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이별 대처법

 

여친의 복수라며 헤어진 여친을 만났을 땐 어떤 감정일까요? 그리고 여친의 복수라며 이런 만남을 갖게 되면 어떤 생각이 가장 먼저 떠오를까요? 길거리나 커피 숖.. 극장.. 어느 곳이라도 여친의 복수처럼 헤어진 여친을 만날 장소가 될 수 있는데요. 물론 여친의 복수라며 만나는 그 순간은.. 분명 예전과 같은 감정은 아니겠죠?


 


여친의 복수처멀 헤어진 여친 만났을 때 뿐만 아니라 헤어진 남친 만났을때도 마찬가지겠구요. 서로에 대한 신뢰의 문제 때문에 생겨난 헤어짐이기 때문에 여친의 복수처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다시 만나는 경우는 드문데요. 만나는 순간 미련과 아쉬움이 많지만 이젠 헤어짐을 당당히 받아들여야 한답니다.

.

 

다양한 만남 속에 이별의 이유도 각양각색이겠지만 분명한 것은 아름답고 행복한 이별은 거의 없다는 것인데요. 이별은 하나같이 헤어진 그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원망으로 얼룩지게 만들고, 쓸쓸하고 슬픈 상처를 시간이라는 약으로 치유하며 보내게 만드는 것 같아요ㅠㅠ



그러다 어느 순간 여친의 복수나 이별을 극복하고 예전의 모습으로 되돌아 가는데요. 그렇다면 진짜로 그 사람을 잊은 것일까 아픈 이별의 상처에서 완전히 치유된 것일까? 자기 자신 스스로도 이런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가 어려운데요. 내가 정말 그 사람을 잊었는지.. 그리고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이별 대처법

▶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 정말 잊었을까?

1.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 헤어진 그/그녀에게 1주일동안 연락하지 않았나요?
이별 후의 1주일은 그렇게 짧은 시간만은 아니죠? 그 1주일 동안 그/그녀에게 연락하지 않았다는 것은 이별 극복하는 법의 아주 큰 의미를 지닌답니다.

 

2.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 헤어진 그/그녀의 모든 연락처를 지웠나요?
헤어진 후 관계가 끝났다고 해서 바로 상대의 연락처를 지우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러나 아이들이 있는 이혼부부이거나 기타 공적인 문제가 아닌 이상 상대에게 연락할 만약의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메일, 전화번호, 주소 등의 모든 정보를 지우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3.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 헤어진 그/그녀가 더 이상 궁금하지 않나요?
이 시간에 그/그녀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 그가 주말에 자주 찾는 산에 한번 가볼까? 등과 같은 헤어진 그/그녀와 관련된 모든 것이 더 이상 떠오르지 않는다면 이별 극복하는 법의 비약적인 발전을 한 것이랍니다.

 

4.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 헤어진 그/그녀를 생각하거나 만났을 때 미소 짓게 되나요?
길거리에서 우연히 지나치거나 추억이 떠오를 때 더 이상 슬프거나 괴롭지 않고 웃어 넘기게 되면 새로운 자리가 생긴답니다.

 

5.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헤어진 그/그녀의 집이나 동네를 지날 때 전혀 의식되지 않나요?
마치 본인의 이별 이야기 를 담은 듯한 노래를 듣게 된다거나 그/그녀와의 추억이 있는 장소에 가도 전혀 다른 감정이 생기지 않는다면 더 이상 아픔은 없답니다.

 

6.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 다른 이성에게 관심이 가나요?
이별의 상처로부터 상당히 회복된 상태임을 보여주는 단계랍니다.

 

7.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 새로 만난 이성을 헤어진 그/그녀와 비교하지 않나요?
이는 더 이상 새로운 이성과의 관계가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독립적이며 완전히 새로운 관계라는 반증이기도 하답니다.

 

8.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 헤어진 그/그녀와의 기념일을 아무렇지도 않게 넘기나요?
각종 기념일, 이벤트 일 등이 돌아와도 이제 여느 날과 다르지 않게 느낀다면 이별을 극복하였구요.

