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반납 안하는 이유,썸타고 싶은 여자 vs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남녀가 헤어지는 이유,

헤어짐 후에 남는 것,헤어짐 극복

 

책 반납 안하는 이유,썸타고 싶은 여자 vs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 때문에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이런 헤어짐 후에 남는 것과 헤어짐 극복방법에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책 반납 안하는 이유,썸타고 싶은 여자 vs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남녀가 헤어지는 이유,헤어짐 후에 남는 것,헤어짐 극복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처럼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에는 사람의 개성만큼이나 많은 이유들이 있겠죠? 성격차이라든가 생활방식의 차이라든가.... 또는 주위환경으로 어쩔 수 없이 헤어지는 경우도 있을 거구요

 

 

이런 헤어짐을 예방(?)하기 위해선 상대방의 말과 행동에 늘 신경을 쓰고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요. 연애 매너 뿐 아니라 상대방의 말과 행동 속 진심은 어느정도 알고 있어야 겠어요^^;;;

 

 

여자도 물론 마찬가지구요 그럼 썸타고 싶은 여자 vs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 및 헤어짐 후에 남는 것,헤어짐 극복에는 어떤 것이 있나 알아 볼까요?

 

 

썸타고 싶은 여자

헤어짐도 상대가 있어야 가능한 일이겠죠? 그런 상대가 제~에발 생겼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이 썸타고 싶은 여자 이야기랍니다. 이렇게 라도 해서 썸이라도 타봤으면... 썸타고 싶은 여자 이야기 한 번 볼까요?

 

나중에 놀이동산에 놀이기구 새로 생기면 이름을 썸이라고 지어주세요!!

그렇게라도 썸좀 타보게 ㅋㅋ

 

 그러자 훈훈한 댓글들!!

썸타고 싶은 여자

 

 

☞ 썸타고 싶은 여자,책 반납 안하는 이유

썸타고 싶은 여자와 견줄만한 책 반납 안하는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요. 책 반납 안하는 이유 과연 무엇일까요? 어떤 사연이 있길래 책을 반납하지 않는 걸까요? 책 반납 안하는 이유 지금 한 번 알아 볼까요?

 

도서관 책 빌린지 4년인가 됐다

아까도 전화왔다

책좀 제발 6월말까지 갔다가 달라고..

매달 우편엽서도 온다..

그래도 안 갖다가 줄꺼다..

얘네 아니면 연락올데가 없다....   ...... ......  ㅠㅠㅠㅠ

 

책 반납 안하는 이유.. 썸타고 싶은 여자와 같은  모습일까요?

안쓰럽고 안타까운 책 반납 안하는 이유랍니다..

 

나의 연인도 어느 하늘 아래..

어느 시간과 공간속에서 나와 같은 호흡을 하고 있겠죠?^^;;

 

 

☞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라고 하는데요.. 지금의 나를 만나고 있는데도 전남친과 연락을 하거나 만난다고 하면... 이건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마음이 돌아서지 않는 만남은 만남의 의미가 당연 없겠죠? 혹.. 나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서 사랑과 정을 느끼는 그런 여자는 아닐런지...

 

1.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바람피는 여자 특징 - 남자를 대할 때 "그 사람이 최고"라는 느낌이 들게 해요!

남자들은 모두 가슴속에 "빛나는 기사의 갑옷과 날카로운 칼"을 감추고 있는데요. 언제든지.... 자신을 인정해주는 공주님을 만나면 그 갑옷을 꺼내 입고는 괴물(?)을 향해 돌진한다고 합니다.

 

바람둥이나 바람피는 여성인 경우에는 그 갑옷을 꺼내게 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신을 위해서 모든 것을 바치게 할 수있는 방법과.... 공주의 아름다운 비단 손수건처럼 자신의 뛰어난 솜씨로 쉽게 남자를 정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바람둥이나 바람피는 여성들은 남성들을 사귈 때... 그들이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답니다.

 

 

2.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바람피는 여자 특징 - 먼저 접근을 하는 경우가 많아요!

대부분의 바람둥이 여성들은 괜찮은 상대를 만났을 경우 자신이 먼저 접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수줍은 많은 여자들은 먼저 전화를 한다거나, 먼저 데쉬를 한다거나 하는데 부담을 느끼지만... 남성들은 다룰 줄 아는 여성들의 경우에는 자신들이 먼저 접근하는데 큰 부담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 남자 아니라도 다른 남자가 많으니 하는 기분으로 가볍게 데쉬하는 경우가 많구요.

