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에게 칭찬,남자가 싫어하는 말 vs 여자가 싫어하는 말

지금 곁에 있는 남자친구에게 칭찬 자주 해 주시나요? 남자친구에게 칭찬이요? 남자친구에게 칭찬은 무슨...!! 그냥 만나서 즐겁게 지내면 그만 아닌가요?? 남자친구에게 칭찬은 먼 나라 이야기 같은데요.. 남자친구에게 칭찬 그게 꼭 필요한건가요??

 

 

남자친구에게 칭찬이야기를 물어보면 이렇게 이야기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물론 남자분도...??^^;;) 잘 생각해 보세요? 누군가에게 칭찬을 들으면 마음이 어떻게 바뀌고 행동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죠? 물론 과하지 않는 적당한 칭찬을 이야기할때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야기하는데요. 상대방의 작은 호의에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면.. 존중받고.. 사랑이 깊어지는 관계가 되지 않을까요?? 누군가를 끌어당기는 힘은 행동에도 있지만.. 배려있는 말 한마디에 더 많이 숨어 있으니까요..^^

 

 

☞ 남자친구에게 칭찬,남자가 두려워하는 질문 - 헤어져 편!!

 

 

 ☞ 남자친구에게 칭찬,여자들이 피곤해지는 말!!

어떠세요?

남자친구에게 칭찬대신 남자가 두려워하는 질문과

여자들이 피곤해지는 말을 많이 하고 계시나요?

 

배려와 이해로 서로에게 상처주는 말은

되도록이면 자제하는 현명함이 필요한 듯 합니다.^^

 

 

☞ 남자친구에게 칭찬,남자가 싫어하는 말

말은 모든것을 가능하게 하는 놀라운 능력이 있죠? 여자의 말 한마디에 세상의 역사를 바꿔놓은 인물들이 많듯이 여자의 말은 큰 힘을 발휘하는데요^^;; 하지만 반대로 여자의 말 한마디에 큰 상처를 받는 남성 또한 많다고 합니다. 남자친구에게 칭찬 대신 남자가 싫어하는 말을 하는 여성분은 좀 고려해 보심이 어떨까요??

 

1. (말끝마다) 남자가, 남자가, 남자가… - 남자로 태어난 게 죄는 아니라고 합니다. 
 

2. 지금까지 나한테 제대로 해준 게 있어?-그의 마누라가 아니라서 남친은 이런 말을 들을 책임이 없답니다.

 

3. 이거 만원짜리니? - 그것이 진짜 만원짜리로 보일지라도 이 말만은 꼭 참으세요.

 

4. 아직까지 운전면허도 못 따고 뭐했니? - 결국 차가 없어서 불편하다는 얘기?? 갑자기 남자는 부모님마저 원망하게 된답니다.

 

5. 나니까 자기 같은 사람 만나주는 거야 - 나 같은 남자가 누군데?라고 생각하며 슬픔에 잠긴답니다.

 

6. 성격 왜 그래? 자기 친구 없지? - 친구 없는 남자는 사회에서 실패했다는 느낌을 안겨준답니다.

 

7. 힘 못 쓰네. 그러다 나중에 잘할 수 있겠어? - 힘은 남자의 생명!! 함부로 건드리지 말자.

 

8. 아빠 옷 입고 나왔니? - 그렇지 않아도 패션 감각에 주눅이 들어 있는 그에게 상처를 준답니다.

 

9. 우리 수준엔 분식집이 딱이지 - 그의 경제적 능력을 의심하지 말며.

 

10. 너 군대 안 갔다왔지? 면제지? - 그의 육체적 능력을 의심하지 말아야 한답니다.

 

11. 너 마마보이지? - 남자들이 가장 듣기 두려워하는 말이라고 하는데요. 듣고 나면 가장 기분 나쁜 말이며.. 엄마까지 이상한 사람으로 만드는 말이라고 합니다.

