상대방의 시선을 하체보다는 상체 쪽으로 끌어들이면 키가 커 보인다고 합니다.

 

 

1. 시선을 상체로 유도 하세요!

작은 키를 커버하는 기본은 슬림 핏인데요. 옷을 크게 입으면 작은 키가 더 작아 보이게 된다고 합니다. 하의보다는 상의 쪽에 포인트를 줘서 시선을 위쪽으로 유도하는 것이 좋은데요

 

특히 키가 작고 마르기까지 했다면 어두운 색상의 옷은 체격을 더욱 야위어 보이게 하므로 피하고 과감하게 밝은 색상으로 콤플렉스를 보완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비즈니스 캐주얼이라면 체크 무늬의 셔츠나 카디건을.. 주말 캐주얼 복장이라면 원색의 선명한 컬러 또는 화려한 프린트가 찍힌 티셔츠를 시도해볼 만하답니다.

 

 

2. 상의는 팬츠 안으로 넣으세요!
상의를 어떻게 연출하느냐 따라 다리가 길어 보이기도 반대로 실제 다리보다 짧아 보이기도 하는데요. 많은 남성들이 즐겨 입는 셔츠의 경우 팬츠 안으로 넣어 입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니트 안에 셔츠를 레이어드 한 경우에도 마찬가지인데요. 가장 피해야 할 코디는 셔츠를 밖으로 꺼내 입고 팬츠를 롤업 해 입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는 허벅지와 종아리의 길이를 동시에 짧아 보이게 하는 최악의 스타일링이라고 합니다.

 

 

3. 밑단이 좁아지는 바지를 선택하세요! 

밑단이 좁아지는 형태의 바지는 다리가 더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데요. 키가 작아 보일까 봐 반바지를 꺼렸다면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여기에 엉덩이를 다 가리지 않는 정도의 재킷을 걸친다면 댄디 룩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다만 기장이 무릎 아래까지 내려가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답니다.

 

 

4. 깔창은 어떠세요?
이미 많은 남성들이 은밀하게(?) 사용 중인 키높이 깔창은 가장 간편한 방법이긴 하지만, 몸에 무리를 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는데요.

 

킬힐을 신는 여성들이 발과 허리에 병이 생기는 것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적절한 깔창이 필요한데요. 전문가분들이 이야기 하는 적절한 키높이 깔창의 높이는.. (발길이-발가락길이)×0.176 정도라고 합니다.

 

 

5.얼굴형에 맞는 모자가 있어요! 
캐주얼에선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좋은데요. 모자는 얼굴을 작게 연출해줄 뿐 아니라 키가 커 보이는 효과가 있어 키 작은 남성들이 애용하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다만 요즘에는 모자 사이즈가 예전에 비해 많이 작아졌기 때문에 적당한 깊이 감이 있는 제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무엇보다 옷차림의 전반적인 느낌을 벗어나지 않는 선이어야 한답니다.

 

▶ 얼굴형에 맞는 모자
-좁고 긴 얼굴 : 얼굴이 길어 보일 수 있는 비니, 방울모자 등을 피하고 벙거지 모자 등 얼굴을 덮는 모자를 착용하는 것이 좋답니다. 

 

-둥글고 큰 얼굴 : 앞 챙이 있는 모자를 선택해야 얼굴이 갸름해 보이구요.

-각진 얼굴 : 두꺼운 소재로 만들어진 헌팅캡을 쓰면 각진 얼굴을 커버할 수 있답니다.

 

 

체형별 코디 법,여자 옷 코디

옷을 잘 입는 첫 번째 비결은 자신의 체형을 파악하는 것이죠? 아무리 트렌디하고 멋진 옷이라고 자칭 옷발이 서지 않으면 무용지물이니까요!! 약점을 장점으로 바꾸고 장점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코디 법을 한 번 알아 볼까요!!

 

1. 마른 체형

 


패치 포켓, 러플, 셔링, 플리츠 등이 가슴, 힙, 볼륨을 더하고 싶은 부위에 장식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박시한 스타일을 입을 때에는 얇은 벨트를 이용해 허리선을 강조해 주고 허리가 꼭 맞는 풀 스커트나 플리츠 스커트를 활용하면 S라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시퀸이나 스팽글 등 반짝이는 소재로 볼륨을 극대화 시키면 여자 옷 코디 완성!!

 

 

2. 키가 작은 체형

키가 작다면 어중간한 길이의 상의는 피해야 되는데요. 되도록 짧은 기장의 상의를 선택하고 불투명한 블랙 스타킹과 블랙 컬러의 킬힐 등 팬츠와 슈즈의 컬러를 동일하게 입어 주면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답니다. 커다란 빅백은 아담한 체구를 상대적으로 더 작아 보이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되도록 삼가 하는 것이 좋구요!!

 

 

3. 허리가 긴 체형

허리가 긴 체형에 가장 잘 어울리는 옷은 하이웨이스트인데요. 하이웨이스트와 함께 상반신 가디건, 남방 등을 짧게 매치하면 하체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답니다.

 

하체를 위로 끌어올려 상체는 줄여 주고, 하체 비율을 늘려서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게 만들어 주는 방법인데요. 또 하나의 방법으론 허리 아래로 색상 통일을 해서 코디하면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바지, 벨트, 신발을 단색으로 매치시키고 신발은 꼭... 하이힐이나 부츠 등으로 코디하는 것이 키 작아도 비율 좋은 방법 중 하나랍니다.

 

 

4.가슴이 큰 체형


가슴이 큰 체형은 글래머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주는 연출이 필요한데요. 여름철에는 짦은 소매보다는 7부나 긴 소매를 입어 주면 큰 가슴을 커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브이넥이나 스퀘어 네크라인처럼 가슴 부분이 적당히 드러나는 것이 좋은데요. 하이넥이나 터틀넥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답니다.

 

네크라인이 좁거나 딱 달라붙은 스트래치 소재, 니트 톱, 가슴 부분의 화려한 무늬나 장식 등은 큰 가슴을 더욱 강조해주므로 피해야 할 아이템이랍니다.

 

 

5.힙이 큰 체형

힙이 큰 체형은 상체를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인데요. 어깨를 강조하거나 넓거나 깊은 네크라인으로 상체에 시선을 고정시키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팬츠는 배나 힙 등 하의에 특별한 장식이나 디테일이 없는 것으로 하는 것이 좋은데요. 포켓이 작거나 위쪽에 위치한 것은 금물이랍니다.


스커트는 밑단으로 갈수록 퍼지는 A라인이나 랩 원피스가 좋구요. 컬러는 블랙이나 그레이 등 톤 다운된 컬러를 선택하면 된답니다.

 

플리츠 스커트는 힙을 더욱 커 보이게 하므로 피하는 것이 좋구요. 상의를 고를 때에는 네크라인이 깊게 파여 가슴을 강조한다던가 상의에 독특한 디테일이 있는 것을 선택하여 시선을 상체로 모으도록 하는 것이 좋답니다.

 

 

이상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패션,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패션 vs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패션 및 체형별 코디 법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현금 10억 이상 부자,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

☞  내 연금 알아보기,내 국민연금알아보기 및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