 

 

3.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바람피는 여자 특징 - 쉽게 사랑을 허락해요!

바람둥이 또는 바람피는 여자라고 하면 반드시 성적으로 문란하다는 것은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어느 선까지는 가볍게 허락하는데요.

 

순진한 남자들의 경우에는 여자가 어느 정도 까지 자신을 허락하게 되면 그 여자가 반드시 자신의 여자라고 생각하게 되는 경향이 있답니다. 하지만....바람둥이 여자,바람피는 여자는 당신 곁에 머물지 않는다고 합니다.ㅠㅠ 그녀는 바람이니까요....

 

 

4.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바람피는 여자 특징 - 애교스러워요!

바람둥이 스타일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좀 터프 한 스타일이 있는가 하면, 여성스러운 스타일, 조용한 스타일, 왈가닥 같은 스타일.... 하지만 이 모든 것 속에 숨어 있는 애교스러움... 남자와 함께 있을 때...이 애교스러움이 한없는 여성스러움으로 다가올 수 있다고 합니다.

 

 

5.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바람피는 여자 특징 - 외모가 괜찮은 편이예요!

물론 남자를 좋아하는 여성 중에서 특별히 외모가 빼어난 여성들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 애인이 있는 경우에도 이 남자 저 남자에게 매력을 뿌려 대거나.. 특별히 예쁘거나 하지 않아도 귀엽고, 애교스러운 편이라고 합니다.

 

남자들은 외모가 별로 인 여자가 접근하는 것에는 끔찍 할만큼 알레르기를 일으키기 때문에... 바람둥이인 여성의 인물은 평범정도는 되어야 한답니다.

 

 

6.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바람피는 여자 특징 - 매력을 가진 여자 랍니다.

어떤 책에서 두 명의 남자가 한 여인을 두고 목숨을 건 결투를 하고, 그녀 때문에 자살을 하는 사람이 생기자... 한 사람이 물었다.

 

"당신은 도대체... 그들에게 무엇을 한거요?"

그녀가 말했다.

"전 아무 것도 하지 않았어요. 그저 서 있었을 뿐이죠."

그가 말했다.

"당신은 아무 것도 하지 않아도... 그저 그 곳에 서있는 것 만으로도 사람을 미치도록 매료시키는 군요."

 

특별히 아름답지 않아도, 특별히 섹슈열하지 않아도 존재만으로도 남자를 미치게 할 수 있는 여자.. 그런 여자가 한남자에게 정착하지 못한다면... 최고의 바람둥이가 될 수 있는 소질이 다분하다고 합니다.

 

 

7.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바람피는 여자 특징 - 남자를 다룰 줄 알아요!

어떤 말을 하면 남자가 기뻐하는지, 어떤 행동을 하면 사랑스럽게 보아 주는지... 경험을 통해서 아는 여자가 바로 바람피는 여자 특징인데요.. 물론 선천적인 끼와 선천적인 사랑스러움을 가진 바람둥이들도 많이 있지만... 남자의 고무줄같은 마음을 잘 조절할 줄 아는 여자랍니다.

 

 

8.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바람피는 여자 특징 - 선물을 잘 받아 낸답니다.

상대편에게 무언가를 주고 싶게 하는 그런 여자가 바로 바람피는 여자 특징 인데요. 어떤 여성들은 애인에게 선물을 받을 때 조차... 부담스럽게 생각하는 여자들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바람둥이 스타일의 여자들은 남자들에게 선물을 요구할 줄 아는데요. 별로 친하지 않는 남자에게도 스스럼없이 선물을 받을 줄 안다고 합니다.

 

 

9.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바람피는 여자 특징 - 남자의 제의를 명확하게 거절하지 않아요!

단 한 사람의 연인만을 찾고 있는 여자들은 어떤 사람이 다가오면 두려워하면서 밀쳐 내려고 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하지만 남자를 잡아당길 줄 아는 스타일의 여성은... 그 남자가 별로 마음에 안 들지라도... 그냥 만나 보고, 밥도 얻어먹고, 영화도 보고...가벼운 마음으로 남자의 제의를 받아들인다고 합니다.

