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 vs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는 어디일까요? 이성을 만나면서 가장 중요한 건 생각과 마음이겠지만 가끔은 외모에도 눈길이 가는데요. 그렇담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는 과연 어디일까요?^^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는 주관적인 사항이기 때문에 모든분이 똑같이 느끼는 사항은 아니겠죠?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은?

 

해서 오늘은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에 대해 알아 보구요. 이성 호감 신호를 일컫는 그린라이트와 더불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과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에는 어떤 행동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는?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 중 대표적인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신체 부위인데요.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는 어떤 부위인지 한번 알아 볼까요?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 - 목젖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 - 쇄골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 - 손,힘줄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 - 등,어깨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 중

어떤 부분을 좋아하세요^^

 

 

☞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 vs 이성 호감 신호,그린라이트란?

이성 호감 신호인 그린라이트란 원래는 야구 경기에서 주자 스스로 도루를 판단할 수 있는 권리를 뜻하는 용어였지만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 코너에서 사랑의 직진 신호를 가리키는 신조어로 재탄생된 용어랍니다. 

 

이성에게 나만의 호감 신호를 보내본 적 있는지에 대한 이성 호감 신호 답인데요. 그린라이트라 불리는 이성 호감 신호에는 어떤 신호가 있었을까요?

 

▶ 이성 호감 신호 - 남자 

◎ 1위 - 사소한 칭찬을 많이 했다

◎ 2위 - 상대를 지그시 바라봤다

◎ 3위 - 도움을 요청하지 않아도 나서서 도와줬다

◎ 4위 - 밤 늦은 시간에 카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자니?'라고 물어봤다

◎ 5위 - 특별한 용건이 없어도 자주 전화를 걸었다

◎ 6위 - 얼굴이나 옷에 묻는 먼지 등을 떼어줬다

 

 

▶ 이성 호감 신호 - 여자 

◎ 1위 - 웃으며 슬쩍슬쩍 팔이나 어깨 등을 쳤다

◎ 2위 - 사소한 칭찬을 많이 했다

◎ 3위 - 밤 늦은 시간에 카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자니?'라고 물어봤다

◎ 4위 - 상대를 지그시 바라봤다

◎ 5위 - 쓸데없는 질문을 많이 했다

◎ 6위 - 얼굴이나 옷에 묻는 먼지 등을 떼어줬다였는데요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은?

 

남성과 여성의 그린 라이트는 큰 폭의 차이를 보이지는 않았으나 남성은 주로 칭찬을, 여성은 스킨십을 호감 신호로 보낸다는 차이를 드러냈다고 하네요.

 

이성에게 호감 신호를 보내는 것은 상대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이 되기도 하지만 애매한 태도로 일관하게 되면 혼란을 줄 수 있으므로 진실한 마음이 느껴지도록 해야겠죠?

 

 

설레는 스킨쉽 순위

설레는 스킨쉽 순위 중

여자들이 설레는 스킨쉽 순위는 어떻게 될까요?

콩닥콩닥.. 두근두근 설레는 스킨쉽 순위인데요

설레는 스킨쉽 순위에는 어떤 내용들이 있나 알아 볼까요?

여자들은 스킨쉽을 단순한 신체접촉으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정서적인 공유로 생각한다고 하죠?

 

 
설레는 스킨쉽 순위 6위- 어깨동무

 

 

설레는 스킨쉽 순위 5위


 생각지도 못한 타이밍에 손잡는거 or 사귄지 얼마 안돼서 손잡는거

 

 

설레는 스킨쉽 순위 4위

이마나 머리에 뽀뽀

 

 

 

설레는 스킨쉽 순위 3위 백허그

 

 

설레는 스킨쉽 순위 2위

장난치면서 하는 자연스러운 스킨쉽

 

 

 

 

설레는 스킨쉽 순위 1위

매우 소중하다는 듯, 온몸으로 빈틈없이 나를 안아주는 것

설레는 스킨쉽 순위 여러분 생각은?

 

 

☞ 설레는 스킨쉽 순위,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 vs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 

1. 자주 웃어 준답니다.

 

2. 은근히 신체접촉을 많이 하구요

 

3. 한번 씩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의 속마음을 알기 위해 그 여자의 질투심을 유발해 보기도 한답니다.

 

4. 여자의 환심을 사기위해 그 여자에게 장난을 걸거나 조금 어리숙한 사람이라면 똑똑하거나 멋지게 보이려고 애쓰구요

 

5. 별볼일 없으면서 일부러 말 걸으려고 노력한답니다.

