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의제왕 피해독 방법,혈액해독,엄지의제왕 피해독 프로젝트,피해독전문 한의사 선재광,

피 해독의 기적,피 해독 청혈주스,청혈쥬스,청혈주스 복용방법청혈주스 레시피,청혈주스만드는법

 

MBN 엄지의 제왕이 소개한 피 해독 방법이 화제인데요. 피 해독 방법 및 피해독에 좋은 청혈주스 레시피는 어떻게 될까요? 지난 4일 방송된 엄지의 제왕에서는 만병의 근원인 독소를 제거하는 피 해독의 기적이 방송 돼 많은 관심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아침, 낮, 밤 등 일상생활 속에서 피를 해독시켜 단 3주 만에 무병장수의 길로 들어설 수 있는 피 해독 3대 비법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해요. 그럼 피 해독 프로젝트 중 하나인 피 해독 방법 및 청혈주스 레시피는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알아 볼까요?

 

 

☞ 엄지의 제왕 피 해독 방법,혈액해독 및 피 해독 프로젝트 - 혈액독소 제거 청혈쥬스

무엇보다 이름도 생소한 청혈 주스가 피 해독 아침 비법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전 엄지의 제왕에서 소개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해독 주스를 잇는 또 다른 건강 주스가 탄생했다고 합니다.

 

▶ 혈액독소제거 청혈주스 레시피,청혈주스만드는법

청혈주스 레시피,청혈주스만드는법: 

청혈 주스는 당근 400g, 사과 200g, 귤 100g, 양파와 생강을 각 10g의 비율로 갈아서 만들어지는데요. 위와 장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지방까지 해독하는 만능 건강 주스라고 합니다. 특히 뛰어난 항균 작용을 가진 생강은 일곱 가지 항 궤양 성분 함유, 헬리코박터균 억제,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등 청혈 쥬스 감초 역할을 해 준다고 합니다. 청혈주스 레시피에서 생강과 양파의 향이 강하다면 이를 살짝 데치거나 볶아서 믹서기에 갈아도 된다고 해요.

 

 

청혈주스 레시피 속 청혈주스는 신선한 채소와 과일 섭취는 물론 효소가 가득해 위에 부담이 없고 장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는데요. 양파와 생강이 함유돼 있어 지방분해에 효과적이며 피를 맑게 해준다고 합니다.

 

 

갈아서 마시게 되면 많은 양이지만 위장에 부담이 적어 체내 흡수율 또한 높일 수 있다는 것이 또 다른 장점인데요.  다만 제조 시 주의사항이 있다면, 위장에 부담이 있는 사람은 양파와 생강의 양을 줄여야 한답니다.

 

청혈주스 레시피,

 

▶ 청혈주스 레시피,쳥혈쥬스와 해독주스 어떤 차이일까요?

해독주스는 흡수율을 높여 식이 섬유 섭취가 가능하고 체내 면역력을 상승시켜주는 반면 청혈주스는 수용성 비타민 기름을 분해하는 생강과 양파를 섭취하기에 배변활동이 원활해 질 뿐만 아니라 혈관의 기름때를 제거하는 데 탁월하기 때문에 목적에 따른 섭취가 필요하답니다.

 

피 해독 전문 한의사 선재광 원장은 건강을 해치는 것이 바로 혈액 속 독소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피의 독소가 혈관을 타고 다녀 쑤시고 아프거나 담에 걸리게 되는 것이며 만성 두통과 피로감, 손발 저림과 마비 증상 등 내 몸의 작은 불편 증상은 피 속 독소가 있다는 신호며, 당뇨와 고혈압 등 각종 성인병의 근본적인 치료가 되는 첫 걸음이라 이야기 했답니다.