 

명확하게 거절하지도 않고 받을 것은 받아 내는 치밀함을 가지는 바람둥이,바람피는 여자 특징이랍니다.

 

 

10.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바람피는 여자 특징 - 공주병이 심하답니다.

대부분의 바람둥이들은 공주병이 심한 편인데요. 남자들이 자신이 손가락 하나만 까닥해도 다 자기한테 달려올 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물론 이렇게 만드는데 남자들이 일조하기는 했지만... 대부분의 바람둥이들은 자기들이 꽤나 괜찮은 여자라고 생각하고 결혼이란 쇼핑처럼 여러 물건을 골라본 후 결혼 하는 게 좋다 라고 생각한답니다.

 

위와 같다고 해서 다 바람둥이 또는 바람피는 여자 라고 속단하면 안 되겠죠?^^;;;

 

 

☞ 썸타고 싶은 여자가 부러운(?)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인 이별의 가장 큰 원인은 무엇일까요? 설문조사에 따르면 이별을 하게 되는 가장 큰 이유로 남성은 성격차이였구요. 여성은 사랑받는다는 느낌을 못받아서 였다고 합니다.

 

▶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여자친구와 헤어지는 이유 1위 -  성격차이

▶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여자친구와 헤어지는 이유 2위 -  상대방의 잘못

▶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여자친구와 헤어지는 이유 3위 -  함께할 미래의 불투명

 

 

▶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남자친구랑 헤어지는 이유 1위 -  사랑받는다는 느낌을 못 받아서

▶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남자친구랑 헤어지는 이유 2위 -  함께할 미래가 불투명해서

▶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남자친구랑 헤어지는 이유 3위 -  상대방의 잘못

 

여성분들은 관계를 중요시해 사랑받는다고 느끼지 못하면 남자친구와 이별을 고려하는 것을 알수 있어 남성분들은 여자친구에게 자주 사랑 표현을 해야 하구요.

 

 

남성분들은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반복되는 것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여성분들은 남자친구와 문제를 조정해 가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물론 이성과의 관계에선 많은 일들이 있기 때문에 위에 사항들이 꼭 정답이라고 말 할 수는 없지만.. 알고 있으면 조금은 도움이 되는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였답니다.

 

 

☞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남자가 싫어하는 말

자존심 하나로 힘든 세상을 살아간다는 남자들이라고 하는데요 이해할 수 없지만 여자친구에게 이런 말을 들으면 바로 죽고 싶다고 합니다.^^;;; 물론 여기에는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과 같은 항목도 있겠죠?^^;;;

 

1. (말끝마다) 남자가, 남자가, 남자가… = 남자로 태어난 게 죄는 아니라고 합니다.

 

2. 지금까지 나한테 제대로 해준 게 있어? = 그의 마누라가 아니라서 남친은 이런 말을 들을 책임이 없답니다.

 

3. 이거 만원짜리니? = 그것이 진짜 만원짜리로 보일지라도 이 말만은 꼭 참으세요.

 

4. 아직까지 운전면허도 못 따고 뭐했니? = 결국 차가 없어서 불편하다는 얘기?? 갑자기 남자는 부모님마저 원망하게 된답니다.

 

5. 나니까 자기 같은 사람 만나주는 거야 = 나 같은 남자가 누군데?라고 생각하며 슬픔에 잠긴답니다.

 

6. 성격 왜 그래? 자기 친구 없지? = 친구 없는 남자는 사회에서 실패했다는 느낌을 안겨준답니다.

 

7. 힘 못 쓰네. 그러다 나중에 잘할 수 있겠어? = 힘은 남자의 생명!! 함부로 건드리지 말자.

 

8. 아빠 옷 입고 나왔니? = 그렇지 않아도 패션 감각에 주눅이 들어 있는 그에게 상처를 준답니다.

 

9. 우리 수준엔 분식집이 딱이지 = 그의 경제적 능력을 의심하지 말며.

 

10. 너 군대 안 갔다왔지? 면제지? = 그의 육체적 능력을 의심하지 말아야 한답니다.

 

11. 너 마마보이지? = 남자들이 가장 듣기 두려워하는 말이라고 하는데요. 듣고 나면 가장 기분 나쁜 말이며.. 엄마까지 이상한 사람으로 만드는 말이라고 합니다.