 

9.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 헤어진 그/그녀를 추억할 때 다시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나요?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는 것은 헤어진 그/그녀에 대한 환상이 깨지고 슬픔의 감정이 완전히 치유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0.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 헤어진 그/그녀를 더 이상 떠올리지 않나요?
헤어진 그/그녀와 더 이상의 만약에..라는 가정이 존재하지 않으며 더 이상 어떤 상상도 떠올리지 않는다는 것은 당신이 완전히 그/그녀를 잊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위의 항목 중 어느 단계에 해당 하시나요? 결코 아름다울 수 없는 이별이지만.. 새로운 만남을 위해선 이별도 안아야 한답니다.^^;;;;

☞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이별 대처법 

이별 극복 지수 테스트!!
다음의 문항을 읽고  내 상태이면 ○, 그런 것 같다는 △, 절대 아니면 X로 답하세요^^ 우리의 몸과 마음은 얼마나 이별을 극복해내고 있을까?


사랑할 때 알아야할 것들,여자가 사랑할 때,남자가 사랑할 때


1 친구들이 지겹다고 한다. 그 남자 이야기 좀 그만 하란다. ( )
2 나도 모르게 그의 이름이 입에 자주 오르내린다. ( )
3 “우리 오빠가 그랬어.” “우리 ○○○씨 말로는 … ”이라는 표현을 자주 사용한다. ( )
4 친구들과 만나는 장소를 정할 때 데이트하던 장소가 먼저 떠오른다. ( )
5 그가 몰던 차가 지나가면 가슴이 덜컥 내려앉는다. ( )
6 아이 쇼핑을 할 때 그가 입으면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스친다. ( )
7 로맨스 영화나 드라마를 보고 나면 기분이 울적해진다. ( )
8 외로울 때면 촉촉했던 그의 입술이 그리워 눈물이 난다. ( )
9 그의 손길을 느끼고 싶어 잠을 뒤척이는 일이 많다. ( )
10 최근에 그에게 발신자 표시 제한으로 전화를 걸어보았다. ( )
11 그가 다른 여자가 생긴 건지 궁금해 미칠 지경이다. ( )
12 그의 홈피나 블로그에 3일에 한 번은 들어간다. ( )
13 그에게 받은 선물이 눈에 띄면 당장 버리고 싶다. ( )
14 내 휴대폰에는 그의 전화번호가 저장되어 있다. ( )
15 그에게 선물받은 인형을 아직도 꼭 껴안고 잔다. ( )
16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면 그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 ( )
17 술을 많이 마신 날, 그밖에 떠오르지 않는다. ( )
18 아직도 그와 커플 휴대폰을 해지하지 못했다. ( )
19 받았는데 곧장 끊긴 전화는 분명 그 사람일 것이라는 생각이 지배적이다. ( )
20 이 세상에서 가장 나쁜 남자는 날 버린 그 남자다. ( )
21 밥이나 먹고 다니는지 온통 그에 대한 걱정뿐이다. ( )
22 주말이면 더 우울해져서 침대에서 시체처럼 뒹군다. ( )
23 만사가 귀찮다. 세상에 재미있는 일이 하나도 없다. ( )
24 그와 함께라면 그 어떤 역경도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 )
25 나는 너무 못생기고 뚱뚱해서 차인 게 분명하다. ( )
26 이 남자도 날 떠났다. 다시는 사랑 따위 하고 싶지 않다. ( )
27 결혼을 꼭 해야 한다면 중매 결혼을 택하거나 부모 뜻에 따를 것이다. ( )
28 남자들은 모두 거짓말쟁이다. ( )
29 눈곱만 떼고 겨우 외출하는 일이 종종 있다. ( )
30 미팅이나 소개팅에 대한 관심이 없다. ( )
31 남자가 끼는 모임이 싫다. 여자끼리 수다 떠는 게 편하다. ( )
32 밸런타인데이 같은 커플들의 기념일이 사라져버렸으면 좋겠다. ( )
33 유행가 가사는 모두 내 기분과 어쩜 이렇게 똑같을까? ( )
34 아무것도 생각하기 싫다. 미친 듯이 일만(혹은 공부만) 하고 있다. ( )
35 한숨을 많이 쉬는 편이다. ( )
36 이 세상에서 내가 가장 불행한 것 같다. ( )
37 나는 남자 다루는 법을 모르는 바보다. ( )
38 복수하는 심정으로 하룻밤을 보낸 남자가 있다. ( )


테스트 결과 : 체크한 개수를 합하는데요 그 개수가 바로 이별 지수랍니다. 여자 관점의 테스트이기 때문에 남성분들은 바꿔서 생각하면 좋을 듯 합니다.^^;;;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이별 대처법, 31~38개 이별 지수 10점 : 그대 없인 못 살아!