 

 

 

☞ 엄지의 제왕 피 해독 방법,혈액해독 및 피 해독 프로젝트 - 햇볕과 운동

 

 

피 해독 방법의 두 번째 비법은 낮에 식후 하루 20분 이상 햇볕을 쬐면서 운동을 하라는 것인데요. 해독 전문으로 유명한 선재광 한의사는 햇볕은 피 해독의 스위치를 켜주는 역할로 체온 상승, 면역기능 향상, 스트레스를 해소시킬 뿐 아니라 비타민D를 생성시켜 심장병과 뇌경색을 예방해 준다고 합니다. 햇볕 쬐기가 힘들 때는 입욕을 통해 체온을 상승시켜 혈액순환을 해주는 것도 좋다고 하네요

 

 

☞ 엄지의 제왕 피 해독 방법,혈액해독 및 피 해독 프로젝트 - 베개

 

밤에 할 수 있는 피 해독의 기적 마지막 비법으로 베개가 꼽혔는데요. 잠을 잘 때 인체의 피, 뼈, 오장육부 등이 휴식을 취하게 되는 만큼 몸 속 해독이 이뤄지는 적기의 시간에 사용하는 베개가 중요하다는 설명인데요. 

 

머리, 심장, 발이 같은 높이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높은 베개는 좋지 않구요. 7cm 정도 높이에 딱딱하고 굴곡진 베개가 좋으며 자기 전 30분 정도는 굴곡이 있는 나무 베개를 베고 몸을 좌우로 흔들어 경혈을 자극해 주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혈관이 막히거나 터져 발생하는 것이 바로 혈관질환인데요. 혈관은 70%가 막힌 뒤에야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예방이 무엇보다 최우선이라고 합니다. 결국 혈관을 잘 관리하면 혈관질환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소홀히 하면 만병의 근원이 되는 셈인데요. 그렇다면 건강한 혈관을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평소 작은 실천을 꾸준히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규칙적인 운동뿐만 아니라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음식 및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의 섭취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음식 &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

1.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음식 &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 - 자색 고구마

자색 고구마폴리페놀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혈압을 감소시켜주는데요. 혈관을 강화시켜 고혈압, 동맥경화, 심근경색 등의 질병을 예방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고구마에는 칼륨이 많이 포함돼 있는데요. 칼륨은 고혈압의 원인이 되는 나트륨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한답니다.

 

 

2.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음식 &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 - 검정콩

검정콩을 꾸준히 섭취하면 혈관 벽에 쌓인 콜레스테롤과 노폐물이 제거돼 혈액 순환이 원활해지는데요 콜레스테롤 또한 몸 밖으로 배출하는 역할도 한답니다.

 

 

3.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음식 &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 - 배

시원한 맛이 일품인 글루타티온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이 성분은 항산화 및 항암 효과가 있으며 혈압을 정상화시켜 뇌졸중을 예방한다고 합니다.

 

 

4.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음식 &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 - 견과류

견과류에는 불포화 지방산과 플라보노이드, 항산화제 성분이 풍부해 몸 속 나쁜 콜레스테롤를 감소시키는데요. 고지혈증, 고혈압, 뇌졸중 같은 심혈관계 질병을 예방하구요.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장이 건강해지고 변이 좋아 진다고 합니다. 특히 은 피부미용에, 호두는 뇌혈류를 좋게 한답니다.

 

 

5.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음식 &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 - 단 호박

단호박에는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데요. 이 성분은 유해산소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노화 예방에 좋으며, 심혈관 질병에 걸릴 위험을 낮춰 준다고 합니다.

 

 

6.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음식 &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 - 사과

사과는 수용성 섬유인 펙틴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이 펙틴이 장에서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차단한다고 합니다. 또 황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이 들어 있어 유해산소의 세포 손상을 억제해 혈관 질병을 막아 준다고 합니다.

 

 

7.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음식 &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 - 오일류

올리브 오일은 항산화작용이 뛰어나 혈액을 맑게 하고 혈관을 깨끗하게 해 주며 참기름.. 들기름은 혈관건강에 이로운 오메가3지방산이 함유돼 있어 혈액순환을 돕고 혈관의 염증을 가라 앉혀 준다고 합니다.

 

 

8.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음식 &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 - 녹황색 채소

카로티노이드라는 항산화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녹황색채소는 항암.. 항노화 효과는 물론 혈관을 청소하고 피를 맑게 해 주는데요. 대표적인 채소로는 당근, 토마토, 가지가 있으며, 샐러드나 갈아서 주스로 마시면 좋답니다.