 

12. 남자가 그렇게 겁이 많아 = 모든 남자가 자이로드롭을 즐길 수 있는 건 아니죠? 또 모든 남자가 한 손으로 바퀴벌레를 죽일 수 있는 것도 아니랍니다.

 

 

13. 짠돌이 아니야? = 설사  좀 짜다고 해도 대놓고 말하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너무 절약정신이 강한 거 아니야?라고 바꿔 말하면 어떨까요.

 

14. 다른 남자들은 다 안 그래 = 비교 vs 비교는 절대 금물.

 

15. 자기 잘하는 게 뭐야? = 남자가 가장 듣기 좋아하는 말은 자기는 뭐든 잘해라는 칭찬이라고 하네요^^

 

16. 너 동안이란 소리 한 번도 못 들어봤지? = 요즘 남자는 못생겼다는 얘기로 착각한답니다.

 

17. 자기 여태까지 여자 사귄 적 없지? = 연애를 잘 못한다는 의미로 받아들여 자괴감에 빠뜨릴 수 있답니다.

 

 

☞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여자들이 싫어하는 말

많이 들어 보셨을 여자들이 피곤해지는 말,여자의 자존심에 상처를 주는 말인데요. 여자들이 피곤해지는 말,여자의 자존심에 상처를 주는 말에는 어떤 말이 있는지 한 번 알아 볼까요? 

 

☞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여자들이 싫어하는 말 - 외모에 대한 지적

어울리지 않는 화장이라는 둥.. 화장이 너무 찐하다는 등.. 화장에 대해서 함부로 이야기 해 여자의 마음에 상처를 주는 경우나... 살 좀 빼라! 라고 노골적으로 이야기 하는 경우.. 대 놓고 옷이 왜 이래? 라며 여성의 패션에 대해이야기하는 부정적인 멘트는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 중 가장 민감한 말이라고 합니다.

 

나름 신경 쓰고 노력하고 있는데.. 이런 말 들으면 기분 좋은 여성분들은 한 분도 안 계시겠죠? 장난이라도 하지 말아야 할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이랍니다.

 

 

☞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여자들이 싫어하는 말 - 능력에 대한 지적

 

넌 그것도 못해? 라며 이야기 하는 남성분들 많이 계시는데요. 세상에는 자신이 잘하는 것이 있고 못하는 것도 있기 마련이랍니다. 여성이 꼭 여성다운 일 만 해야하고... 남성이 꼭 남성다운 일만 해야 하는 시대는 지나갔으니까요.. 내게 그런 핑계대지 마 입장 바꿔 생각을 해 봐.. 꼭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랍니다.^^;;

 

 

☞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여자들이 싫어하는 말 - 여자 남자 구별에 대한 지적

 

능력과 비슷한 이야기인데요. 우정과 비전과 사회생활에 대해 여자는 절대 이해하지 못한다는 편견은... 제발 안드로메다에 버리시기를..!!

 

 

☞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여자들이 싫어하는 말 - 비교에 대한 지적

 

남과 나는 엄연히 다른 존재이기 때문에 하는 행동.. 하는 말.. 하는 일이 분명 다르겠죠? 가장 아끼고 소중하게 생각해야 할.... 가까이에 있는 사람의 행동이나 모습을 다른 여성과 비교를 한다는 것 자체가... 여자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이자 헤어짐에 다가서는 말이라고 합니다.

 

 

☞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 vs 연애 매너 

1. 연애 매너 - 내가 먼저 배려하세요!
 남자친구이건 여자친구이건 간에 나만을 위해 잘해주기만을 바라나요? 그렇다면 먼저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는 것이 좋은데요. 받고 싶다면 그만큼 먼저 주고, 받은 만큼 돌려주는 것이 인간관계의 기본 매너인 동시에 이성과의 매너랍니다.

 

2. 연애 매너 - 지킬 건 항상 지키세요!
너무 편한 남자친구 혹 여자친구인가요? 그래서 밥을 먹고 그 앞에서 버젓이 화장을 고친다거나 트림을 하는 등의 보기 흉한 모습을 보이시나요? 이런 행동은 기본적인 매너가 없어 보이는 행동인데요. 적당한 신비감을 유지하는 것이 사랑을 지속시키는 방법이랍니다.