 

12. 남자가 그렇게 겁이 많아 - 모든 남자가 자이로드롭을 즐길 수 있는 건 아니죠? 또 모든 남자가 한 손으로 바퀴벌레를 죽일 수 있는 것도 아니랍니다.

 

13. 짠돌이 아니야? - 설사  좀 짜다고 해도 대놓고 말하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너무 절약정신이 강한 거 아니야?라고 바꿔 말하면 어떨까요.

 

14. 다른 남자들은 다 안 그래 - 비교 vs 비교는 절대 금물.

 

15. 자기 잘하는 게 뭐야? - 남자가 가장 듣기 좋아하는 말은 자기는 뭐든 잘해라는 칭찬이라고 하네요^^

 

16. 너 동안이란 소리 한 번도 못 들어봤지? - 요즘 남자는 못생겼다는 얘기로 착각한답니다.

 

17. 자기 여태까지 여자 사귄 적 없지? - 연애를 잘 못한다는 의미로 받아들여 자괴감에 빠뜨릴 수 있답니다.

 

 

☞ 남자친구에게 칭찬, 여자가 싫어하는 말

많이 들어 보셨을 여자가 싫어하는 말,여자의 자존심에 상처를 주는 말인데요. 여자가 싫어하는 말,여자의 자존심에 상처를 주는 말에는 어떤 말이 있는지 한 번 알아 볼까요?

 

1. 남자친구에게 칭찬, 여자가 싫어하는 말 - 외모에 대한 지적

어울리지 않는 화장이라는 둥.. 화장이 너무 찐하다는 등.. 화장에 대해서 함부로 이야기 해 여자의 마음에 상처를 주는 경우나... 살 좀 빼라! 라고 노골적으로 이야기 하는 경우.. 대 놓고 옷이 왜 이래? 라며 여성의 패션에 대해이야기하는 부정적인 멘트는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 중 가장 민감한 말이라고 합니다.

 

나름 신경 쓰고 노력하고 있는데.. 이런 말 들으면 기분 좋은 여성분들은 한 분도 안 계시겠죠? 장난이라도 하지 말아야 할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이랍니다.

 

 

2. 남자친구에게 칭찬, 여자가 싫어하는 말 - 능력에 대한 지적

넌 그것도 못해? 라며 이야기 하는 남성분들 많이 계시는데요. 세상에는 자신이 잘하는 것이 있고 못하는 것도 있기 마련이랍니다. 여성이 꼭 여성다운 일 만 해야하고... 남성이 꼭 남성다운 일만 해야 하는 시대는 지나갔으니까요.. 내게 그런 핑계대지 마 입장 바꿔 생각을 해 봐.. 꼭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랍니다.^^;;

 

 

3. 남자친구에게 칭찬, 여자가 싫어하는 말 - 여자 남자 구별에 대한 지적

능력과 비슷한 이야기인데요 우정과 비전과 사회생활에 대해 여자는 절대 이해하지 못한다는 편견은... 제발 안드로메다에 버리시기를..!!

 

 

4. 남자친구에게 칭찬, 여자가 싫어하는 말 - 비교에 대한 지적

남과 나는 엄연히 다른 존재이기 때문에 하는 행동.. 하는 말.. 하는 일이 분명 다르겠죠? 가장 아끼고 소중하게 생각해야 할.... 가까이에 있는 사람의 행동이나 모습을 다른 여성과 비교를 한다는 것 자체가...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이자 헤어짐에 다가서는 말이라고 합니다.

 

 

이상... 남자친구에게 칭찬,남자가 싫어하는 말 vs 여자가 싫어하는 말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남자친구에게 칭찬은 남자친구로 하여금 더 많은 것을 가능하게 한답니다.

 

작은 호의에도 남자친구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는 현명한 분들 되세요^^ 그리고..배려와 이해로 서로의 자존심을 세워 주고 자존감을 높여 주는 멋진 인연 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가슴 커지는 음식,가슴키우기 생활습관으로 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