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살빼는 방법 중 건강하게 살빼는 방법,생활습관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가 있을까요? 여성분들 뿐 아니라 남성분 들이 가장(?) 관심이 가는 것이 바로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 같은 건데요

 

 

외모도 경쟁력이 된 오늘날..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 같은 스펙도 중요한 요소라고 하니 왠지 씁쓸한 기분이 들면서도.. 한 번만 이라도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가 되어 보았으면 좋겠어요ㅠㅠ

.
 

 

좋은 직장에 취업 및 재취업하기 위한 요인으로 실무 스펙을 1위..!! 2위 대인관계 능력.. 3위는 학력 혹은 학벌..  그리고 외모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요즘..

 

남자의 경우..

2012년 0.7%만이 외모가 중요하다고 밝혔지만.. 2013년에는 5배 이상이 외모를 중요 요소로 꼽았구요.

 

 

여자의 경우에도 작년(6.6%) 대비 2배 이상이(13.0%) 외모가 중요하다고 밝혀.. 갈수록 외모지상주의를 실감케 하는 조사결과도 있다고 합니다.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는 어떻게 될까요?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가 정말 가능할까요?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 한 번 알아 볼까요?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라고 하는데요

 

우리 나라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는 아닌 것 같죠?^^;;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라고 해서 그냥 믿으면 안될 것 같구요

 

단지.. 참고만 해야 하는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 같아요^^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여성 이상적인 신체사이즈

여성 이상적인 신체사이즈라고 하는 이미지인데요..

 

각 항목별로 자세히 밝힌 여성 이상적인 신체사이즈랍니다. 본인의 키에 각 수치를 곱하면 여성 이상적인 신체사이즈가 나오는데요.. 한 번 해 보니...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여성 이상적인 신체 사이즈네요ㅠㅠ

 

다음은 여성 이상적인 신체사이즈 중 이상적인 몸무게인데요.. 이것 또한 전~혀 가까이 할 수 없는 여성 이상적인 신체사이즈 중 이상적인 몸무게랍니다.ㅠㅠ

 

수치는 단지.. 수치일 뿐이겠죠?

세상은 이런 것들이 없어도 밝으니까요.. ^^;;;;;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살빼는 방법 중 건강하게 살빼는 방법,생활습관

1.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살빼는 방법 중 건강하게 살빼는 방법,생활습관 - 유산소운동과 무산소운동이 필요해요! 

건강하게 살빼는 방법으로.. 체지방을 연소 시키는데 효과가 있는 유산소 운동과.. 근육을 키워 기초대사량을 늘려 주는 무산소 운동을 같이 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미디어의 발달과 직업의 특성상 하루의 대부분을 앉아서 생활하는 현대인의 근육은.. 과도한 스트레스와 바르지 못한 자세로 항상 긴장되고 경직돼 있다고 하네요.

 

이런 경직은 혈액순환을 방해해 신진대사 기능을 떨어뜨리므로 스트레칭, 요가 , 필라테스 등의 운동으로 경직된 몸을 풀어 주어서 항상 유연하고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열량소모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기초대사량 또한 근육과 비례하므로.. 무산소 운동도 ..더불어 꾸준히 해주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꼭 기억해야 되겠습니다.^^

 

유산소 운동 : 걷기, 조깅, 줄넘기, 수영, 등 호흡하면서 즐길 수 있는 모든 활동이구요..

무산소 운동 : 윗몸 일으키기, 팔굽혀펴기, 아령, 웨이트 트레이닝, 단거리 달리기 등 순간적으로 많은 힘을 쓰는 운동이랍니다.

 

 

2.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살빼는 방법 중 건강하게 살빼는 방법,생활습관  - 물을 많이 마시세요!

