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나쁜남자가 끌리는 이유 및 나쁜 남자 길들이기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의 특징이 있다고 하는데요. 보통 여자들은 나쁜 남자에게 더 끌린다고 해요.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가 나쁜남자가 끌리는 이유는 문제가 좀 있어도 매너가 좋고 연애할 때에는 더 편하다는 생각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나쁜남자가 끌리는 이유 및 나쁜 남자 길들이기 방법은?

나쁜 남자들과 사랑에 빠졌다가 깊은 상처를 입고.. 오랫동안 새로운 만남조차 갖지 못하는 여성분들도 많다고 해요. 하지만 이렇게 상처를 주는 나쁜 남자도 있는 반면.. 자신과 맞지 않거나 이상형에 몇 % 부족한 남자도.. 나쁜 남자로 분류되는데요.

 

 

자신과 꼭 맞는 남자를 만날 확률은 현실적으로 아주 적죠? 그렇다면.. 나와는 좀 맞지 않아도 매력있는 나쁜 남자를 내 남자로 만드는 방법은 없을까요?

 

해서 오늘은 나쁜남자가 끌리는 이유와 더불어.. 나쁜 남자 중 바람피는 남자 유형 및 바람둥이 바람둥이 특징 그리고 이런 나쁜 남자를 착하고 순한 남자가 될 수 있는 나쁜 남자 길들이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1.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바람둥이 특징 - 너무 자상하고 친절해요!

친절을 베푸는 건 기본적으로 소중한 사람의 심성이죠? 또한 자상하고 부드러운 사람은 모든 여자의 이상형이자 최고의 애인감, 그리고 남편감이구요.. 날 위해 모든 것을 다 해 줄 것처럼 하고... 마치 나를 위해 자신이 존재하는 것처럼 행동한다면 일단 의심해 봐야하는데요. 지나친 친절을 베푸는 사람은 바람둥이일 확률이 크기 때문이랍니다.

 

 

2.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바람둥이 특징 - 말이 청산유수랍니다.

이 말을 하면 이렇게 받고 저 말을 하면 저렇게 받고 말로서 모든 것을 다 하는 스타일인데요. 적당한 선에서 거짓말도 많이 하고, 적당히 띄워 주기에도 능수능란하답니다. 이런 말들을 듣고 있으면 딴 생각이 안 들 정도로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요.

'정말 너 같은 애는 처음이야!!
'이런 마음 난생 처음 느껴봐!'
'넌 정말 나한테 특별해!'
'나의 모든 걸 너에게 주고 싶어!'
혹은 '나 꼭 다시 태어난 것 같아!' 등등... 너무.. 자주..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은 조심해야 한답니다.
 

 

 

3.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바람둥이 특징 - 너무 잘 이해해 줘요!

이건 정말 바람둥이의 연애방식 및 바람둥이만의 특징인데요. 본인조차 종잡을 수 없는 여자의 마음을 뚫어 보기라도 하듯 그때그때 잘 이해하고 그에 맞게 행동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 번 다시 생각해 보면 이게 다 경험이 많다는 증거인데요. 정말 생각도 하지 못한 예측을 한다거나 배려를 해주는 횟수가 너무 많으면 좀 의심해봐야 한다고 하네요. 여자를 잘 아는 남자는 곧 경험이 많은 남자이고 또 얼마든지 다른 여자의 마음을 빼앗아 갈 수 있는 남자이기 때문이랍니다.

 

 

4.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바람둥이 특징 - 스킨십이 자연스러워요!

연인과의 관계에서 스킨십.. 물론 중요하죠? 스킨십을 통한다면 자연스럽게 애정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딴짓하는 남자인 바람둥이가 이 사실을 놓칠 리가 없겠죠? 처음 만났을 때부터 자연스럽고 부담스럽지 않게 스킨십을 하는 사람은 일단 조심해야 겠어요!

 

5.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바람둥이 특징 - 항상 바빠요!

여러 여자들을 만나야 하기 때문에 전화도 많이 오고 약속도 상당히 많은데요. 이제 막 사귀기 시작했는데.. 항상 주말에 일이 생겨 만날 수 없는 사람이라면 일단은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수시로 전화가 오고 일이 바쁜 것 같지도 않은데 늘 허둥댄다면 이것 또한 의심해 보구요. 휴대폰 통화내역을 꼭꼭 감추고 있거나... 사소한 문자메세지조차 비밀번호를 걸어놓는다면 더더욱 딴짓 할 확률이 높구요.