죽을 것만 같구요 상상도 못한 그와의 이별에 내 삶은 엉망진창이 되었으며 매일 침대와 친구하며 술병을 끼고 산답니다. 하루 종일 울어서 복어처럼 퉁퉁 부은 얼굴을 하고 있으며 며칠째 학교나 회사에 나가지도 않아 잘릴 것 같구요. 

 

밥도 먹는 둥 마는 둥, 살은 빠지지만 몰골은 말이 아니랍니다. 다크서클은 이미 턱밑까지 내려 온 상태이며 차라리 죽어버릴까 하는 생각을 수없이 하며 삶이 재미없고 내가 왜 사는지 모르는 상태랍니다.

 

그가 지금 무얼 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나와 헤어지고 밥이라도 먹는지 누군가 알려줬으면 좋겠으며 그리고…밤만 되면 그가 사무치게 그리워 미칠 것만 같답니다.

사랑할 때 알아야할 것들,여자가 사랑할 때,남자가 사랑할 때

 

◎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이별 대처법 - 만약 이런 상태라면?
전혀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는데요.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고 차라리 악몽을 꾸고 있는 거라 생각하고 싶은 상태랍니다. 폐인이 돼가는 당신을 보고 그가 돌아올 확률은 0.01%인데요. 삶의 주인공인 당연히 나!! 누구의 삶을 대신하거나 누구의 삶에 기대어 사는 게 아니랍니다.

 

오늘부터 연습이 필요 한데요. 컴퓨터 게임을 하든지 밖에 나가 뛰든지 딱1시간만 그의 존재를 머릿속에서 지우는 연습이 필요하답니다. 너무 마음의 짐을 크게 가져가지 말며 그저 이별하는 연습을 하고 있는 중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더 쉽구요.


사랑할 때 알아야할 것들,여자가 사랑할 때,남자가 사랑할 때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이별 대처법, 21~30개 이별 지수 50점 : 제발, 벗어나고 싶어!

끝났다는 걸 아는데도 하루에도 열두 번씩 생각이 나구요. 죽이고 싶을 만큼 미웠다가도 다시 보고 싶어지며 절대 용서할 수 없다가도 이해하려고 애쓴답니다.

 

전화를 걸어 폭언을 퍼붓고 싶다가도 이내 수화기를 내려놓구요. 그래도 사랑했던 사람이니까. 주변 사람들에게서 그의 이야기를 들으면 인상이 찌푸려진답니다. 머리는 다 끝난 일인 걸 아는데 마음이 괴로운 지금의 상태가 매우 싫답니다.


사랑할 때 알아야할 것들,여자가 사랑할 때,남자가 사랑할 때


◎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이별 대처법 - 만약 이런 상태라면? 
훌륭하게 이별을 받아들이고 있는 중인데요. 감정대로 행동하지 않고 자제하고 뭔가 희망적인 것을 꿈꾼다는 것만으로도 긍정적이라고 합니다.

 

끝났으니까 끝났다고 하는 걸 서로 받아들여야 하는데요. 마음은 괴로울지언정 스스로를 망가뜨리지 말고 바꿔 나가려고 애쓰는 모습이 보기 좋은 단계랍니다.

미운 감정도 사랑이 남아 있기 때문에 느껴지는 것이기 때문에 간간히 들려 올 그의 소식에도 좀 더 무덤덤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같이한 시간만큼 잊기 어렵겠지만 그래야 다음 사랑도 받아들일 수 있는 거죠? 남이란 생각을 가지고 시간을 갖고 천천히 한 발씩 앞으로 나가다 보면 어렵지 않게 이별을 극복할수 있답니다.