 

 

9.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음식 &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 - 향신채

백합과 알리움 속 식물인 마늘, 양파, 부추, 생강 등 4가지 향신채는 기운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돕는 대표적인 효능이 있는데요. 마늘은 몸을 따듯하고 해 주며 혈액순환을 도와주며, 양파는 혈관을 깨끗하게 하여 혈전을 방지하고 피를 붉게 하는 효능이 있어 혈액순환을 돕는다고 합니다. 특히 껍질인 붉은 피막은 모세혈관을 강화하는 효능이 있어 요리재료로 쓰거나 차로 우려 마시면 좋다고 합니다. 부추생강 역시 따뜻한 기운으로 혈액순환을 돕구요.

 

 

☞ 혈관에 좋은 음식 & 피를 맑게 하는 음식 및 생활습관

혈관은 유산소운동을 좋아하는데요. 유산소운동은 좋은 콜레스테롤은(HDL)을 증가시키고,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줄여 주기 때문이랍니다.

 

 

또한 혈액순환을 돕고, 혈관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시키며, 브래디키닌이라는 효소를 분비시키는데요. 이 효소는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 내에서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이때 확장된 혈관은 3~4일을 유지하게 되는데요. 최소한 1주일 2회씩 30분간 빠르게 걷기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운동이 어렵다면 심호흡을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먼저 입으로 천천히 숨을 내쉰 다음 입을 다물고 코로 천천히 숨을 들이 마시는 동작을 반복하게 되면 좋다고 합니다.

 

 

☞ 혈관에 좋은 음식 & 피를 맑게 하는 음식 - 혈관 나이 테스트
 ▶ 내 혈관은 몇 살일까? 혈관 나이 테스트

혈관 나이가 높은 사람일수록 고지혈증, 동맥경화, 심혈관 질환 등이 발병하기 쉬운데요. 다음의 테스트를 통해 혈관 나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관 나이가 실제 나이보다 높게 나온다면 병원을 찾아가 전문의의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 해당 문항당 각 1점씩

□ 하루에 담배를 1갑 이상 피운다

□ 일주일에 술을 3번 이상 마신다

□ 음식을 밤늦게 자주 먹는다

□ 기름진 육류 위주로 식사한다

□ 음식을 급하게 먹고 과식하는 편이다

□ 인스턴트식품과 패스트푸드를 자주 먹는다

□ 식사를 불규칙하게 한다

□ 음식을 짜게 먹는 편이다

□ 운동을 거의 하지 않는다

□ 사소한 일에도 자주 흥분하고 화를 낸다

□ 밤을 새워서 일하는 때가 많다

□ 몸살 기운이 있어도 무리해서 일을 하는 편이다

□ 손발이 차고 저린 느낌이 있다

□ 건망증이 심하거나 기억이 깜빡할 때가 자주 있다

□ 부모 형제 중에 심장병·뇌졸중 등 심혈관 질환 병력이 있다

 

▶ 11~15점 이상 : 혈관 나이 = 실제나이 + 20

▶ 5~10점 : 혈관 나이 = 실제나이 + 10

▶ 0~4점 : 혈관 나이 = 실제나이

 

 

이상... 피 해독 방법,혈액해독 및 피 해독 프로젝트,혈액독소제거 청혈주스 레시피, 선재광 한의사,피 해독의 기적,청혈주스만드는법에 대해 알아 보았답니다.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는 시간 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 폐암의 초기증상 및 폐암증상,폐암의 자가진단,폐암원인,폐암치료와 대비법

☞ 갑상선암 초기증상 및 갑상선암 증상,갑상선 자가진단,갑상선암 원인,갑상선암 치료방법과 대비법

☞ 대장암 초기증상 및 대장암증상,대장암 자가진단,대장암원인,대장암 치료와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유방암 초기증상 및 유방암 증상,유방암 자가진단,유방암 원인,유방암 치료와 대비법

☞ 내 연금 알아보기,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및 내 국민연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