 

나는 전혀 모르는 초등학교 친구를 자주 만난다든지, 집안에 수시로 무슨 일이 생겼다고 하는 이들처럼,  바쁜 이들을 조심해야 하는데요. 그리고 확인할 수 없는 시간을 자주 갖는 애들은 꼭 한 번 의심해봐야 한답니다.
  

 

 

6.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바람둥이 특징 -불같이 타올랐다 금방 꺼지는 않나요? 

바람둥이들은 시작을 하게 되면 이거 너무 빠른 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며칠 안에 거의 인생을 함께 할 것처럼 달아오르는데요. 그러다가 일단 뭔가에 싫증이 나면 언제 그랬냐는 것처럼 잊어버린다고 합니다. 급하게 데워졌다가 차갑게 식어 버리는 특징이 바로 바람둥이의 연애방식 및 바람둥이 특징이랍니다. 
 
 
7.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바람둥이 특징 - 머리가 아~주 좋아요!

바람둥이들 치고 머리 나쁜 사람이 없다고 하는데요. 특히 잔머리 잘 굴리는 사람을 보면 바람둥이가 많다고 합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잘 읽고 상황에 대처하는 임기응변에 강하고 얼렁뚱땅 문제를 잘 넘기는 이들을 특히 조심해야하는데요. 눈치로 순간 순간은 잘 넘길지 모르지만 진중하게 믿음을 주지 못하기 때문이랍니다.

 

대표적인 일곱가지 바람둥이의 연애방식 및 바람둥이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위와 같다고 해서 다 바람둥이 또는 바람피는 남자라고 속단하면 안 되겠죠?^^;;;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바람피는 남자 유형 

1.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바람피는 남자 유형 - 처음과 같은 느낌을 원해!
모든 남녀가 처음에는 마법처럼 사랑에 빠지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서로에게 익숙하고 편안함을 갖게 되면 그런 감정이 사라지는데요. 이것을 직접 찾기 위해 다른 여자에게 눈을 돌리는 것이 바람피는 남자 유형이라고 합니다.

 

 

2.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바람피는 남자 유형 - 그럴 수도 있지!
외도의 이유를 파악하거나 반성의 기미가 없고 다른 사람은 신경 쓰지 않는다는 태도를 갖고 있다면.. 바람피는 남자 유형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3.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바람피는 남자 유형 - 너무 친한 건 싫어!
남자 중 일부는 연인과 정말 친밀해지는 걸 피하고자 바람을 피운다고 하는데요. 이런 유형의 남자는 친밀한 관계를 두려워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들은 아내나 여자친구와 거리를 두기 위해 바람을 피우는데요. 이런 바람피는 남자 유형은 누군가에게 전적으로 의지하지 않으며 마음의 상처를 잘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4.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바람피는 남자 유형 - 더욱 친해지고 싶어!
세 번째 이유와 정반대인 경우인데요. 연인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서 친밀함을 찾는 경우라고 합니다. 일부 커플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화부족으로 인해 관계가 시들해지는데요. 이럴 때 어떤 남자는 연인과 대화를 통해 해결책을 찾는 대신 몰래 딴 여자를 만나는 게 더 낫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5.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바람피는 남자 유형 - 지배하고 싶은 욕망?
남녀관계에서 주도권을 쥐고 여자를 지배하고 싶어 바람을 피우는 남자가 있다고 하네요!
 
 
6.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바람피는 남자 유형 - 유혹에 약한 남자!
일반인에겐 변명처럼 들리겠지만 나약한 남자는 기회가 왔을 때 거절하지 못해 여성의 유혹에 쉽게 빠진다고 합니다.

 

7.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바람피는 남자 유형 - 난 둘 다 사랑해!
사랑하는 여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바람을 피우는 남자가 있는데요. 다른 여자에 대한 갈망 때문에 바람을 피운다고 인정하면서도 현재 연인과 행복한 관계를 원한다고 합니다. 이건... 말도 안되는 소리죠!!!!

 

 

1.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나쁜 남자 길들이기 - 바람기가 많은 남자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나쁜남자가 끌리는 이유 및 나쁜 남자 길들이기 방법은?

바람기가 많은 남자에겐 매력적인 여자임을 깨달을 수 있도록.. 외모와 더불어 남자가 호감을 가지는 스타일에 대해서도 노력을 해야 하는데요 이런 방법 외에..

 

첫째, 야채를 많이 섭취하게 하면 되는데요. 녹즙과 같은 야채에는 세르토닌이라는 화학물질의 분비를 촉진하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세르토닌은 마음을 차분히 해주는 효과가 있어 바람기를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둘째, 규칙적인 리듬의 경음악을 듣는 것이 효과적이며..