사랑할 때 알아야할 것들,여자가 사랑할 때,남자가 사랑할 때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이별 대처법, 11~20개 이별 지수 70점 : 나도 제법인 걸?

문득문득 심장이 덜컥 내려 앉기도 하며 가끔은 한없이 외롭고 두려움이 밀려 오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그 대상이 딱히 누구 때문은 아닐 수도 있구요  날씨가 꾸물꾸물하거나 비가 내리면 쓸쓸해지긴 한답니다.

 

하지만 나름 그 느낌을 이제는 즐기는 것 같구요. 연인들끼리 즐거워하는 기념일에는 기분이 가라앉기도 하지만 그런 대로 견딜 만하답니다.

 

◎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이별 대처법 - 만약 이런 상태라면? 
현재 상태가 이렇다면 이별이란 현실을 거의 다 받아들인 상태인데요. 꼭 그가 아니어도 되지만, 외롭고 힘들다면 당신은 과거를 못 잊는 게 아니라 새로운 사람이 필요한 시기일 뿐이랍니다.

 

소개팅도 하고 파티나 모임에도 나가서 그/그녀가 아닌 다른 연인과 가까워지는 것이 해야 할 일인데요. 새로운 사랑을 받아들일 수 있는 준비를 하는 단계랍니다.


 사랑할 때 알아야할 것들,여자가 사랑할 때,남자가 사랑할 때


우선 운동을 해서 날씬한 몸과 탄탄한 근육을 만들고 생기 있는 표정을 연습해보구요. 교양도 쌓고 멋도 내고 스스로의 가치를 높이는 연습이 필요하답니다. 그래야 좀 더 근사한 인연을 만나게 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이죠!!

 

과거 따윈 이제 가끔 꺼내보는 추억의 앨범 정도로 묻어두고 새로운 사랑에 몰두해 보세요. 당신은 충분히 사랑을 받을 만한 자격이 있으니까요^^!!!


사랑할 때 알아야할 것들,여자가 사랑할 때,남자가 사랑할 때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이별 대처법, 0~10개 이별 지수 90점 : 솔로가 즐거워!

남자나 혹은 여자가 없다는 것이 이토록 삶의 여유를 만끽하게 하는 것인 줄 모르는 단계인데요. 술을 마시고 싶으면 마셔도 되고 늦게 귀가한다고 해도 뭐라 할 사람도 없기 때문이랍니다.

 

지금의 이런 자유로움이 아주 좋은데요. 하고 싶은 일에 열중하면서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시간을 만드는 것이 행복하답니다. 한 남자나 여자 때문에 머리 아팠던 일 따위는 전혀 생각나지 않구요. 좀 더 빨리 벗어나지 못해 약간의 후회도 남는답니다.^^;;


사랑할 때 알아야할 것들,여자가 사랑할 때,남자가 사랑할 때

 

◎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이별 대처법 - 만약 이런 상태라면? 
과거의 남자/여자가 이제 완전한 과거남/녀가 된 단계인데요. 얼마만큼의 시간이 걸렸든 이제 더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랍니다. 하고 싶었던 일도 많이 하고 좀 더 아름답거나 멋진 모습이 되는 투자에 박차를 가해도 되는데요


조금 지체되긴 했지만 당신의 인생은 남자/여자 하나로 망가지거나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멈추는 일 따위는 더 이상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랍니다.

 

하지만 여전히 외롭겠죠? 사람이란 누구나 외로운 법이니까요!! 외로움을 어떻게 슬기롭게 극복해서 그때그때 슬럼프를 얼마나 빨리 이겨내는가의 차이가 있을 뿐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문제라고 쿨하게 생각하면 그만이랍니다.^^

☞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이별 대처법

이런 여친의 복수 같은 방법 말고...

그냥 쿨하게 잊어버리자구요^^


이상... 여친의 복수 vs 남자가 이별할때 여자가 이별할때 이별 대처법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하체다이어트,하체비만,하체비만 다이어트 및 하체관리 방법은?

 

 셀룰라이트 제거방법 &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 비염증상,비염원인 및 비염치료방법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 암예방하는법 암예방수칙,암예방 음식 & 암예방식품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