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효능, 키스 칼로리 소모, 키스하면 좋은 점, 우리가 키스해야하는 이유는?

 

늘 사랑이 함께 하는 시간 되세요. 키스 효능 및 키스 칼로리, 키스하면 좋은 점 및 우리가 키스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오늘은 키스하면 좋은 점,우리가 키스해야하는 이유와 더불어 키스 효능, 칼로리 남자가 키스하고 싶을때 및 여자가 키스하고 싶을때는 언제인지 알아 보도록 할께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스킨십 중 하나가 바로 키스인데요. 이런 키스는 비단 연인과의 키스 뿐 아니라 인사로서의 키스..아가와 엄마의 키스 등 보다 친밀한 관계를 나타낼 때 쓰이기도 한다고 해요.

 

 

하지만 키스라는 말을 들으면 연인과의 관계에서 더 의미있게 다가오는데요 키스의 장점은 사랑의 진도를 보다 빨리 나가게 해 준다고 하네요^^;; 키스 부르는 순간,남자가 키스하고 싶을때 vs 여자가 키스하고 싶을때 같은 키스의 유래는 과연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알아보구요. 키스의 효과 & 키스하는이유 및 몰랐던 키스에 관한 이야기에 대해 알아도록 할게요.

 

☞ 키스 효능, 키스하면 좋은 점, 우리가 키스해야하는 이유는?

키스가 사랑에만 좋은 것은 아니고 의외로 건강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 키스 효능, 키스하면 좋은 점

키스 칼로리 열량 소비가 높아 몸을 가볍게 하고, 얼굴과 몸이 늙는 것도 막아주는 항노화 효과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 키스하면 좋은 점

먹는 행위에서 유래된 키스는 먹은 음식을 소비시키는데도 뛰어난 역할을 하는데요. 미국 킨제이연구소의 보고서에 따르면 1분 동안의 뜨거운 키스는 6.4칼로리의 열량을 태워 없앤다고 하네요. 러닝머신에서 시속 6km의 속도로 빠르게 걸을 때 소모되는 칼로리가 분당 약 5칼로리니 키스가 이보다 열량소모가 더 많다고 합니다.

 

 

▶ 키스하면 좋은 점

키스는 안면 근육운동에도 좋은 효과를 주는데요. 얼굴에는 인체 중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근육이 모여 있는데, 키스를 할 때 동원되는 근육만 해도 30여개에 달한다고 합니다. 입과 턱 볼 주변의 근육은 물론이고 눈과 코 이마 주위의 근육까지 반응하는데요. 평소 움직임이 적은 얼굴 표정 근육이 키스를 할 때면 역동적으로 움직인다고 합니다. 

 

▶ 키스하면 좋은 점

안면근육을 활발하게 쓰면 피부 탄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때문에 사랑을 하면 예뻐진다는 것은 이것으로도 증명이 되구요

 

▶ 키스하면 좋은 점

특히 강렬한 키스를 할 때 자극되는 볼근육은 부피가 늘면서 볼이 통통해져 동안 효과까지 낸다고 합니다.

 

 

☞ 키스 효능. 키스하면 좋은 점

위의 내용과 같거나 비슷한 내용도 있지만 키스 효능, 키스하면 좋은 점 이런 점도 있어요^^

피부미용

키스는 피부를 더욱 매끄럽게 해준다

각종팩이나 크림보다도 효과적으로

피부의 탄력과 젊음을 가져다 준다고 한다.

 

 

치아건강

키스를 하면 타액이 분비되면서 치아의 유해한

박테리아들을 씻어내는 효과가 있으며

타액속에 함유된 칼슘과 인이

효과적으로 충치를 예방할 수 있다.

 

 

 

면역력 증진

키스를 할때는 일부 세균을 주고 받는다

특히 임시 전 여성의 경우

세균에 내성을 길러 저항력이 생기면

태아를 더욱 안전하게 임신할 수 있다.