 

셋째, 그를 벗어날 수도 있다는 긴장감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2.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나쁜 남자 길들이기 - 씀씀이가 헤픈 남자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나쁜남자가 끌리는 이유 및 나쁜 남자 길들이기 방법은?

연애할 때에는 돈을 써주는 남자가 좋죠? 하지만 시간이 흘러 이 남자와의 미래를 생각하게 될 즈음이면.. 처음에는 좋았던 씀씀이가 걸림돌로 작용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씀씀이가 헤픈 남자에게는 미래가 없는 것은 당연지사겠죠!!

 

이럴 땐 재무 상담을 받아 지금과 같은 소비행태가.. 미래에 어떤 결과를 낳게 되는지 보여 줄 필요가 있는데요. 증상이 심각하다면 카드나 통장 등을 전부 맡아서.. 용돈만으로 생활하는 습관을 가르쳐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해요

 

 

3.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나쁜 남자 길들이기 - 술자리가 많은 사교적인 남자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나쁜남자가 끌리는 이유 및 나쁜 남자 길들이기 방법은?

술자리를 통해 모든 만남을 갖는 타입의 남자이기 때문에 술자리에서 처음 만나 사귀게 되었을 확률이 아주 높은 타입인데요. 처음에는 사교적이고 호탕한 남자의 성격이 마음에 들었을 테지만.. 자신에게만 집중하기보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 것을 좋아할 여성분들은 안 계시겠죠?

 

술자리가 많은 사교적인 남자에게는 남자와 똑같이 매일 같이 술 약속을 만들고.. 술독에 빠진 듯한 목소리로 그에게 전화를 하던지.. 술에 취해 지키지 못할 약속이나 했던 말 반복하기 등.. 듣는 사람을 아주 피곤하게 만드는 나쁜 버릇들은.. 녹음해서 자신이 했던 말들을 그대로 들려주는 방법은 어떨까요?

 

 

4.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나쁜 남자 길들이기 - 게으른 남자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나쁜남자가 끌리는 이유 및 나쁜 남자 길들이기 방법은?

모든 일에 의욕이 없고 게으른 남자 또한 문제인데요

 

첫째, 귀찮다는 말을 할 때마다 벌금을 내게 하는 건 어떨까요?

 

둘째, 게으른 당신과 더 이상 만날 수 없어 라고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 하는 방법도 고려해 보고..

 

셋째, 게으른 사람의 대부분은 비만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함께 운동을 하면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도 있구요

 

넷째, 의욕적인 생활을 하도록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거나 어학공부를 시작해 자극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해요.

 

 

5.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나쁜 남자 길들이기 - 욕 잘하는 남자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나쁜남자가 끌리는 이유 및 나쁜 남자 길들이기 방법은?

남자들끼리 모이게 되면 대화 중에 욕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성에게 직접적으로 욕을 하지는 않지만, 평소에 욕을 입에 달고 사는 남자를 볼 때마다.. 불편하고 위축되는 것이 사실이랍니다.

 

욕하는 버릇은 오랫동안 형성된 언어습관이기에 쉽게 고칠 수 없는데요. 하지만 남자의 욕하는 장면을 포착하자마자 힘들겠지만.. 여자 친구가 흉내 내면서 재미있는 척을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처음에는 그저 따라 웃다가도 여러 번 반복하다 보면 분명 듣기 싫어 하겠죠? 욕하는 습관을 완벽히 고치면 선물을 주고.. 욕을 할 때마다 일정한 패널티를 부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욕은 보통 또래 집단을 통해 학습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언어습관이 좋지 않은 친구들과의 만남을 최대한 자제하도록 유도는 하되 강압적으로 막지 않는 게 좋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함께 자라온 친구들과 만나는 것을.. 너무 노골적으로 싫어하면 감정이 상할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나쁜남자가 끌리는 이유 및 나쁜 남자 길들이기 방법은?

이상.. 나쁜 남자에게 매달리는 여자,나쁜남자가 끌리는 이유 및 나쁜 남자 길들이기에 대해 알아 보았답니다. 진짜 나쁜 남자는.. 매달리지도 말고.. 생각하지도 않고 냉정하게 멀리 보내버리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겠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는 다른 글!

 뱃살 빨리 빼는법 및 복부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은?

☞  현금 10억 이상 부자,돈모으는 노하우 및 돈모으는 방법

☞  내 연금 알아보기,내 국민연금알아보기 및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탈모치료 및 탈모관리 방법

  간암의 초기증상 및 간암증상,간암 원인,간암 치료법과 대비법

☞  위암초기증상 및 위암증상,위암원인,위암치료법과 대비법

☞  가슴커지는 음식 및 가슴 커지는 운동,가슴커지는 방법