살빼는 방법 중에는 물만 제대로 마셔도 살이 찌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중에  미지근한 물을 조금  자주 마셔 주면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고.. 운동할 때 마셔 주면 지방이 연소되는 것을 돕는다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마시고.. 아침과 점심 식사사이에 마시고, 점심과 저녁 식사사이에 마시고.... 배가 고파질 듯할 때 물을 마시면 식욕을 낮추어 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따듯한 보리차는 식욕을 낮추어 주는 데는 효과 만점이라고 하는데요.. 하루에 8잔 정도의 물을 마시면 변비 예방에도 좋고 피부 미용에도 좋다고 합니다.

 

단.. 식사 전/후에 수분 섭취는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  식사 30분 전부터 식후 1시간까지는 물을 많이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물 대신 음료수나 드링크를 마시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칼로리가 높을 때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며.. 커피와 잦은 음주는 다이어트 최대의 적이라고 합니다.

3.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살빼는 방법 중 건강하게 살빼는 방법,생활습관 - 다이어트 일기가 도움이 된답니다.  

다이어트를 실천함에 있어 하루하루의 다이어트일기는 나침반 같은 역할을 해 준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실패하는 주 원인은....불규칙한 식사와 수면습관이 대부분인데요..

 

이처럼 잘못된 생활습관은 몸의 생체 밸런스를 무너뜨리고.. 신진대사기능 및 호르몬 밸런스를 망가뜨려 기초대사량을 떨어뜨리고.. 체지방을 축적시키는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효과를 최대화하려면.. 이처럼 무너진 신체 밸런스를 정상으로 되돌리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때 매일 다이어트 일기를 쓰면서 식습관을 돌아보고.. 다이어트 생활계획표를 작성하여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들이면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모든 사람들이 다 같진 않겠지만 일반적으로....

 

1. 먹은 음식은 모두 기록하는 것이 좋구요. 작은 조각이라도 적고, 요리 중에 맛본 것도 적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2. 음식의 종류, 양, 조리 시 들어간 양념 등도 기입하며 칼로리를 찾아보는 습관을 들이고..

3. 식사 후 바로 기록하며..
4. 식사일기는 항상 가지고 다닙니다.
5. 운동이나 약물복용, 컨디션, 기분상태 등도 사소한 것들도 모두 적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4.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살빼는 방법 중 건강하게 살빼는 방법,생활습관- 규칙적인 식습관이 중요해요!

  

무작정 굶기, 적게 먹고 운동하기, 한가지 음식만을 섭취하는.. 원 푸드 다이어트 등은 널리 알려진 몸매 관리 비법들이죠? 이런 방법들은 잘만 활용하면 긍정적인 면도 분명 있지만 때론.. 영양불균형을 유발하거나 피부탄력저하 및 요요현상, 탈모, 현기증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어 주의를 요한답니다.

 

다이어트 기간 중에는 무엇보다 식이조절이 선행되어야 하는데요.. 중요한 것은 무조건 굶고 적게 먹는 것 보다는 음식 섭취량을 줄이거나 저열량 식단을 구성해.. 하루 세끼를 꼬박꼬박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는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5.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살빼는 방법 중 건강하게 살빼는 방법,생활습관 - 즐거운 마음으로 운동하세요! 

  

운동이 힘들고 지루하다면.. 오래 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오히려 스트레스만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꾸준히 운동해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면 재미있고 즐거운 운동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요.. 몸 상태와 목표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운동 방법으로 운동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과도한 욕심으로 처음부터 갑자기 강도가 센 운동을 한다면.. 근육에 무리를 줄 수 있어 주의해야 하는데요. 처음에는 땀이 약간 날 정도의 강도부터 시작해.. 점차 시간과 강도를 높여 운동하는 것이 바람직한 운동방법이라 할 수 있답니다.

 

 

이상... 예뻐 보이는 미용 몸무게표,살빼는 방법 중 건강하게 살빼는 방법과 생활습관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식습관.. 그리고 운동으로 우리를 술 푸게 하는 살들 사라지게 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현금 10억 이상 부자,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

☞  내 연금 알아보기,내 국민연금알아보기 및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