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대박,화장 예쁘게 하는법 중 눈화장 예쁘게 하는법

 

메이크업 대박은 어느 때 나오는 소리일까요? 피부결점을 완벽하게 커버 해주는 잘 먹은(?) 기술이 메이크업 대박일까요? 아님.. 패션 아이템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예술이 메이크업 대박일까요?

 

 

하루에도 여러번 무한 변신을 가능케 해주는 게 바로 메이크업이죠?^^;; 메이크업 없이는 어느 누구와도 만나고 싶지않고.. 메이크업 없이는 한 발짝도 밖에 나갈 수가 없는 것이.. 씁쓸한 현실인데요(아니신 분들이 훠~얼씬 더 많겠쬬!!^0^)

 

 

메이크업 도사들도 깜짝 놀라게 하는 메이크업 대박이 있다고 하니 메이크업 대박 영상보시구요. 메이크업 대박을 외칠 수 있는 화장 예쁘게 하는법 중 눈화장 예쁘게 하는법에 대해 짧게 알아 보는 시간을 가져 볼께요^^

 

 

☞ 메이크업 대박

메이크업 대박이라고 하는 영상인데요..!! 어떤 영상인지 한 번 볼까요!

 

헉!!..

자세히 보니.. 정말 깜짝 놀랄 영상이네요

 

메이크업으로 2가지 얼굴 모습을 표현해 낼 수 있다니..

정교한 메이크업에 놀라고..

 

사람 얼굴에 또 놀라게 되네요^^;;

 

놀라움과 더불어

충격적인 모습의 메이크업 대박 영상..!!

 

 

아이라이너 종류는?

 1. 펜슬 아이라이너 예요!

다른 타입에 비해 그리기가 쉽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최근에는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워터프루프를 비롯한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출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쌍꺼풀이 없다면 아이라이너 선택 시 워터프루프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편하다고 하네요.

 

 

2. 젤 아이라이너 랍니다.

젤 아이라이너는 아이라인을 그릴 때 두께조절이 쉽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워터프루프 효과가 다른 타입보다 뛰어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젤 아이라이너는 젤과 브러쉬가 굳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브러쉬를 사용한 후에는 토너를 조금 덜어 닦아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물로 닦는 것은 브러쉬 사이가 벌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구요

 

 

3.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사용하면 얇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고 광택감이 살아 있어 눈매가 반짝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하지만 사용이 어려워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답니다.

 

또한 그린 후 바로 눈을 뜨지 않아야 하는데요. 눈을 뜨게 되면 눈 위 부분에 묻어날 가능성이 많기 때문이랍니다. 시선을 아래로 내리고 마를 때까지 기다려 주는 투철한(?) 인내가 요구된다고 합니다.

 

 

4. 아이라이너 그리는 올바른 자세는?

초보자가 아이라인을 그릴 때에는 손거울이 있으면 좋답니다. 손거울을 45도 각도로 얼굴 밑에 놓은 후 눈을 내려 뜨고 그려 주면 되는데... 이 때 새끼손가락을 볼에 대어 지지대로 활용한다면 흔들리지 않게 그릴 수 있다고 합니다.

 

화장대 거울 등 정면을 응시하는 거울을 사용한다면 반대로 고개를 들면서 그리게 되면 자연스럽게 눈을 내려 뜨는 자세가 되어 쉽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답니다.

 

 

아이라이너 번지지 않은 노하우!

▶ 아이라이너를 번지지 않게 하기 위해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기초화장에 있다고 합니다. 아침에 선명하게 그리고 나온 아이라이너가 쉽게 번지는 이유는 바로 얼굴의 유분 때문인데요. 눈 주위의 유분을 최대한 없애 주고 뽀송뽀송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합니다.

 

기초화장 단계에서 눈 부위의 유분을 최대한 잡아 주기 위해서는.. 수분 보습을 충분히 해준 다음 파우더를 이용해 유분기를 제거해 주는데요. 파우더를 이용하기 전에 프라이머 제품으로 눈에 피부를 균일하게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 또한 크림 제형의 섀도우를 눈두덩이에 펴발라 유분기를 잡아주면 아이라이너가 쉽게 번지지 않는데요. 이렇게 유분을 제거한 눈에 자연스럽게 아이라이너를 그리고 싶다면 속눈썹을 채워 나가 듯이 그려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이라인을 그린 후에는 비슷한 색상의 섀도우를 덧발라 줘 눈의 깊이감을 더해주고.. 더욱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다면 아이라이너를 한 번 더 덧칠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된답니다.

 

▶아이라이너를 번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랍니다.

 

 

화장 예쁘게 하는법 중 눈화장 예쁘게 하는법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선 파스텔 색상을 사용하는데요. 탁하거나 얼룩지게 바르면 효과가 반감되기 때문에 파우더를 얇지만 꼼꼼하게 바른 후.. 파스텔 톤의 섀도를 바르면 밝고 깨끗하게 표현된다고 합니다.