 

설레는 스킨쉽 순위,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은?

 

6. 여자같은 남자는 그 여자의 관심을 얻기 위해 이상한 짓을 하거나 웃긴 농담을 하기도 하구요

 

7. 어떨 때는 하루종일 그 여자만 쳐다 보고 있기도 한답니다.

 

8. 친구들과 대화할 때 좋아하는 여자의 이름이 수십번씩 나오기도 하구요

 

9. 물건을 빌릴 때 대부분 좋아하는 여자에게 부탁을 한답니다.

 

10. 좋아하는 사람일수록 그 사람을 울리는 횟수가 잦는 경우도 생긴답니다.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신체

설레는 스킨쉽 순위,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은?

 

 

☞ 설레는 스킨쉽 순위,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 vs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 

주변에서 여자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지... 알게 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평소와 다른 행동들을 하기 때문인데요. 여자가 남자 좋아할 때 하는 행동 중에는 평소와 다른 평소와 다른 것이 많기 때문에이러한 모습만 봐도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 것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웃음이 많아지고 표정이 이상하게 항상 밝은데요.
주변에서 좋은 일 있냐고 물어 보는 일이 많아진다고 합니다.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신체

설레는 스킨쉽 순위,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은?

 

▶ 전화 등으로 연락을 자주 하는데요.
여자들은 좋아하는 남자에게 절대로 먼저 전화를 하지 않지만 일단 어느 정도 시간과 관계가 지나고 나면 어떤 방법으로든 연락을 자주하게 된다고 합니다.

 

▶ 남자 주변을 빙빙 맴 돈다고 하는데요.

남자가 좋아하는 취미 생활이나 관심분야에 관심을 갖는데요. 자신의 시야에서 바라볼 수 있는 방법과 장소라면 최대한 몸을 이동하여 눈치채지 못하게 남자의 주변에 자리를 잡는다고 합니다.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신체

설레는 스킨쉽 순위,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은?

 

▶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여자들은 자기 이야기를 남에게 쉽게 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데도 좋아하는 남자에게 만큼은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 무엇인가 계속 챙겨 줄려고 하는데요.
먹는 것이든 어떤 것이든 여자가 먼저 선심을 쓰는 경우가 많다면 여자들의 호감 표현의 이유라고 합니다.

 

▶ 대화를 하는 중에 의성어 감탄사(아, 아하, 와, 우와 등)가 많다고 하는데요.

 좋아하는 남자의 말에 필연적으로 맞장구나 리액션을 해주며 재미가 없어도 웃어 준다고 합니다. 특히 일반적인 대화나 어떤 대화를 하더라도 호응이 많다면 이는 여자들의 호감 표현이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의성어들이 무의식 중에 호감도를 표현하기 때문이랍니다.

 

설레는 스킨쉽 순위,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은?

 

 

☞ 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 vs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있으면 이상하게 긴장이 되죠? 이는 당연한 현상이랍니다. 이 긴장은 일종의 흥분상태 때문에 발생하는 생리적인 현상인데요.. 누구나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이런 현상이 생긴다고 하네요. 

 

특히 같이 있을 때 안절부절 가만있지 못하고 자세가 뻣뻣해지는데요. 여자가 남자 좋아할 때 하는 행동들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 볼까요?

 

▶ 앉아 있을 때 다리를 자주 이랬다 저랬다 꼬고 자세를 계속 바꾸게 되구요. 손동작 등 자신도 모르게 움직임이 지나치게 많아진답니다.

 

▶ 조금이라도 적막한 분위기를 참지 못하고 대화를 자주하게 되는데요. 특히 전화 중에 더욱 그렇구요

 

▶ 대화는 먼저 걸지 않지만 일단 대화가 진행되면 대화가 끊어지지 않으려 노력하는데요. 특히 전화를 하거나 지하철, 차안에서 그렇다고 합니다. 이는 좋아하는 사람과 어색한 분위기가 되는 것을 의도적으로 피하려 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설레는 스킨쉽 순위,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은?

 

▶ 엘리베이터 등 한정공간에서 얼굴을 잘 바라보지 못하는데요. 서로 잘 아는 사이 인데도 이런 행동을 하는데요. 이 역시 자신의 상황을 들키지 않기 위해, 또는 어색한 분위기가 되는 것을 피하려 하기 때문이랍니다.