 

 

 

스트레스 완화

지난2009년 키스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 분비량을 조사한 결과

손만 잡았을 때보다 키스를 할때가 코디솔 분비가 적었다.

 

 

 

키스 칼로리 소모

진한 키스를 하면 심장박동이 빨라지고

얼굴근육이 긴장상태에 빠져 활발하게 움직이면서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게 된다.

 

 

 

키스 칼로리 소모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하려면 열렬한 키스를 하라

보통 키스는 한번에 2~3칼로리를 소모하고

진한 키스는 최소5칼로리가 소모된다..

 

키스하면 좋은 점.. 참고만 해야 할 사항도 있네요^^;;

 

 

☞ 남자가 키스하고 싶을때 vs 여자가 키스하고 싶을때

남자 여자분들은 어느 순간에 키스하고 싶을까요? 한 소셜데이팅 업체에서 남녀 1108명을 설문 조사한 키스 부르는 순간,남자가 키스하고 싶을때 및 여자가 키스하고 싶을때인데요. 키스 부르는 순간은 어느 순간인지 한번 알아 볼까요?

▶ 키스 부르는 순간 - 남자

1. 조용한 분위기 속 눈맞춤

2. 데이트 후 헤어지기 아쉬워서

3. 그녀의 향기로운 냄새

4. 더 깊은 스킨십 원해

 

▶ 키스 부르는 순간 - 여자

1. 조용한 분위기 속 눈맞춤

2. 머리카락이나 얼굴 쓰다듬을 때

3. 데이트 후 헤어지기 아쉬워서

4. 마음을 확실히 알고 싶어 

 

물론 모두에게 맞는 답이 아니기 때문에.. 그때 그때 달라지겠죠?^^ 참고로만 삼아야 하는 키스 부르는 순간 조사결과랍니다.!! 

 

 

키스 부르는 순간,남자가 키스하고 싶을때 vs 여자가 키스하고 싶을때

 

☞ 키스 효능, 키스하면 좋은 점,키스란? 키스의 유래! 어떻게 될까?

과연 키스의 유래는 어떻게 될까? 여기엔 참 많은 설들이 있는데요

 

1. 모성애에서 시작

키스를 영혼의 양식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이같은 별명이 붙은 것은 키스의 기원과 관련이 깊다고 합니다. 인류학자들은 선사시대 동굴생활을 하던 때로 거슬러 올라가 키스의 기원을 찾는데요. 치아가 없는 어린 아기를 위해 음식을 씹은 뒤 입으로 건네 먹이던 어머니의 행동이 아이의 치아가 자란 뒤에도 비슷하게 반복하면서 친밀감과 사랑의 표현으로 바뀌게 되었고 이런 모성애 입맞춤이 이성 간 사랑의 입맞춤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보고 있답니다.

 

 

2. 종교 또는 주술적인 모습?

옛날 사람들은 인간의 영혼이 우리의 숨결에 자리한다고 믿었었는데요. 따라서 키스나 코를 비비는 행위를 통해 숨결을 공유함으로써 영혼의 만남을 주선했다는 주장을 펼치는 과학자도 있다고 하네요 

 

 

3. 타고난 본능?

키스가 타고난 본능이라고 주장하는 과학자들도 있는데요. 이들은 동물들도 애정 표현의 하나로 인간의 키스와 유사한 행동을 한다는 데 그 근거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동물들이 친밀감의 표현으로 코를 비비거나 서로의 냄새를 킁킁거리며 맡는 등 유사 입맞춤 행위를 보이는데요. 특히 보노보의 경우에는 싸운 뒤 화해의 표시나 유대감을 높이기 위해 키스를 한다고 하네요. 따라서 동물들의 이러한 행동과 인간의 키스가 유사한 기원을 둔 것은 아닐까 하는 주장이랍니다.

 

 

4. 배우자를 찾는 방법?