 

 

3. 연애 매너 - 절대 비교하지 마세요!
이성간에 서로를 존중해주는 것은 커플 매너의 기본이죠? 하지만 다른 남자 혹은 여자들은 안 그러는데 너는 왜 그래?라는 멘트는 상대방의 자존심을 무너뜨리는 말이랍니다. 만약 마음에 들지 않은 점이 있다면 이런 건 이렇게 하는 게 더 좋지 않을까?라고 표현해 보세요^^

 

문자를 받았으면 답장을 해주는 것

늦으면 늦는다고 전화를 해주는 것

무슨일이 있다면 있다고 말하는 것

이따가 전화 한다고 했으면 정말 전화를 해주는 것

멀리 간다면 간다고 말하는 것

 

그러나 당연히 해야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생략해 버리는 사람들이 많다.

 

의도적이지 않은 이런한 무시 때문에 기다리는 입장에 놓인 사람은

괜히 집착하는 사람처럼 생각되어지고

 

조금씩 무너져 내리는 자존심 때문에 신경질적으로 변해 버리고 만다.

 

혼자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고 싶다면 차라리 그냥 혼자 지내라 

괜한 사람 집착 중독자로 만들지 말고....

 

당연한 것조차 지키지 못하는 사람이 무슨 큰 사랑을 바라는가?

 

"기다리는 당신의 잘못은 없다. 당연한 예의를 기대하는 것 뿐이니까..

너의 무성의함으로 인해 지쳐가는 나를, 너는 알까?"

-손창민, 연애의 정석 중에서 -

 

 

☞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헤어짐 후에 남는 것,헤어짐 극복

1.남녀가 헤어지는 이유,헤어짐 후에 남는 것,헤어짐 극복 - 자신을 높여 주세요!

이별 조언 및 이별에 대처하는 자세로 가장 중요한 것은 자기 비하, 자책을 하지 않는 것인데요. 이런 자책은이별 자체를 지나치게 확대 해석해 스스로를 위축시키기 때문이랍니다.

 

때문에 나는 불행한 사람이다, 나는 못난 사람이다, 나는 상처 받았다 등등의 자책은 바른 행동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럴 때 일수록 확대해석이 아닌 맞지 않은 사람을 만난 것 뿐이라고 인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스스로 자책을 선택한다면 이별의 상처는 커질 수 밖에 없기 때문이랍니다.

 

 

2.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헤어짐 후에 남는 것,헤어짐 극복 - 깨끗한 정리가 필요해요!

이별을 선택했다면 완벽하게 타인이 되는 과정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깔끔하지 못한 이별은 감정을 악화시킬 수 있을 뿐더러이별을 인정하지 않고 번복을 선택하게 된다면 위험한 상황으로 연결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랍니다.

 

연인 관계가 종료되었다면 쿨하게 완벽한 타인으로 인정하는 남남의 인식을 갖추는 것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연인은 비즈니스를 목적으로 한 사이가 아니죠? 우정을 나눈 친구사이도 더더욱 아니구요. 때문에 다소 냉정하게 보일 지 모르지만 명확하게 남남이라는 사실을 인지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3.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헤어짐 후에 남는 것,헤어짐 극복 - 다른 곳에 마음을 두세요!

이별이라는 것은 아픔, 슬픔, 고통이 따르기 마련이죠? 그렇기 때문에 속으로 삭히는 과정 중에 몸 건강은 물론 마음까지 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작은 이별로 인해 소중한 삶이 끝나지 않기 때문에 내 자신을 위한 시간을 더 많이 가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하고 싶은 일에 몰두하거나... 취미활동을 하거나.. 여행을 다니는 등.. 동안 해 보지 못했거나.. 하고자 했던 것들을 하면서 마음을 비우는 연습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별의 생각 속에 빠져 있으면 그 생각을 잊고자 몸과 마음에 좋지 않는 것들을 하게 되는데요. 마음이나 생각을 정리할 다른 것에 몰두 한다면.. 어는 정도 시간이 지난 뒤엔 웃으며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이 오지 않을까요?

 

 

이상... 책 반납 안하는 이유,썸타고 싶은 여자 vs 여친 전남친 고민 많은 남자,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헤어짐 후에 남는 것,헤어짐 극복에 대해 알아 보았답니다.

 

헤어짐이 없는 인연이 생기고.. 소중한 인연과 영원히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 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현금 10억 이상 부자,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

☞  내 연금 알아보기,내 국민연금알아보기 및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