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단속 늑대,105년 전 셀카,셀카잘찍는법 및 셀카이쁘게찍는법

 

늘 행복하세요^^ 오늘의 세상 이야기는 도로단속 늑대와 105년 전 셀카이야기인데요. 도로단속 늑대와 105년 전 셀카이야기는 어떤 이야기일까요?

 

 

도로단속 늑대라?? 늑대가 도로단속을 한다는 이야기인가요? 아님 응큼한(?) 마음이 있는 게 도로단속 늑대이야기일까요? 제목만 보고선 도로단속 늑대라고 하는게 잘 이해가 되지 않는데요. 도로단속 늑대.. 어떤 내용인지 한 번 보시구요.

 

 

지금이야 셀카가 유행이지만 105년 전 셀카도 있었을까요? 있었다면 105년 전 셀카는 어떤 모습이고 어떻게 찍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셀카잘찍는법 및 셀카이쁘게찍는법도 알아 보구요

 

 

도로단속 늑대

도로단속 늑대라고 하는 영상인데요. 도로단속 늑대 과연 어떤 내용일까요? 제목부터가 의미심장(?)한 도로단속 늑대..  그 늑대를 지금 만나러 가 볼까요?^^;;

 

이....이런.. ㅠㅠ

진짜 늑대가 나오는 도로단속 늑대네요..

단속 하고 있는 중에 늑대 한 무리가 우르르르르...

단속하고 계시는 경찰 분 정말 황당했겠는데요..

 

그나저나 밤에 저렇게 늑대같은 동물들이 불쑥 튀어나오면

운전하시는 분들은 깜짝 놀라실 것 같은데..

 

운전하시는 분들이나

늑대 모두 안전하게 지나가는 순간이었음 합니다.

 

 

☞ 105년 전 셀카

105년 전 셀카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얼짱 각도를 아는 신사들인 105년 전 셀카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메일은 105년 전 셀카를 보도하며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105년 전 셀카 어떤 모습일까요? 105년 전 셀카 한 번 보실까요?

 

공개된 105년 전 셀카 사진에는 1909년에 중절모를 쓴 신사들이

셀프 카메라를 찍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특히 중절모를 쓴 신사들이 카메라 앞에 옹기종기 모여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105년 전 셀카, 신사들도 저런 포즈니까 웃긴 모습이구요

 깨알같은 포즈와 근엄한 표정인데 웃긴..

 105년 전 셀카랍니다.

 

 

 

셀카를 찍는 모습은 지금과 별반 다르지 않지만

당시 카메라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큰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105년 전 셀카는

네덜란드 출신 미국 사진작가 로버트 고넬료가 찍은 것이라고 합니다.

 

 

105년 전 셀카,셀카잘찍는법 및 셀카이쁘게찍는법 - 여자 셀카 찍을 때 유형

1. 셀카 찍으며 손가락 하나 볼에 콕!!

2. 머리카락으로 턱 다가리기 

3. 손으로 입 가리기 

4. 입 뽀뽀해 달라는 식으로 쭈~욱 내밀기

5. 손바닥 얼굴 옆에 대고 턱 살짝가리면서 펼쳐 보이기

6. 눈 지긋이 감고 분위기 있는 척 하기

7. 삼각형을 이용해 입이나 턱 눈 하나정도 가려주는 센스

8. 코에 고양이 모양 그리기

9. 귀여운 척 윙크!!

 

 

 

105년 전 셀카,셀카잘찍는법 및 셀카이쁘게찍는법 - 매력적으로 보이는 각도는?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고 싶다면 얼굴 각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하는데요.. 영국 텔레그래프 인터넷판에 따르면 얼굴 각도에 따라 이성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기 때문이랍니다.

 

호주 뉴캐슬대학교 심리학과 연구팀에 따르면.. 매혹적인 여성으로 보이려면 고개를 앞으로 내밀고 위쪽을 향해 쳐다봐야 하고.. 남성은 고개를 뒤로 약간 뺀 후 아래쪽으로 내려봐야 한다고 합니다.

 

 

이 같은 차이는 남성과 여성의 일반적인 신장 차이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남성은 고개를 뒤쪽으로 조금 빼면.. 상대적으로 키가 작은 여성이 그를 보고 있는 것과 같이 느끼고 .. 여성은 고개를 위쪽으로 향하면 키가 큰 남성이 그를 보고 있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기 때문이랍니다.