 

 

1. 섀도는 심플하게 하세요!

눈이 커 보이게 하기 위해 이것 저것 컬러를 섞어 바르기보다는 파스텔 핑크 하나로 밀착감 있게 발라 주는데요. 섀도를 바를 때 눈 앞쪽부터 눈두덩이까지 두껍게, 눈꼬리로 갈수록 얇게 바르면 눈이 자연스럽게 커져 보인답니다.

 

 

2. 화이트 펄로 시원하게!!

화이트 펄 섀도로 눈 앞머리의 언더라인부터 위쪽 라인까지 이어 주듯이 그려 눈매를 시원하게 틔워 주는데요. 눈 앞머리를 밝고 시원하게 강조하면서 실버 그레이 섀도로 아이라인을 따라 얇게 그려 준 후.. 눈꼬리에서 조금 더 길게 직선으로 그려 주면 눈이 한 단계 더 커 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3. 마무리는 마스카라로!!

뷰러로 속눈썹을 올린 다음, 전체적으로 마스카라를 꼼꼼하게 펴 바르는데요.. 속눈썹 중앙을 먼저 바르고 양 끝쪽을, 다시 속눈썹 중앙을 한 번 더 바르면 눈매가 입체감 있게 강조된답니다.

 

 

아이 메이크업

1. 스모키 메이크업

스모키 메이크업시 일반적으로 골드 컬러를 베이스로 사용하면 무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눈매를 표현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다크 브라운이나 블랙 펜슬로 점막과 언더라인을 채워 주고 비슷한 컬러의 섀도우로 가볍게 그라데이션 해주면.. 자연스러운 스모키 메이크업이 완성된답니다.

 

또렷한 느낌을 살리려면.. 리퀴드라이너를 이용해 다시 한 번 눈매를 강조하면 되며.. 인조 속눈썹 몇 가닥을 붙여 주면 더 깊고 풍성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강하고 거부감이 들지 않는 스모키 연출을 위해선 은은한 광택이 도는 피부톤 연출이 무엇보다 중요하답니다.

 

 

2. 펄 메이크업

펄 메이크업은 의상의 컬러에 영향을 많이 받는 편인데요. 의상과 똑같은 색상의 섀도우를 사용하기보다는 비슷한 계열 혹은 아예 반대되는 색상의 펄 섀도우를 사용하는 것이 좀 더 세련돼 보인다고 합니다.

 

펄 메이크업을 할 때는 피부톤을 너무 밝지 않게 하고.. 과한 하이라이트가 더해지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답니다.

 

 

3. 메이크업 대박,화장 예쁘게 하는법 중 눈화장 예쁘게 하는법 - 드라마틱 메이크업

드라마틱한 메이크업은 과장된 눈매 표현이 포인트인데요.. 아이라인도 평소보다 굵고 진하게 그리거나..눈꼬리를 길게 빼 주면 더욱 화려해진다고 합니다.

 

피부톤은 물광이나 윤광 메이크업이 아닌 뽀송뽀송한 느낌이 들도록 파우더리하게 연출하고. 눈썹도 길고 짙게 그려 주는 것이 더욱 드라마틱해 보일 수 있다고 합니다.

 

 

얼굴에 맞는 눈썹,일자눈썹 그리기

사람의 눈썹은 신체 부위에서 작은 부분을 차지하지만 인상을 결정하는 데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하는데요. 여성이건, 남성이건 어떤 모양으로 어떻게 손질하느냐에 따라 인상과 호감도가 좌우 된다고 하니.. 신경 써야 할 부분임에는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화장을 처음 하는 사람은 물론.. 수년간 화장을 해 오던 분들도 눈썹화장만큼은 쉽지 않다고 이야기들 하시는데요. 모양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져 보이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할 때 가장 신경이 쓰이는 만큼 고도의 기술(?)이 요구 된다고 합니다.
 
사람의 얼굴이 다 다르듯 눈썹 모양도 다르기 때문에 눈썹 손질과 함께.. 본인의 얼굴 단점을 보완해 줄 눈썹모양을 알아두면 좋다고 합니다.

 

 

1. 둥근 얼굴형에는 각진 눈썹이 어울려요!

 둥근 얼굴은 자칫 촌스럽고 갑갑한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는 각진 눈썹이 적절한데요. 눈썹의 2/3 지점에서 자연스럽게 각을 세운 후.. 끝 부분으로 가면서 얇아지는 형태로 눈썹 산을 살려 그려 주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때 눈썹꼬리가 눈썹 머리의 위치보다 높게 그려 주면 좋은데.. 둥근형 눈썹이나 일자형 눈썹은 얼굴을 더 동그랗게 만들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답니다.

 

 

2. 각진 얼굴에는 아치형 눈썹이 좋아요!

