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정이 이쁘냐 jpg,엄마에게 온 문자 vs 참치캔 떨어뜨렸다,레이디 가가 킬힐,짜증나는 순간

 

미정이 이쁘냐 jpg,엄마에게 온 문자 vs 참치캔 떨어뜨렸다,레이디 가가 킬힐 같은 놀라면서도 짜증나는 순간에는 어떤 순간이 있을까요?

 

카톡이 일상이 된 요즘 엄마에게 온 문자같이 재미있고 재치 넘치는 카톡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이런 카톡 중에서도 조금은 답답한 카톡인 미정이 이쁘냐 jpg,엄마에게 온 문자 같은 카톡과 더불어 참치캔 떨어뜨렸다 레이디 가가 킬힐 같은 놀라면서도 짜증나는 순간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할께요^^

 

 

행복하고 활기찬 한 주 보내시고 마무리 잘 하고 계시겠죠? 아님 한 주의 피곤함이 쌓여 우울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그렇담 잠시.. 기지개도 켜 보시고.. 스트레칭도 해보시구요.. 더불어 이런 미정이 이쁘냐 jpg,엄마에게 온 문자 및 참치캔 떨어뜨렸다,레이디 가가 킬힐 같은 놀라면서도 짜증나는 순간에 대해 알아 보세요^^

.
 

 

참치캔 떨어뜨렸다 같은 짜증나는 순간은 당사자에겐 짜증이겠지만.. 보는 사람들에겐.. 작은 웃음을 주니까요^^;; 그렇다고 같이 짜증내지 마시구요^^;;.. 남은 시간 활기차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미정이 이쁘냐 jpg

미정이 이쁘냐 jpg이라고 하는데요.

미정이 이쁘냐 jpg 속의 미정이는 누구일까요?

 

미정이는 그 미정이가 아니랍니다.^^;;

미정이 이쁘냐 jpg

그럼 미정이 이쁘냐 jpg 같은

답답한 카톡에는 어떤 카톡이 있는지 볼까요?

 

 

미정이 이쁘냐 jpg 같은

답답한 카톡이라고 합니다.

 

미정이 이쁘냐 jpg 같은 답답한 카톡??

이런 여친이나 남친이 있으신가요?^^

상대방에게는 답답한 카톡이지만..

미소가 절로 생기는 귀여운(?) 카톡인데요 

 

 

엄마에게 온 문자

엄마에게 온 문자인데요..

어떤 내용이 있었을까요?

 

엄마에게 온 문자!!

길몽의 징조일까요?^^;;

 

 

 

☞ 엄마에게 온 문자 & 엄마와의 카톡 

 

 

엄마에게 온 문자 중

웃긴 엄마 카톡이라고 하는 내용인데요^^ 

자식의 소원은 끝이 없답니다.

치킨 튀겨줘..

아구찜 해줘..

볶음 우동..

봉골레스파게티해줘..

 

강력 차단.. 엄마의 대답은...??

서울대 가 줘!!

고려대 가 줘!!

연세대 가 줘!!...

 

정말 입맛을 잃게 되는

웃긴 엄마 카톡 아닌가요?

 

 

정말일까요?

 

 

화끈하고 터프하신 어머님이신데요^^

 

 

 

엄마 나 오늘 좀 늦을 것 같아요!!

아들의 한마디에 어머니께서

오늘 저녁 같이 먹는다며.. 아쉬운 대화를 시작하시는데..

친구와 술 한잔 한다는 내용에

엄마도 가면 안되나 하시네요

 

은근.. 귀여우신 어머님이신데요11^^

 

하지만 아들의 매정한 말에

어머님의 화끈한 한마디...

엄마에게 온 문자 중

웃긴 엄마 엄마 카톡이랍니다.^^

 

 

우리들 어머님들은 항상 자식들의 일을 무척이나 궁금(?)해 하시는데요

몸과 마음이 무럭무럭 자라면.. 가장 크게 신경쓰는 것은..