 

▶ 어떤 장소에서든 대화를 할 때 자리와 몸을 앞쪽으로 기울이는데요. 옆에 앉아 있다면 옆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멀리 있다면 의자의 방향을 고쳐서라도 몸을 가까이 기울인다고 하네요.

 

▶ 다른 것보다 같이 걸어갈 때 표정이 밝으며.. 자기 스스로 걷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하거나 계속 걸으려 하는데요. 하이힐 등을 신은 여자들에게 오래 걷는 것은 큰 고통이고... 곤욕이죠?

 

하지만 이런 고통을 감수하면서까지 계속 걸을 려고 한다면 거기엔 합당한 이유가 있을 겁니다.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가... 좋아하는 남자와 함께 걷는 것이기 때문이랍니다.

 

어떠세요?

공감이 가시나요?

 

 

여자 설레는 남자 행동 - 여자 설레는 남자 행동에는?

 

1. 여자 설레는 남자 행동 - 잘 웃어줄 때

상대방이랑 이야기 할 때 살며시 미소를 짓고 있을 때 여자들이 반하는 행동이라고 해요. 단 실없이 계속 웃는 건 조금 ^^;;;;

 

 

2. 여자 설레는 남자 행동 - 평소엔 안입던 정장을 입었을때
여자들 치고 남자들 수트 싫어하는 사람 없죠? 정장이 안어울리는 여자는 있지만 정장이 어울리지 않는 남자는 정말 드문데요. 캐쥬얼만 입다가 갑자기 수트 입었을 때는 없던 감정도 생기게 되어 설레인다고 합니다.

 

 

3. 여자 설레는 남자 행동 - 나를 보호해 줄 때

상대방에게 보호받는다는 느낌은 솔직히 좋은 게 사실인데요. 가령 길에서 길 안 쪽 자리를 내어준다던가, 여자가 테이블 아래로 고개 숙일 일 있거나 할 때 여자 머리랑 그 윗부분테이블 사이를 미리 손으로 막아둔다던가 하는 아주 사소한 매너가 대표적이랍니다.

 

 

4. 여자 설레는 남자 행동 - 세심한 모습

작은 것 하나까지도 기억하고 배려해주는 모습인데요. 식사자리에 휴지랑 수저를 놓아두거나 하는 등의 전혀 생각지 못한 것들을 챙겨주는 세심한 모습에서 설레임을 느낀다고 합니다.

 

 

5. 여자 설레는 남자 행동 - 예의바른 모습

문 열 때 뒤에 들어오는 사람들을 위해 문을 잡아주고 있거나, 자리양보를 한다거나, 버스아저씨께 감사합니다, 하고 인사하는 모습이나..택시기사분이나 가게를 갈 때도 점원에게 인사할 때 예의바른 모습에게 호감과 함께 설레는 마음을 느낀다고 하네요

 

 

6. 여자 설레는 남자 행동 - 무심하게 칭찬해 줄 때

아주 사소한 부분도 무심하게 칭찬해 줄 때인데요. 넌 손목이 왜 이렇게 얇냐? 부러지겠다!  혹은 넌 손톱이 원래 자랄 때 그렇게 예쁘게 자라? 라던가 이렇게 사소한 부분을 칭찬해줘도 여자는 그걸 계속 기억한답니다.^^

 

 

7. 여자 설레는 남자 행동 - 설명을 잘 해 줄때

아는 척 하는 게 아니라, 여자가 궁금해하면 그것에 대해서 조곤조곤 설명해 줄 때 멋있어 보이기도 하고 설레인다고 합니다.

 

 

8. 여자 설레는 남자 행동 - 약간 서툴 때

여자들은 모성애가 있다고들 하죠? 그래서 아무리 터프한 남자라도, 뭔가 서투른 부분이 보일 때 챙겨주고 싶어지고 귀여운(?)데요. 예를 들면 작은 물건 다루기를 어려워 한다던가, 끈 묶는 걸 잘 못한다거나 예쁘게 먹는 음식(파스타나 디저트류)을 푹푹 먹거나 모양을 망가뜨려서 쩔쩔 매는 모습을 보면 귀여워보인다고 합니다.

 

 

9. 여자 설레는 남자 행동 - 스킨십

스킨십은 남자나 여자 모두에게 설레는 순간이겠죠? 손을 스친다거나 머리를 쓰다듬어 주거나 힘들때 가볍게 어깨를 툭툭 치고 가는 그런 가벼운 스킨십의 순간이 설레는 순간이면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행동이라고 합니다.

