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식 나오는 사진,휴가철 해변에 나타난 러시아 해군

 

탄식 나오는 사진 중 휴가철 해변에 나타난 러시아 해군이 탄식 나오는 사진 중 하나일 것 같은데요

휴가철 해변에 나타난 러시아 해군의 탄식 나오는 사진을 보면서

저렇게 나타날수도 있나 해서 합성인 줄 알았는데.. 정말 저렇게도 나타나네요^^;;

 

세상엔 탄식 나오는 사진이 많은데요..

휴가철 해변에 나타난 러시아 해군은 여러사람에게 탄식 나오는 사진 같아요^^

 

그럼 휴가철 해변에 나타난 러시아 해군처럼

안쓰럽고 애처로운 탄식 나오는 사진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 알아 볼까요?

 

☞ 휴가철 해변에 나타난 러시아 해군

 

휴가철 해변에 나타난 러시아 해군이야기는

 

세계 공기부양정 중 가장 큰 러시아의 주브르급급 공기부양정 1척이

최근 일광욕을 하는 사람들로 가득찬 러시아의 해변에 상륙하는 일이 생겨 벌어진 일인데요


러시아 통신에 따르면 휴가철 해변에 나타난 러시아 해군의 공기부양정이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찬 칼리닌그라드 지역의 메크니코보 해변에 상륙했다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휴가철 해변에 나타난 러시아 해군의 공기부양정이 해변을 향해 돌진할 당시

수백 명의 피서객들이 일광욕을 즐기고 있었는데요

대형 공기부양정에서 달려나온 해병대원들이 피서객들을 포위했다고 목격자들은 전했다고 하네요.


다행히 다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고 하는데요

휴가철 해변에 나타난 러시아 해군의 공기부양정 상륙은

국방부 소유지에서 있던 통상의 훈련의 일환이었다고 하는데..

 

국방부 소유지에 어떻게 피서객들이 들어 갈 수 있는지도 의문이고..

사람들이 저렇게나 많은데 막 밀어붙히는 저 용감한 행동은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 탄식 나오는 사진

살다보면 탄식 나오는 사진과 순간들이 참 많은데요..

그 중 대표적인 탄식 나오는 사진이랍니다.^^

이.. 이건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저절로 탄식 나오는 사진 중 하나

 

이거 쉽게 떼어지겠죠?^^;;

한숨과 함께 탄식 나오는 사진!!

 

 

이 놀라운 사태를 어떻게 수습해야 할까?

그냥 도망갈까??

 

대책이 없는 탄식 나오는 사진

 

 

카메라 방수!!.. 확실히 되겠죠?^^;;;

그렇지 않다면 순간의 실수가 미운 탄식 나오는 사진..!!

 

 

많이 보셨을 탄식 나오는 사진인데요

완벽한 세팅으로 만찬을 즐길 준비가 되었는데..

 

마지막 순간에 너를 놓치다니!!

 

혼자 사시는 분들이라면 심히 공감을 하고도 남을 탄식 나오는 사진

 

라면아!! 미안.. !!  내가 널 지켜주지 못했구나!!ㅠㅠ

 

 

아.. 아가!!

 

그.. 그러면 자나..자나.. 안되자나 ㅠㅠㅠㅠ
순간.. 탄식 나오는 사진!!

 

 

 

이.. 이건.. 한 두번 쯤(?)은 흔히 있는 일이죠??

 

그래도 휴대폰보단 낫겠죠^^;;;;;

 

저절로 탄식 나오는 사진 중 하나랍니다.

 


 

버... 버려야 겠죠??ㅠㅠ  차를....!!!!

 

보기만해도 탄식 나오는 사진이랍니다.

 

 

 

이것도 버릴까요??

 

 

이것 참...ㅠㅠㅠ

탄식 나오는 사진인데 어찌해야 될지를 모르겠네요^^;;

 

 

탄식 나오는 사진..

 

 

내 사랑 짜파 **  내가 또 널 이렇게 만들어 버렸구나!!

너의 그 고운 면발을 만나보기도 전에 우린 아픈 이별을 하고 있구나ㅠㅠ

 

우리 언제 다시 만나거든..

그 땐 네게 촉촉한 입술을 허락할테니

 

슬프지만 그때까지 안녕 ㅠㅠ!!

 

 

이런 된장...!!!

 

 

넌 주거따ㅠㅠ

 

 

☞ 뽀나스 - 댁의 자녀를 납치했다,납치범 탄식 나오는 사진??

댁의 자녀를 납치했다라고 하는 보이스피싱 내용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함 볼까요??

출처 : 김남훈님 트위터 요기

 

댁의 자녀를 납치했다... 가능한 일일까요?^^

 

 

 

☞ 댁의 자녀를 납치했다,보이스피싱 농락하기!

보이스피싱 농락하기라고 하는 글인데요 한 번 볼까요?

댁의 자녀를 납치했다라는

보이스피싱 전화가 오면 막 떨리거나 당황할 것 같은데..

참 대단하신 분의 보이스피싱 농락하기인데요..

 

이름을 정확히 아시고 전화하지 그러셨쎄요!!!!!^0^

 

본인 이름을 댄 댁의 자녀를 납치했다라는 보이스피싱이라서

보이스피싱 농락하기가 가능했지만

혹여... 실제 아는 사람의 이름을 대거나 했다면

당황하거나 정신이 없을 수도 있겠어요.. 

 

무튼.. 댁의 자녀를 납치했다라는

보이스피싱을 시도한 나쁜 사람에게 한 방 멋지게 먹인

보이스피싱 농락하기네요^0^

 

 

☞ 댁의 자녀를 납치했다 같은 보이스피싱 대처 문자

엄마가 지난 토욜 조용필 공연 보러 가느라

부평 지하철 역에서 열차 기다리고 있는데 문자가 한통 옴

"서울대 병원입니다. 가족 분이 아프십니다. 빠른 연락 바랍니다"

엄마가 문자를 지워버렸지만 대충 이런 문자였다고..

 

바로 피싱 문자임을 알아챈 울 엄마..

답장을 쿨하게 날림

 

"죽으라고 냅둬"

 

그러고 바로 스팸 등록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줄로 쿨하게 대처한 좋은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스피싱 대처 문자랍니다.^^

이상...

세상 이야기 탄식 나오는 사진,휴가철 해변에 나타난 러시아 해군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살면서 탄식 나오는 사진과 같은 탄식 나오는 순간이 많아도..

긍정으로 극뽁하시고 인생에서 다시는 탄식 나오는 사진 같은 장면이 없도록... 화이팅!!^^

 

탄식 나오는 사진.. 내게서 사라져 버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