 각진 얼굴형은 눈썹 색을 진하게 채우거나 눈썹 산을 각지게 연출하면 오히려 강인한 인상을 줄 수 있는데요~  따라서 각진 얼굴형은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치형 눈썹이 좋다고 합니다.

 

 

자연스러운 아치 형태를 그리기 위해서는 눈썹 앞머리는 섀도우를 이용해 살짝 내려 그려 주고 눈썹 산 부분에도 섀도우를 이용해 한 번 더 부드럽고 둥글게 터치하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아치가 거의 없는 커브형 눈썹이나 일자 눈썹은 각진 얼굴을 더 도드라져 보이게 하기 때문에 피하시구요

 



3. 긴 얼굴에는 도톰한 일자형 눈썹이 좋아요!

 긴 얼굴은 포인트를 주지 않으면.. 인상이 흐릿하고 밋밋하게 보여 자칫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는데요. 얼굴과 이마의 경계를 줘.. 긴 얼굴을 보다 짧아 보이게 하면서 동안효과까지 더해 주는.. 도톰한 일자형 눈썹스타일로 그려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일자 눈썹의 경우 곧게 뻗어 부자연스러운 일자를 연출 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일자의 느낌을 주되.. 눈썹의 끝 부분은 자연스럽게 내린다는 느낌으로 그리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눈썹 산을 높이 그리면 얼굴이 더 길어 보인다고 하니 유의 해야 한답니다.

 

 

 

4. 계란형 얼굴에는 어느 스타일이나 잘 어울려요!

 일명 계란형이라고도 불리는 타원형의 얼굴은 어느 스타일이나 자연스럽게 소화가 가능하답니다. 무난하고 일반적인 느낌을 원할 때는 아치형 눈썹, 또렷하고 강렬한 인상을 주고 싶을 때는 일자형.. 혹은 각진 눈썹 등 본인이 연출하고자 하는 스타일에 가장 어울리는 형태로 그려 주면 된답니다.

 

하지만 심하게 올린 각진 눈썹은 피하는 것이 좋은데요. 눈썹 산을 심하게 올리면 놀라거나 화난 사람처럼 보이기 때문이랍니다.^^

 

 

5. 역삼각 얼굴형에는 도톰한 둥근 형태의 눈썹이 좋아요!

뾰족한 역삼각 얼굴형은 도톰한 두께의 둥근 형태로 눈썹을 그려 주면 턱에 집중 된 시선을 분산시킬 수가 있는데요. 이때 눈썹 앞쪽 부분을 섀도우 아이브로우로 색을 채워 주고 자연스럽게 둥글리며 마무리해주면 된답니다.

 

 

평평하고 긴 눈썹은 턱과 눈썹의 균형을 잡아 주지 못하므로 피하는 것이 좋답니다.^^

 

 

 

6. 동안형 일자눈썹 정리 및 일자눈썹 그리기 예요!

눈썹 산이 지나치게 각지거나 눈썹 두께가 너무 얇으면 오히려 나이 들어 보이고 긴 얼굴이 강조되기 때문에.. 최근에는 청순하고 동안으로 만들어 주는 일자 눈썹이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일자형 눈썹은 긴 얼굴을 분할시켜 주기 때문에.. 얼굴이 더욱 작고 어려 보이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1. 일자눈썹 그리기의 첫 번째는 자신의 눈썹 모양에 맞춰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것이 필요한데요.. 다듬어지지 않은 눈썹을 스크류 브러시로 간결하게 빗어 준 다음 가위로 정리합니다.

 

2. 그 다음 눈썹 주변의 잔털을 정리해 주는데요. 각진 눈썹 산이나 눈썹 길이를 정리하면서 남은 잔털을 눈썹 칼로 정리해 줍니다.

 

3. 그 다음 진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컬러의 펜슬로 눈썹 아랫 부분에 일자 라인을 그려 주는데요

 

4. 눈썹 산의 각도는 거의 수평으로 일자에 가깝게 하되 너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끝 쪽만 살짝 밴 듯한 모양으로 그리는 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5. 섀도우로 정돈한 눈썹 사이를 결을 채우듯 살살 펴 바르는데요. 너무 진하게 바르면 인상이 강해 보일 수 있으므로 유의 해야 한답니다.

 

6. 또한 눈썹 앞부분이 너무 진하면 답답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눈썹 결을 따라 살살 빗어 주듯 마무리하면.. 입체적인 눈썹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일자 눈썹의 포인트는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펜슬보다는 섀도우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이상... 메이크업 대박 영상과 더불어 화장 예쁘게 하는법 중 눈화장 예쁘게 하는법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과 함께.. 맑고 아름다운 눈으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비염치료방법,알레르기 비염증상,비염원인 및 알레르기 비염 치료법

☞  기관지 천식 초기증상 및 기관지 천식증상,기관지 천식자가진단,기관지 천식원인과 기관지 천식치료법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