 

 

10. 여자 설레는 남자 행동 - 장난끼 있는 남자

장난끼가 너무 많아도.. 장난끼가 너무 없어도 문제인데요. 진지해야 할 자리에서도 장난으로 일관하는 모습이 아닌

진중할 땐 진중한 모습을 할 줄 아는 남자를 이야기 한답니다. 마음에 둔 여자한테 뭘 챙겨줄 때 등과 같이 장난스럽게 멘트를 날려주거나 하면 받아들이는 여자 입장에서도 편하고 때론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남자 설레는 여자 행동- 남자 설레는 여자 행동은?

1. 남자 설레는 여자 행동 - 내 말에 맞장구 치며 귀 기울일 때 


연애 중인 남자들이 이 여자다 싶은 순간이 언제인지 아세요? 그건 바로 여자친구가 남자를 바라보며 남자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줄 때라고 합니다. 남자가 하는 말에 맞장구 치며 조금 썰렁한 내용에도 박수 치며 웃어 주는 그녀를 볼 때 괜스레 자신감과 남성미가 생긴다고 하네요.


거기에 해맑은 미소를 보여 주면 몸과 마음이 저절로 힐링된다고 하니.. 너무 썰렁하지만 않다면.. 긍정적인 마음으로 맞장구 치는 것은 어떠세요?

 
 

2. 남자 설레는 여자 행동 - 머리카락을 쓸어 넘길 때

부드럽고 찰랑 이는 여자의 머릿결은 남자들의 로망이라고 하죠? 만약 여자분이 머리를 짧게 자르려고 한다면 그걸 좋아하며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남자는 거의 없는 것 같아요. 그 이유는 긴 생머리를 넘기는 극도로 여성스러운 모습에 매력을 느껴 사랑에 빠진 남자들이 적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여자의 긴 머릿결이 단발이 되는 순간 그 판타지가 깨질까 두려워서 그런 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자가 호감가는 여자가 되기 위해선 머리카락을 쓸어 넘길 때도 요령이 있다는 것 아세요? 머릿결을 쓸어 넘길 때 손 동작이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앞머리는 새끼 손가락으로 살포시 넘기고 긴 머리는 끝에서 살짝  꼬아 줘야 한답니다. 물론... 과학적이고... 생물학적인 근거는 없답니당.^^;;;;

 

 

3. 남자 설레는 여자 행동 -  아주 가까이 다가서 있을 때

드라마나 영화에서 주인공이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한 번 볼까요? 그건 바로 예기치 못한 스킨십이나 또는 아주 근접하게 밀착 됐을 때인데요. 남자들은 전혀 매력이나 관심을 못 느끼다가도 얼굴을 마주하거나 손 끝이 스쳤을 때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짜릿함이 생겨난다고 합니다.


스치면 더 만지고 싶은 욕구가 있는 것이 남자의 마음이죠? 해서 이 포지션이야 말로 남자를 자극하는 가장 강력한 여자의 무기랍니다.

 

 

4. 남자 설레는 여자 행동 - 나를 지그시 바라볼 때

남자들은 흔히 여자들의 눈빛에 쉽게 매료된다고 하죠? 한 조사에 따르면 남자는 자신에게 반하는 여자의 행동 1위로 눈빛 교환을 꼽았다고 하는데요. 자꾸만 자신을 지긋이 바라보는 여자에게 호기심이 생기고 심지어 사랑에 빠진 남자처럼 상상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연애 중인 커플에게도 눈빛 교환은... 꺼진 사랑의 불씨를 활활 타오르게 하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어떠세요? 오늘 당장 서로의 눈을 지긋이 쳐다보는 건...

 

 

5. 남자 설레는 여자 행동 - 음식을 맛있게 먹을 때

음식을 먹음직스럽게 먹는 것은 남자를 비롯해 누구에게나 필요한 식사 매너죠? 여친을 위해 고심 끝에 고른 맛집에서 저녁을 먹으며 맛이 어떻니... 이건 몇 칼로리니... 불평으로 시작해 깨작거리며 먹는 모습은 남친에게 반감과 더불어 미움을 사기 쉽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우적 대며 맛있게 먹으라는 얘기는 결코 아닌데요.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천천히 먹으면서... 한 마디씩... 음식에 대한 진심 어린 칭찬을 던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 좋아할 때 하는 행동,남자 설레는 여자 행동  