 

이번 조사는 여성과 남성의 3차원 모델을 이용해 고개의 각도를 5개로 나눠 실시됐으며.. 실험자들이 얼굴 각도에 따라 느끼는 매력도, 남성성, 여성성 등을 측정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런 버크 교수는 "이성 간 신장 차이가 남성성과 여성성을 인식하는데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드러났다"고 밝혔답니다.

 

위 조사에서 남성은 대체로 여성이 고개를 숙이고 있을 때 더 매력적이라고 답했는데요. 평소 남성은 여성을 바라볼 때의 시선 각도와 일치하는 고개 숙인 사진을 더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남성이 일반적으로 키가 더 크기 때문에 여성을 바라볼 때의 시선은 아래쪽으로 내려다보는 방향이 되기 때문인데요. 마찬가지 이유로 실험에 참여한 여성들은 고개를 들고 있는 남성 사진이 더 남자답고 매력적이라고 답했다고 하네요.

 

 

105년 전 셀카,셀카잘찍는법 및 셀카이쁘게찍는법

1. 셀카잘찍는법 및 셀카이쁘게찍는법 - 측면 옆태 라인인 45도를 잊지 마세요!

셀카를 찍을 때 무의식적으로 나오는 45도 각도인데요. 이 자세는 카메라를 위로 들고 본능적으로 고개를 옆으로 살짝 돌려 카메라를 응시하는 자세랍니다. 동안 생각 없이 해 왔던 이런 자세에도 전문적인 이론적인 뒷받침이 있다고 하네요

 

정면사진은 얼굴에 입체감 없이 평평한 느낌을 주는데요. 여권사진이나 증명사진만 봐도 이런 결과는 알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개를 45정도 기울이면, 얼굴에 굴곡과 그림자가 생겨 입체감을 살릴 수 있는데요. 측면으로 찍는 사진 역시 정면사진과 비교해 약간의 변화감을 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선호하는 자세라고 하네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내용이겠죠? ^^;;;

 

 

2. 셀카잘찍는법 및 셀카이쁘게찍는법 - 주위의 사물을 적극 이용하세요!

내 얼굴만 덜렁 나오는 것이 썰렁하다던가 어색하다면 주위의 사물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테이크 아웃 컵이나 간식, 꽃, 연필 등으로도 충분히 자신의 취미, 일상을 남들에게 살짝 공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자신이 숨겨 왔던 점을 보여 주고 싶다면, 주변에 있는 아이템을 가까이 들고 사진을 찍어 보세요!

 

 

3. 셀카잘찍는법 및 셀카이쁘게찍는법 - 평범하게 혹은 유니크하게 변화를 주세요!

입고 있는 옷이 자신의 매력을 부각시키거나 혹은 남들이 생각도 못했던 옷이라면, 과감하게 셀카를 찍어 주는 것이 좋은데요. 얼굴이나 메이크업에 자신이 없어도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얼마나 자신과 옷이 매치가 되느냐가 중요한데요. 옷장에 하나쯤은 있는 후드티만으로도 누구나 귀엽고 편안한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과감하게 사서 입은 옷 역시 평소와 다른 느낌을 줘 그 동안 보여 주지 못한 자신만의 매력을 살릴 수 있는데요. 계절마다 옷장을 정리한다면 어느 옷이 나의 매력을 보여 줄 수 있을지 알아보세요!^^

 

 

4. 셀카잘찍는법 및 셀카이쁘게찍는법 - 모든 방법을 동원해 보세요!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셀카는 바로 볼 바람의 입장을 고려하는 것이 좋은데요. 남,녀 노소 상관없이 귀엽게 동안으로 보일 수 있는 것은 바로 볼 바람이라고 합니다.

 

또한 신체를 이용해 셀카를 찍을 수도 있는데요. 간단한 윙크부터 손 브이, 꽃받침 자세는 오랫동안 등장한 카메라 앞 제스처라고 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메이크업을 한 얼굴도 좋지만, 남들에게 보여 준 적 없는 생얼 공개는.. 친근함 그리고 솔직한 이미지를 줄 수도 있답니다. 물론 부작용이 심하다고 생각되면 과감히 생략을....!!^^;;;

 

 

이상... 세상 이야기인 도로단속 늑대,105년 전 셀카와 더불어 셀카잘찍는법 및 셀카이쁘게찍는법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서로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길 원하는 건 당연한 것 같아요.. 나 말고 다른 누군가에게.. 나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 주는 멋지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현금 10억 이상 부자,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

☞  내 연금 알아보기,내 국민연금알아보기 및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