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를 끓이면 gif,건강에 나쁜 식품,건강에 나쁜 음식 및 몸에 나쁜 식품

 

콜라를 끓이면 gif이 화제인데요. 콜라를 끓이면 gif은 대표적인 탄산음료를 마시는 것이 아니라  끓이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라고 합니다.

 

콜라를 끓이면 어떤 모습이 될까요? 전혀 상상할 수 없었던 콜라를 끓이면 gif인데요. 한 번도 해보지 못했던 거라..그 모습이 어떤지 되게 궁금해집니다.

.
 

 

건강에는 안 좋은 음료지만 때론.. 톡 쏘는 청량감이 좋은 콜라를 끓이면 gif 모습!! 어떤 모습인지 한 번 알아 볼까요?

콜라를 끓이면 gif

일단 콜라를 냄비에 넣고...

 

 

바글 바글 바글...콜라를 끓이면 gif

 

 

콜라를 끓이면 gif

 

 

콜라를 끓이면 gif

나중엔 홍삼처럼...걸죽해지네요^^;;

건강엔... 당연!!  안좋겠죠?^^;;

콜라를 끓이면 gif과 함께 알아보는 건강에 나쁜 식품,건강에 나쁜 음식 및 몸에 나쁜 식품

입맛이라는 것이 몸에 좋은 음식에는 적응하는 것이 더디지만 몸에 좋지 않은 음식이나 몸에 해로운 식품에는 쉽게 빠져드는데요.

 

한 번 길들여진 식습관은 쉽게 변하지 않을 뿐더러 바꾸는 과정에서 자칫하면 스트레스가 쌓여 예전보다 더 좋지않은 습관을 가질수가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어쩌다 한 번인데 뭐...  이번만 먹고 담엔 절대 먹지 않을 거야 .. 라는 순간의 마음이 고칼로리 범벅이 되어 건강에 치명적인 위험을 안겨다 준다는 사실!! 꼭 명심해야 한답니다.

 

☞ 건강에 나쁜 식품,건강에 나쁜 음식 및 몸에 나쁜 식품 - 팝콘과 콜라

극장에 가면 무심코 사 먹는 팝콘과 콜라의 조합이죠?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팝콘 한 통(대형 기준)의 열량은 1000㎉ 가량 되고, 여기에 콜라까지 곁들이면 1300㎉를 훌쩍 넘게 되는데요. 칼로리 문제만이 아니라 고지방에 나트륨 또한 하루 권장량에 맞먹을 정도로 들어 있어 성인병을 유발한다는 것이 문제랍니다.

 

콜라 등의 탄산음료에는 액상과당이 들어 있는데, 이 액상과당은 일반 설탕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비만과 고지혈증에 독이 되는 식품첨가물이랍니다.

 

집에서 먹는 팝콘은 괜찮을 것 같다구요? 하지만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는 레토르트 팝콘의 경우는 극장의 팝콘보다 더 위험하다고 하는데요

 

트랜스지방 함량이 많을 뿐더러 혹 트랜스지방 안심 제품이라고 해도 별다른 표시가 없는 한 유전자 조작 옥수수를 사용해 만들었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 건강에 나쁜 식품,건강에 나쁜 음식 및 몸에 나쁜 식품 - 맥주와 치킨

온 국민이 사랑하는 메뉴가 바로 치맥인데요 하지만 궁합으로써는 최악인 조합이랍니다. 알코올은 열량은 높지만 그 자체로는 지방전환비율이 낮은데요. 기름진 음식과 함께 섭취하면 지방을 합성하는 역할을 해 체내에 바로 지방으로 축적된다고 합니다. 특히 치킨은 지방량도 상당한 데다 그 칼로리가 상당하다고 하네요

 

 

☞ 건강에 나쁜 식품,건강에 나쁜 음식 및 몸에 나쁜 식품 - 햄버거 or 피자

햄버거와 피자로 대표되는 패스트푸드가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은 이제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죠? 고칼로리 저영양으로 비만을 유발하는 것도 문제지만 햄버거와 피자 등을 콜라와 함께 먹으면 칼슘이 손실되는 등 성장기 청소년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심각할 정도라고 합니다.