1. 항상 밝은 웃음을 보일 때

2. 조용히 귀에 속삭여서 말할 때

3. 여자가 약간은 어설프게 스킨십을 시도할 때

4. 자신 이외 다른 남자에게는 전혀 관심이 없을 때

5. 스스로도 무안한 잘난척을 묵묵히 들어줄 때

6.  거짓말에 쉽게 넘어가며 바보같이 믿을 때

7.  잘 하다가도 가끔은 튕겨서 긴장감을 느끼게 할 때

8. 긴 머리카락을 자주 손으로 쓸어올릴 때

9. 남성을 곁눈질로 바라보다 눈이 마주치면 싱긋 웃을 때

10. 미니스커트를 입고 조심스레 의자에 앉을 때

11. 예쁜 악세서리에 열중해 쇼윈도를 한참이나 들여다 볼 때

12. 카페에서 기다리다 혼자 독서에 열중해 있을 때

13. 슬픈 영화를 보며 눈물 흘릴 때

14. 아무 이유없이 날 보며 천사처럼 웃어 줄 때

15. 나만을 위해 직접 요리 솜씨를 발휘할 때

16. 내 품에 안겨 사랑한다고 속삭일 때

17. 섹시하게 몸매가 드러나는 옷이 너무나 멋지게 어울릴 때

18. 우리집 식구들의 생일까지 꼼꼼히 챙겨줄 때

19. 힘들어 하는 나를 보고 아무것도 묻지 않고 포근히 안아줄 때

20. 가끔 질투하는 모습을 보일 때

21. 자신의 일에 열심히 몰두해 있는 모습을 볼 때

22. 약속시간보다 먼저 와서 예쁜 모습으로 날 기다리고 있을 때

23. 남자의 지갑에 살짝 사랑의 메모를 남겨줄 때

24. 깊이 잠든 여자의 천사같은 얼굴을 볼 때

25. 화나고 삐져서 투정 부릴 때

26. 아무 말 하지 않고 손 잡아 줄 때

27. 밤 늦게 통화다가 잠들어 잠꼬대 할 때

28. 집으로 그녀의 편지가 도착했을 때

29. 술 한잔에 얼굴이 빨개질 때

30. 가끔 귀여운 애처럼 애교를 부릴 때

 

 

☞ 좋아할 때 하는 행동,여자 설레는 남자 행동

1. 술취한 사람이나 차가 지나갈 때 나를 안쪽으로 보호해 주었을 때

2. 데이트를 처음부터 끝까지 리드, 계획표를 짜왔을 때

3. 거짓말일지라도 예쁘다, 귀엽다 등 계속 칭찬해 줄 때

4. 예고없이 날 데리러 와주었을 때

5. 데이트 내내 손 꼭 잡고 놓아주지 않을 때

6. 말없이 내 손잡고 갈때

7. 짧은 치마 입고 계단 올라가는데 뒤에서 가려주며 올라갈 때

8. 차가 끊겼다면서 집 앞까지 같이 걸어서 데려다 줄 때

9. 헤어지기 전 이마에 뽀뽀해줄 때

10. 다리 아프다고 무심코 얘기했었는데 업어준다고 할 때

11. 우는데 말없이 손으로 눈물 닦아줄 때

12. 다정하게 내 얘기 끝까지 다 들어줄 때

13. 환하게 웃어 줄 때

14. 잘 들리는데 굳이 귓가에 다가와 얘기할 때

15. 아무리 친구라도 나에게 친근감 표시하면 대놓고 질투할때

16. 우산이 있으면서 없다고 거짓말 하면서 같이 쓰고 가자는 할 때

17. 집에 초대해서 맛있는 음식 직접 만들어 먹여줄 때

18. 탁자 앞으로 나와 눈 맞추려 몸을 기울일 때

19. 우연히 눈 마주치면 아무말없이 웃어줄때

20. 아프다고 했더니 괜찮냐면서 걱정 할 때

 

설레는 스킨쉽 순위,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은?

 

이상... 모두 가 다 맞는 행동일 순 없지만.. 설레는 스킨쉽 순위,여자들 많이 보는 남자 신체와 더불어 여자 설레는 남자 행동,남자 설레는 여자 행동,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 vs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에 대해 알아 보았답니다.

 

다가서는 행동을 잘 이해해서 영원한 인연 만드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 S라인을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호르몬 다이어트 방법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