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의 씀씀이,호날두 일수가방,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vs 베일 패션 감각,센스,호날두 싸인

 

오늘의 세상 이야기는 호날두의 씀씀이와 함께 호날두 일수가방,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및 베일 패션 감각,센스 이야기와 함께 어떤 사람이 받았다는 호날두 싸인 이야기인데요. 호날두의 씀씀이,호날두 일수가방 호날두 패션 감각 vs 베일 패션 감각,호날두 싸인 이야기는 둘 다 축구 선수 이야기네요^^

 

 

 

외국 유명 리그에서 뛰는 축구선수 몸 값은 정말 상상을 초월 할 정도의 금액을 받고 있는데요. 따라서 이들의 집과 자동차.. 패션 등 생활자체가 모두에게 관심을 일으키기에 충분한 것 같아요. 이런 모습은 때론 부러움의 대상이 되기도 하고 소원을 이뤄보고 싶은 또 다른 목표를 만들어 주기도 하는데요

 

 

그럼 호날두의 씀씀이,호날두 일수가방,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vs  베일 패션 감각,센스 그리고 어떤 사람이 받았다는 호날두 싸인이야기는 어떤 이야기인지 알아 볼까요?

 

호날두 교정 전

호날두 교정 전 모습은 어땠을까? 지금과는 사뭇 다른 호날두 교정 전 모습 진짜 몰랏네여.... 호날두 과거...ㅠㅜ ㅋㅋㅋ 호날두 교정 전 호날두 교정 전 모습을 보니 교정 정말 중요하긴 하네요^^;; 그럼 호날두 교정 전 모습은 어떤 모습이였는지 호날두 교정 전 한번 보시죠

 

호날두 교정 전

ㅋㅋ교정이 진짜 대단하긴하네요ㅋㅋ

호날두 교정 전 후 모습!!

 

 

호날두의 씀씀이

호날두의 씀씀이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과연 호날두의 씀씀이 어때길래 화제가 되고 있는 걸까요? 돈이 많아도.. 명성이 있어도 사람들에게 베푸는 정이 부족한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호날두의 씀씀이는 그런 사람들과는 차원이 다른 씀씀이네요^^ 그럼 호날두의 씀씀이.. 과연 어떤 씀씀이인지 한 번 알아 볼까요?

 

호날두의 씀씀이

 

어린이들의 뇌수술 비용 50000유로 마련을 돕기 위해

그에게 오래된 셔츠와 부츠를 기부해줄 것을 요청하자

그냥 수술비 전부를 내줬다고 하네요..

 

진정한 호날두의 씀씀이

멋진 그대.. 당신을 응원합니다.^^

 

 

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호날두의 씀씀이처럼 늘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호날두 패션 감각과 센스인데요. 호날두의 씀씀이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지만.. 패션에서만큼은.. 쫌 ^^;;; 제~발!!! 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호날두 패션 감각 센스 한번 알아 볼까요?^^

 

말이 필요없는 호날두 패션 감각 센스.. 패션 테러리스트라는 말이 왜 생겨났는지 알 것도 같아요 ㅠㅠ 하지만 오래보면 나름 괜찮은 패션감각인 것 같기도 해요^^;;;  중독인가요?

 

패션 테러리스트 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패션 테러리스트 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즥이시나요?^^

 

 

 

패션 테러리스트 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패션 테러리스트 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패션 테러리스트 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패션 테러리스트 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패션 테러리스트 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패션 테러리스트 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근데 이상한게 자꾸 보다 보니..

이런 패션의 세계에 폭!! 빠져드는데요 ㅠㅠ

 

 

☞ 성공한 사생팬, 호날두 일수가방,베일 패션 감각,센스

성공한 사생팬 이야기는 축구선수 베일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워낙 호날두를 따라하다 보니 사생팬이라는 단어가 붙은 것 같아요^^;;

 

사전적인 사생팬이란

특정 연예인의 사생활뿐만 아니라 일거수 일투족까지 알아내려고 밤낮없이 해당 연예인의 일상생활을 쫓아다니며 생활하는 극성팬을 지칭한 표현인데요. 자기의 본업은 뒷전으로 미룬채 해당 연예인을 집요하게 따라다니며, 특히 스토커 수준으로 변질하는 사례도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럼 성공한 사생팬 베일 패션 감각,센스는 어떤지 한 번 볼까요?

 

 

호날두 일수가방,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vs 베일 패션 감각,센스

 

 

 

 

호날두 일수가방,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vs 베일 패션 감각,센스

 

모든 것을 갖춘 남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 딱 한 가지 없는 것이 바로 패션 감각이라고 하는데요

호날두는 옷을 입지 않는 게 가장 멋지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패션 테러리스트라고 하네요

 

그런데 레알 공식 훈련에 처음으로 참석한 가레스 베일이

자신의 우상이라 칭한 호날두와 비슷한 차림새로 나타났는데요.

 

호날두의 상징과도 같은 일명 일수가방과 

가르마가 성공한 사생팬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호날두 일수가방,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vs 베일 패션 감각,센스

 

똑 같은 차!!

똑 같은 생활

 

진정 성공한 사생팬!!

 

호날두 일수가방,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vs 베일 패션 감각,센스

 

진정 성공한 사생팬이네요^^;;

 

 

호날두 싸인

어떤 사람이 받았다는 호날두 싸인인데요. 정말 만나기 힘들고.. 보기 힘든 호날두 싸인.. 이사람은 어떻게 받았을까요? 호날두 싸인 받는 비법이 궁금해지는데요. 호날두 싸인 어떤 싸인인지 한 번 보시죠

헐ㅋㅋㅋㅋㅋㅋ

길 지나가는데 외국 선수들 지나가길래 봤더닠

ㅋㅋㅋㅋㅋㅋ 레알마드리선수들ㅋㅋ

대박ㅋㅋㅋㅋ 근데 

난 축구선수 잘 몰라서 그냥 빤히 보다가

한명 아는 선수 있는 거임 ㅋㅋ 

바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ㅋㅋㅋㅋ

보자마자 달려가서 싸인 받음 ㅎㅎㅎ

아 뿌듯하다 ㅎㅎㅎ

 

어떤 사람이 받은 호날두 싸인..

호날두

항상 행복하세요^^

 

 호날두가 언제 이런 유창한 한국어와

한국어체를 익히셨을까???????

 

 

호날두 싸인 한글 패치인가요??

 

어떤 사람이 받았다는 호날두 싸인...???

 

이상.. 호날두의 씀씀이,호날두 패션 감각,센스 vs 베일 패션 감각,센스,호날두 싸인에 대해 알아 보았답니다.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현금 10억 이상 부자,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

☞  내 연금 알아보기,내 국민연금알아보기 및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