 

 

☞ 건강에 나쁜 식품,건강에 나쁜 음식 및 몸에 나쁜 식품 - 김밥과 라면

자주 먹는 김밥과 라면은 분식으로는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데요. 하지만 건강을 생각하면 인연이 아니라 악연에 가깝다고 합니다.

 

김밥에 고지방 고염분 고칼로리의 라면 국물을 곁들이면 오히려 위를 더부룩하게 하구요. 밥을 꾹꾹 눌러 만든 김밥의 양은 실제로는 상당한데 먹기가 쉬워 일반 식사에 비해 양이 적다는 느낌이 있어 라면까지 다 먹게 되면 결국 두 끼 분량을 먹게 되는 셈이라고 합니다.

☞ 건강에 나쁜 식품,건강에 나쁜 음식 및 몸에 나쁜 식품 - 삼겹살에 냉면

삼겹살을 먹은 후에는 냉면으로 입가심을 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는데요. 하지만 기름진 삼겹살로 배를 채운 후에 탄수화물 덩어리인 면과 고기육수로 이루어진 냉면을 먹는 것은 주식을 한 번 더 먹는 셈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고칼로리 음식이 냉면인데요. 게다가 냉면의 재료인 메밀과 돼지고기 모두 찬 성질이기 때문에 찬 성질의 음식을 함께 섭취하면 장에 탈이 나기 쉽다고 합니다.

 

 

☞ 건강에 나쁜 식품,건강에 나쁜 음식 및 몸에 나쁜 식품 - 부대찌개

부대찌개도 많은 분들이 사랑하시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각종 햄과 소시지, 라면 등이 듬뿍 들어간 부대찌개는

나트륨과 지방, 각종 첨가물 까지 모두 듬뿍(?) 들어 있답니다.

 

더군다나 라면에 당면, 떡, 수제비, 치즈 등 각종 사리를 더하면 칼로리도 어마어마해지는데요. 맛이 짜다 보니 밥까지 곁들여 먹게 되기 때문에 두말하면 잔소리가 되는 해로운 음식이 된답니다.

 

 

☞ 건강에 나쁜 식품,건강에 나쁜 음식 및 몸에 나쁜 식품 - 감자튀김과 치즈

신은 우리에게 감자를 주었지만 악마는 우리에게 감자 튀겨 먹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는 우스개 소리가 있는데요. 그만큼 감자튀김은 뿌리칠 수 없는 맛을 지닌 고칼로리 악마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고지방, 고탄수화물, 고칼로리인 감자튀김에 지방 함량이 높은 치즈까지 뿌려 먹는 행동은 성인병과 비만을 부르는 정겨운(?) 행동이라고 합니다.

☞ 건강에 나쁜 식품,건강에 나쁜 음식 및 몸에 나쁜 식품 - 칼국수

시원하고 담백한 맛 때문에 건강에 위험한 음식이라고 느껴지지 않는 것이 바로 칼국수인데요. 하지만 칼국수는 라면보다 나트륨 함량이 높은 고염분 음식이라고 합니다.

 

칼국수를 먹을 때 김치까지 곁들이면 나트륨 섭취량은 더욱 늘어나는데요. 한국인이 가장 많이 걸리는 위암의 주범인 고염분 식사이면서 밀가루로만 이루어진 고 GI 음식이기 때문에 비만의 원인이 되고 영양학적으로도 균형이 맞지 않는 식품이라고 합니다.

 

이상.... 콜라를 끓이면 gif과 함께 생활속에서 무심코 섭취하는 건강에 나쁜 식품,건강에 나쁜 음식 및 몸에 나쁜 식품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몸이 싫어하고 몸에 해가 되는 음식 대신 건강한 생각.. 건강한 몸과 마음을 만들어 주는 바른 음식섭취로.. 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