아무래도 이성과의 만남이 아닐까 싶어요^^

 

우리의 어머님이 딸에게 화두를 던집니다.

"딸!! 넌 왜 엄마한테 남자친구 소개 안해줘??"

" 엄마 친구 딸들은 엄마한테 남자친구 소개도 해주고

말도 많이 한다던데 넌 왜 한번도 엄마한테 남자친구 소개 안해주냐?"

.

.

.

.

 

"왜냐하면... 단 한번도 없었어... ^^;;;;;;;;;;;;;;;   "

해 맑게 웃는 이모티콘이....  왠지 더 서글퍼보여요!!

이제 아셨죠?

엄마한테 남자친구 소개 안시키는 것이 아니라..

못 시킨다는 것....!!

웃긴 엄마 카톡이 아니라... 웃어 넘기기엔 심각한 내용인데요ㅠㅠ

 

 

 


.....?! 저 이모티콘 캐릭터를 첨본 아빠의 반응..

.ㅋㅋㅋㅋ 매우진지. 저게 뭔가 싶었나봄.

애기유령 ㅋㅋㅋㅋㅋㅋㅋ -ㅅ-

 

엄마가 한참 웃다가 한마디 함

엄마: ㅋㅋㅋㅋ 니네 아빠 뭐래니.

이게 무슨 애기유령이야.. 궁뎅이지. 똥꼬유령.

나: ..............................?!

 

정말 할말을 잃게 만드는 엄마 카톡인데요^^;; 

 

 

☞ 레이디 가가 킬힐

패션 아이템 중 킬힐은 키도 커보이게 하는 등 여러가지 장점이 참 많은데요. 이런 킬힐 중 레이디 가가 킬힐은 어떤 모습일까요? 파격적인 패션 감각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는 레이디 가가인데요. 레이디 가가 킬힐도 단순하진 않겠죠? 레이디 가가 킬힐 어떤 모습인지 한 번 볼까요??

 

 

 

 

 

 

 

 

 

 

 

 

 

 

 

 

 

 

 

 

 

 

 

 

레이디 가가 킬힐???

 

 

 

오 마이 갓!!

레이디 가가 킬힐^^;;;;;

킬힐이 뭔지 제대로 보여주는 레이디 가가 킬힐 모습이네요^^

무기가 될 수도 있겠어요^^;;

 

 

참치캔 떨어뜨렸다,짜증나는 순간

참치캔을 떨어뜨렸는데요.. 이런 낭패가ㅠㅠ 참치캔 떨어뜨렸다 같은 짜증나는 순간에는 어떤 순간들이 있는지 한 번 볼까요?

 

참치캔 떨어뜨렸다!!

이런 된장!!  대체 왜 저렇게 된거야ㅠㅠ

완전 짜증나는 순간이랍니다..

 

 

 

 

 

 

 

 

 

 참치캔 떨어뜨렸다 같은 짜증나는 순간

 

 

 

 

 

 

 

 

 

참치캔 떨어뜨렸다 같은 짜증나는 순간

 

 

 

 

 

참치캔 떨어뜨렸다 같은 짜증나는 순간들

쭈~욱 한번 보세요^^

 

참치캔 떨어뜨렸다 같은 짜증나는 순간들!!

 

마트에서 웃긴 사진,웃긴 마트진열대 사진

 

이상... 미정이 이쁘냐 jpg,엄마에게 온 문자 vs 참치캔 떨어뜨렸다,레이디 가가 킬힐 같은 놀라면서도 짜증나는 순간에 대해 알아 보았답니다. 미소 가득.. 즐거움 가득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비염치료방법,알레르기 비염증상,비염원인 및 알레르기 비염 치료법

☞  기관지 천식 초기증상 및 기관지 천식증상,기관지 천식자가진단,기관지 천식원인과 기관지 천식치료법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