진화론적인 관점에선 키스를 배우자의 적합성을 탐색하는 수단으로 해석하는데요. 얼굴을 가까이 대고 냄새를 맡으면 상대가 강한 자녀를 갖게 할 우수한 유전자를 가졌는지 아닌지 감지할 수 있다는 것이랍니다. 불쾌한 냄새는 건강하지 못하다는 신호이기 때문에 이런 과정을 통해 더욱 튼튼한 자녀를 갖게 될 확률이 높아지고 집단 생존의 가능성도 높아졌을 것이라는 예측이랍니다.

 

 

5. 감정상태를 판단?

한편, 키스는 상대방의 감정 상태를 판별하는 데 도움을 주며 때론 방금 누구와 은밀한 시간을 보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교묘한 행동이어서 배우자끼리 서로 상대방의 부정을 감시하고 추적하는 방식으로 키스가 시작됐을 것이라는 설도 있답니다.

 

 

6. 생존을 위한 모습?

조금 희박한 이론이지만 인간이 동굴에서 거주하던 원시 시절, 소금이 부족해 남녀가 서로의 입가에 묻어 있는  바닷물 소금기를 핥아먹은 데서 키스가 유래했다는 주장도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위의 내용 모두는 가설일 뿐 정확하지 않는 키스의 유래랍니다.^^

 

 

☞ 몰랐던 키스 이야기

오늘날 키스는 낭만적 사랑의 징표이지만, 키스가 어느 시대 어느 나라에서나 환대를 받았던 것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 고대 핀란드 사람들은 키스를 매우 불결하고 부도덕한 것으로 여겼구요

 

▶ 16세기 이탈리아 나폴리에서는 키스를 매우 공격적인 행위라고 생각해 남들이 보는 앞에서 키스를 하면 사형을 언도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 또한 지금도 미국 인디애나주에서는 콧수염이 있는 남자가 습관적으로 사람들에게 키스를 퍼부으면 폭력 행위로 간주해 체포하구요

 

▶ 믿지 못하겠지만, 미국 코네티컷주 하트포드시에서는 아직도 남편이 아내에게 일요일에 키스를 하는 것을 불법으로 여기고 있다고 합니다.

 

▶ 아침에 아내와 키스를 하고 나오는 남편의 평균 연봉이 그렇지 않은 남자보다 30% 가까이 더 높다는 통계가 있답니다.

 

 

 

☞ 키스할 때 코는 어느 방향으로 해야 하나요?

키스할 때 코는 어느 방향으로 해야 하나요? 이 질문에 답을 하기 위해 2년 반 동안 실험을 한 과학자가 한 명 있었는데요. 독일 보훔에 있는 루르대학 교수 오누르 군투르쿤 박사가 바로 그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공항에서 우연히 키스를 할 때 얼굴을 오른쪽으로 기울여 하는 커플의 키스장면을 본 그는 키스를 할 때 머리 기울임에 관한 본격적인 연구에 들어 갔는데요

 

공항이나 기차역, 해변과 공원 등지를 돌며 짐을 들지 않은 상태에서 얼굴을 마주 보며 입술을 맞닿아 키스를 하는 124쌍의 커플을 면밀히 관찰한 결과 3분의 2 정도 되는 사람들이 고개를 오른쪽으로 기울여 키스를 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그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오른손잡이이며, 출산하기 바로 전 며칠 동안 고개가 오른쪽으로 기울어져 있어 그 자세가 본능적으로 좀더 편하다는 것을 이유로 들었다고 하는데요. 사랑하는 연인과 첫 키스를 준비하는 분이라면, 군투르쿤 교수의 연구 결과를 잘 알아두어야 겠어요^^;;

 

물론 확률과 실제는 항상 차이가 있기 때문에.. 꼭 맞는 정답은 아니랍니다.^0^

 

 

이상... 키스 효능 및 키스 칼로리 키스하면 좋은 점,우리가 키스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소중한 인연과 사랑이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 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현금 10억 이상 부자,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

☞  내 연금 알아보기,내 국민연금알아보기 및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