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 & 학교 벌 받기 난이도

 

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가 있다고 하는데 아시나요? 더불어 학교 벌 받기 난이도 이야기인데요 치매.. 정말 무서운 병이죠? 내가 아닌 또 다른 나로 살아가야 하는 치매는 현대에서 가장 고통스럽고 아픔을 지닌 질환 같아요.

 

 

때문에 평소 건강한 몸을 위해선 운동과 더불어 건강한 생활에 힘써야 하는데요. 때론 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로 치매 테스트를 해 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물론 간략한 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이기 때문에 정식으로 공인된 테스트는 아니랍니다.^^;;

 

 

☞  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

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라고 하는데요.. 어떤 테스트인지 한 번같이 시작해 보실까요?

 

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

이 나무 그림에서 10명의 사람 얼굴이 보이시나요?

 

 

 

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

키스하는 남녀 한쌍이 보이시나요?

 

 

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

애기가 보이시나요? 

 

 

 

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

아인슈타인 그림속에 세여인이 보이시나요?

 

다 보실수 있으면

치매나 알츠하이머병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  답

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  답

 

 

 

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  답

 

 

 

 

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  답

 

 

 

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  답

다 보실수 있으면

치매나 알츠하이머병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치매는 만성적이고 대부분 진행성인 지적 기능의 저하를 이야기 하는데요. 대개 뇌의 병적인 변화 때문에 일어난다고 합니다. 치매는 노인에게서 가장 흔히 볼 수 있고, 방금 기억했던 것을 되새겨 떠올리지 못하는 건망증으로 시작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밖의 초기 증상으로는 착각·성급함·인격장애 등을 들 수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65세 이상의 노인에게 발생한 치매를 노망이라 했고 그보다 젊은 환자의 치매는 초로치매 또는 알츠하이머병이라고 불렀는데요. 그러나 지금은 나이와 관계 없이 모든 치매 환자들에게 똑같은 증상이 나타나는 것으로 인식되고 있답니다.

 

 

치매 환자들은 대부분 뇌가 퇴화하는 알츠하이머병 이라는 불치의 뇌 질환을 앓고 있는데요. 이런 환자들은 처음에는 최근의 기억을 잃어버리고 판단력과 추상적인 추론 같은 고도의 지적 기능을 상실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 다음에는 기억상실이 더욱 심해져 장소와 시간 감각을 잃어버리구요. 때로는 감정이 불안정해질 수도 있고, 정신뿐만 아니라 육체도 퇴화하며 결국에는 조리 있게 말하는 능력조차 잃어버린다고 합니다. 치매는 또다른 퇴행성 뇌 질환인 피크병 에서도 나타난답니다.

 

 

그밖에 치매의 원인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전체 치매 환자의 20%를 차지하는 뇌동맥경화증인데요. 헌팅턴무도병(얼굴이나 팔다리에 극심한 경련 같은 운동을 일으키는 병)에 걸린 환자들도 치매 증세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으며 부전마비와 일부 유형의 뇌염에서도 치매증세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갑상선기능저하증이나 그밖의 대사작용 장애와 일부 악성 종양에 나타나는 치매의 경우에는 원인이 되는 질병을 치료하면 치매의 진행을 막을 수 있으나 원래의 상태로 돌이키지는 못한다고 하구요. 치료가능한 질병 때문에 치매에 걸리는 경우는 전체 치매 환자의 10~20% 정도라고 합니다.

 

 

 

치매 예방방법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뇌를 늘 사용해야 하는데요. 가장 좋은 방법은 매일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구요. 이밖에 스트레스 완화, 적절한 운동, 저지방식, 과일, 야채, 비타민 섭취, 충분한 휴식과 수면, 게임이나 장기, 바둑 같은 두뇌운동에 좋은 놀이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학교 벌 받기 난이도

▶ 학교 벌 받기  - 손들고 서 있기

-그냥 좀 짜증나는 수준,,,힘들거나 그러지는 않음.

 

▶ 학교 벌 받기  - 엎드려 뻗쳐

-조금 힘듬..적당히 엉덩이를 내리고 가끔씩 쉬어주면 장시간이라도 견딜만함.

 

▶ 학교 벌 받기  - 주먹쥐고 엎드려 뼏쳐

-이건 적당히 눈치보다가 선생한테 걸리면 주먹쥐는 척하면 됐었음. 미련하게 벌받는 내내 주먹 쥐고 있으면 바보 소리 들을 정도. 그래도 주먹이 좀 아프긴 함.

 

▶ 학교 벌 받기  - 사물함/책상에 다리 올리고 엎드려 뻗쳐

-짜증나게 힘듬...팔도 더럽게 아프고 머리로 피가 몰려서 현기증도 생김. 힘들어서 다리 내려가면 선생들이 뭐라뭐라고 해서 더 짜증났음. 이거 한 시간만 하면 힘 쭉 빠짐.

 

▶ 학교 벌 받기  - 앉았다 일어서기

-15분~20분 정도 받으면 견딜만함. 30분 이상 넘어가면 짜증나게 힘들기 시작. 뭐랄까. 신체적으로 고통스러운게 아니라 말 그대로 격한 운동을 하는 것처럼 힘이 듦ㅋㅋㅋ

 

▶ 학교 벌 받기  - 머리박고 엎드려 뻗쳐

-전 머리박는 걸로 장시간 벌을 받은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음. 5분 정도 받은 적 있는데 목 근육 마비오는 줄. 힘들긴 했음.

 

▶ 학교 벌 받기  - 오리걸음

-할만함. 운동한다고 생각하면 어느정도 참고 할 수 있음. 장시간 오리걸음 하면 허벅지 근육이 마비되는 느낌이 오면서 감각이 없어지는듯한 고통이 옴. 이 벌은 벌을 받고 다음날이 문제. 다리에 알 다배김.

 

▶ 학교 벌 받기  - 사물함에 다리 올리고 팔 굽힌 채로 엎드로 뻗쳐

-제 인생 최악의 벌. 진짜 더럽게 힘들었음. 지금 생각하면 저거 시킨 선생 싸이코..

 

 

이상.. 치매 검사 그림 테스트 & 학교 벌 받기 난이도에 대해 알아 보았답니다. 차가운 날 건강 조심하시고 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비염치료방법,알레르기 비염증상,비염원인 및 알레르기 비염 치료법

☞  기관지 천식 초기증상 및 기관지 천식증상,기관지 천식자가진단,기관지 천식원인과 기관지 천식치료법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